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 신청서에 가입하는 방법 1


당 헌법의 조항에 따르면, 당에 가입해야하는 동지들은 직접 당 조직에 신청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구술 및 서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원 가입 신청자는 서면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파티 참여를위한 신청서의 기본적인 글쓰기 형식과 내용 :
1, 제목. 일반적으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2, 제목. 즉, 당 조직의 신청자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분점"이라고 씁니다. 맨 위 격자는 머리말의 첫 번째 행에 쓰여지고 콜론이 표시되어 말할 내용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3. 텍스트. 주로 포함 :
파티에 대한 이해,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동기 및 파티에 입회하는 태도 이 부분을 쓸 때, 당신은 당신의 당원에 가입하고자하는 의향을 나타내야합니다;
정치, 사고, 일, 스타일 등에서 개인의 주요 성과;
앞으로 우리는 열심히 노력하여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에 가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당사자가되기위한 신청서의 주요 부분입니다. 또한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신청자는 개인 이력서,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 할 수있는 다른 자료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정치적 및 역사적 문제가 있거나 실수를 저 지르거나 처벌을 받았거나 보상과 칭찬을 받았거나 영광스런 칭호를 받았다면 정직하게 진술해야하며 가족과 주요 사회적 관계가 정치적으로 상황은 더욱 복잡하거나 범죄 적으로 또는 심하게 처벌되었으며 현실적으로 기록되어야합니다.
4. 끝내십시오. 신청이 끝나면 일반적으로 "당 조직에 실제로 시험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또는 "당 조직에 내 실제 행동을 보도록 요청하십시오."라는 텍스트의 끝 부분입니다. 텍스트가 끝나면 "this, salute"라는 단어와 다른 단어를 추가하여 전체 텍스트를 끝냅니다.
신청서가 끝나면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 레벨 ** 클래스, 학생 번호 ***, 신청자 ***"이라고 쓰고 아래에 "* year * month * day"라고 씁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헌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기본 정신을 숙지하며 당의 본질, 임무 및 당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한 이해를 깊게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의 이해와 당에 합류하고 진정한 생각을 반영 할 동기에 대해 실제로 말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생각과 접촉해야합니다.
파티에 충실하고 정직하며 당 조직에 상황을 진실되게보고하십시오.
이 신청서는 분명하고 엄숙하게 쓰여 져야하며 멋진 수사학을 추구하지 않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