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 신청서 작성 방법


당 헌법의 규정에 따르면 당에 가입해야하는 동지들은 직접 당 조직에 신청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구술 및 서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사자를 신청하는 동지들은 서면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파티에 참가하기위한 신청서의 기본 글쓰기 형식과 내용은 대개 다음과 같습니다 :
1. 제목. 중간에 파티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2. 제목. 즉, 신청인의 정당 조직 이름은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정당 조직으로 작성됩니다. 맨 위 셀은 제목의 다음 행에 콜론이 그어집니다.
3. 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티에 대한 이해, 파티에 가담하는 동기 및 파티에 입회하는 태도. 이 부분을 쓸 때, 당신은 당신의 당원에 가입하고자하는 의향을 나타내야합니다. 정치, 사고, 학업, 취업 등 2 인의 주요 성과 3 앞으로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4. 끝내십시오. 신청서의 끝 부분은 주로 정당 조사의 분위기와 희망을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당 조직은 실제로 나를 시험하거나 당 조직에 내 실제 행동을 확인하도록 요구됩니다. 원문의 끝은 일반적으로 "진실되고 경례가된다".
신청서가 끝날 때 신청서에 서명하고 서명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청자는 오른쪽에 쓰여지고, 다음 줄은 xxxx 년 x 달 x 일로 작성됩니다.
또한 당 조직이 자신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신청자는 이력서,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 할 수있는 추가 자료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정치적, 역사적 상황과 보상 및 처벌을 작성하십시오.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 관계에 정치적 역사가 있거나 형사상 또는 심한 처벌을받은 경우 현실적으로 기록해야합니다.
파티 어플리케이션 작성시주의해야 할 문제
1. 우리는 헌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기본 정신을 숙지하며 당의 본질, 목적, 임무, 당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한 이해를 깊게해야합니다.
2. 자신의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고 파티에 대한 이해와 동기 부여에 대해 실제로 말하면 다른 사람들을 구경꾼으로 언급하지 마십시오.
3. 정당의 충성심에 따라 정당 조직의 진정한 생각을 반영한다.
4. 신청서는 간단하고 엄숙한 방식으로 작성해야하며 화려한 수사학 및 수사학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기본 텍스트의 각 부분의 내용은 실제 상황에 따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파티 신청서 참조 예 파티 조직에 가입하십시오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실질적으로 대표하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됩니다. . . . . . . .
왜 내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지 이유가있다. . . . . . .
현재 나는 여가 시간에 이론 지식을 연구해야한다고 주장하며, 나는 내 생각을 크게 진전시켰다. . . . . . .
동시에, 나는 내 자신의 일에서 열심히 일했고 모범적 인 역할을했다. . . . . . . 또한, 나는 또한 사회 복지사의 역할을했는데 그 결과는 작지 않습니다. . . . . . .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종종 자신을 비난하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몇 가지 단점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 . . . . . 그러나 가능한 한 빨리 수정하고지도 및 도움을 요청합니다.
오늘 파티 조직에 파티 신청서를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단점과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으므로 파티 조직에서 엄격하게 요구하여 더 빨리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당원의 기준을 사용하고, 당원과 대중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단점과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생각과 조직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엄격히 요구할 것입니다. 파티 조직에 실제로 나를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