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 신청서 작성


중국 공산당이 국민에게 봉사하고 중국 사회주의 지도부의 핵심 인 그녀의 신실한 대표성과 성격을 지키려는 당내 신청서를 작성하는 목적은 근본적으로 그녀의 영광스러운 역사와 풍요로운 현재를 설명하고 필연적 인 것이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밝은 미래. 인생에서 한 사람이 당원을 언급하는 한, 사람들은 진보 된 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작년에 집에 돌아 왔을 때 나는 국립 초등학교 2 학년을 졸업 한 어머니에게 내가 파티 스쿨을 졸업했다고 말했고 특별히 기뻤고 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노인의 삶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에, 그녀의 아들은 20 대에있는 당 학교를 졸업했으며, 이는 그의 아들이 아주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나중에 나는 은퇴 한 노인에 관해서 이야기했을 때, 나는 또한 나를 많이 칭찬했다. 예, 우리는 종종 일부 당원을 부패한 요소로 보지만, 국민의 마음 속에 당원들이 거의 활동가들과 동의어가 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도움을 필요로 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중국 공산당입니다.

1998 년에 대학에 처음 입학했을 때, 저는 당에 가입하기위한 첫 번째 신청서를 당 조직에 제출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 가기를 좋아하며 뒤쳐지지 않을 사람이다. 어린 시절부터 고등학생까지의 경험은 중국 공산당이 선진 공동체이고 영광스러운 조직이라고 단호하게 믿는다. 따라서 중학교 때 조기에 가능한 한 빨리 당에 가입하기를 희망한다.

나는 평범하고 어려운 시골 가정에서 왔는데,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가 가족을 부양 할 수 있도록 도와야했습니다. 과거에 언급 할만한 가치가있는 점은 소규모 학교에서 대학교까지의 학비 중 많은 부분이 학교와 사회 지원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오늘까지는 여전히 후베이 성 종교 교육 협회에서 장학금을 받아야합니다.

빈곤은 평범한 사람들보다 더 깊이 깨닫게 해줍니다. 사회의 온기가 없으면 나는 오늘날의 풍요로운 대학 생활을 누리지 못하고 가족의 행복조차 갖지 못합니다. 동시에 빈곤은 나에게도 운동을 해 주었고 능력과 사고 측면에서 나를 더 성숙하게 만들었다. 가정과 사회에서 나는 동료가 직면 한 적이없는 어려움과 문제를 다루는 법을 배웠습니다. 학교에서 고등 학교에서 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어려운 학습 기회를 더 잘 압니다. 그는 항상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으며 여러 번 간부와 학생 간부로 활동했습니다.

이러한 소중한 경험을 통해 사람은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하고 상층부를 위해 노력해야 함은 물론 동료들과 어른들을 상대하고 사회 전체의 이익을 생각하고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인생의 사람들과 내 주변의 사람들은 장 하이디 (Zhang Haidi)가 말한 것처럼 삶의 의미는 묻기보다는주는 것에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모든 국민의 복지를위한 정당입니다. 따라서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갈망합니다. 위의 아이디어는 성숙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대학의 용광로에서 공포와 충격을 겪은 후 나의 생각이 향상되었습니다. 나는 사람이 독립적 인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기 위해 내 말과 행동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선량한 사람은 자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위치에서 부지런히 일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돌보며, 국가, 집단 및 다른 사람들의 이익에 관심을 갖도록 모든 사람을 돌볼 수있는 실용적이고 유연해야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매우 도전적이며, 공산당원의 책임은 다른 사람들에게 기꺼이 봉사하고 사람들을 돌보아 모두를 돌볼 수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저는 당원으로서 뛰어난 요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장기적인 자조를받으며 주변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며 공동의 이익을 지키고 원칙을 고수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공산당 나는 더 엄격하고 양심적 인 자세를 유지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사회적 책임감과 결의를 깊게하고 싶다고 자주 나 자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신청자 : 신청자 : ***** 年 ** 月 ** 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