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의 생각 리포트 형식에 참여하기


당 조직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당 조직의 교육과 감독을 받아들이 기 위해서는 당원 가입을 원하는 동지들이 자신의 생각, 연구 및 일을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조직 개념을 키우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고양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학습 상황에 따라 정기적으로 파티 조직에보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당 조직이 당원에 가입하는 신청자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보다 종합적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구두 프리젠 테이션도 가능합니다.
사고 보고서의 기본 작성 형식 및 내용은 대개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가운데에 "사고 보고서"를 씁니다.
제목. 즉, 당 조직의 기자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당 조직"이라고 씁니다. 맨 위 셀은 제목의 다음 행에 콜론이 그어집니다.
몸. 생각과 보고서를 쓰는 것은 자신의 연구, 일과 삶에 비추어 당 조직과 함께하는 당신의 진정한 생각을 반영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각 개인의 개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당의 기본 지식과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이론이 수확된다면, 이데올로기 적보고, 새로운 학습 경험과 이해, 그리고 존재에 대한 불분명 한 이해의 형태를 통해 당 조직에 설명 할 수있다. 당의 노선, 정책, 정책 또는 일정 기간의 중심 업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고 보고서를 통해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고 관점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중요한 기사를 배우면 자신을 접수 된 교육은 당 조직에 기록되며 국내외 주요 정치 행사가있을 경우 학습을 통해 사건의 본질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당 조직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보여줄 필요가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개인과 마주 칠 경우 이해 관계와 집단 이익 및 국가 이익 사이에 모순이 있다면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과 우리가 대우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당 조직에보고 할 수 있습니다. 당 조직이 최근의 이데올로기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각을 넣어야합니다. 상황, 진행 상황, 문제점의 존재 여부 및 향후 개선 계획 지우기, 등등.
끝. 사고 보고서가 끝나면 자신의 요청을 쓰고 파티 조직에 희망을 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어는 "당 조직에 비판과 도움을 요청하십시오"또는 "당 조직이 자신의 경작과 교육을 강화 시키길 바란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고 보고서가 끝나면 서명하고 날짜를 표시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중간의 중간은 "보고하는 사람들"이라고 쓰여지고 다음 줄은 "내년"이라고 쓰여집니다.

문제에주의를 기울일 생각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생각보고는 진정한 생각을 드러내는 것이어야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진리입니다. 빈 단어, 진부한 표현, 거짓 단어 및 표면 기사를 피하십시오.
생각과 보고서를 쓰는 것은 여러 시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 기초해야하며 새로운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이슈의 심오한 한 두 가지 측면을 이해하고 여러 측면에서 이슈를 나열하지 않아야합니다.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현실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생각과 보고서를 쓰십시오. 헌법, 보고서, 리더십 연설 및 신문 기사의 내용을 형식상의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큰 섹션으로 옮기지 마십시오.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기위한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자신의 성장과 진전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존재의 단점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에 대한 1-2 가지 평가를하기 위해 단점과 문제를 당 조직에 과시하기 위해 감히 노력하십시오.
또한 당 조직은 사고 조사 횟수에 따라 정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는지 여부를 단순히 측정 할 수는 없지만 정당 가입을 요청하는 사람들은 종종 당 조직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조직 개념을 강화하는 것이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합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방법은 당사자가되기 위해 신청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디어를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생각 리포트 모델 :

존경받는 당 조직에 대한 생각 :
이 연구 단계가 끝나면 나는 당 이해를 더 깊이 이해하고 정치 이론의 수준을 높이며 당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를 바로 잡았다.
과거에 나는 당에 가입하기를 간절히 바랐다. 나는 당에 가입하는 한 더 나은 미래를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에 대한 나의 이해를 깊게하고 당의 기본 지식, 기본 이론, 기본 노선에 대한 이해는 중국 공산당이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위대한 목적을 깊이 깨달았다.
따라서 나는 당 조직에 더 가까이 가고 당 조직의 훈련과 교육을 받아들이고 공산주의에 대한 신앙을 강화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으며 나는 공산주의가 엄숙하고 신성한 삶을 평범한 삶에 가져다 줄 것이며 젊은이들에게 깃발과 불을 가져올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는다.
대학은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장소이며, 사회주의를위한 도덕적, 지적, 육체적 발전을 계승하는 계승자이지만 현대의 대학생들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는 낮은 문화적 취향과 사회적 도덕성의 쇠퇴에서 주로 드러나는 투쟁의 목표를 혼란스럽게합니다. 도덕적 개념은 약하고 도덕적 구속력은 약하고 도덕적 권위 개념은 약화되고 도덕적 지위는 떨어지고있다. 과거에는 필연적으로 추세를 따라 갔고, 자제와 자기 감시의 측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고, 사고의 결함을 실제로 인식하지 못했으며, 진보 된 이론을 진지하게 깊이 연구하지도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념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이론적 재배를 개선하며 내 생각과 실제 작업을 연결하고 주관적인 세계를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생각의 선진 성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람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면서 대학생들의 소비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브랜드의 의미가 강하고, 삶의 명품에 관심을 기울이고, 적시의 즐거움에 감탄하고, 인간의 명품을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정신이 부패합니다. 사회적 변화의 과정에서 인본주의 적 사고 또한 심하게 영향을 받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사회주의 체제를 임의적으로 비난하고 사회주의 발전의 전망에 의구심을 품고 있으며 사회주의 이론은 훌륭하고 자본주의의 실천은 훌륭하다고 믿는다. 이런 종류의 생각의 영향으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당의 지식을 심각하게 연구하지 않기 전에 혼란 스러웠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이론을 연구하고 이해 한 후에 나는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을 강화했다. 당 학교에서 공부 한 후에 나는 사회주의와 공산주의에 대해 더 확신한다. 개혁과 개방 이후 중국 공산당의 현명한지도 아래 중국은 변화의 동역을 겪었고 국민의 삶은 향상되었고 근본적으로 좋은 수준을 달성했다. 서부 지역은 여전히 ​​비교적 후퇴했지만 중국의 발전은 세계에 잘 알려져있다. 국민 대중의 찬사.
따라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신세기의 경제적 인 변화를 단호하게 파악하는 한 중국 특성을 지닌 새로운 사회주의의 상황을 만들고 금세기 중반 현대화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동양의 밝은 진주가 될 것입니다. 자랑스럽게 세계 여러 나라의 숲에 서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지난 80 년간의 투쟁 역사와 역사적 경험을 요약하고 새로운 세기의 힘든 임무와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세 가지 대표"의 기본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중국 공산당의 기초, 권력의 근원입니다. 또한 우리 당과 국가의 모든 일을위한 지침 원리이기도합니다.
"3 대변"은 새로운 세기의 정당 선언이며, 중국에서 마르크스주의의 세 번째 도약입니다. 현대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지침으로 삼고 "세 가지 대표"의 요구 사항을 신중히 연구하면서 중국 공산당이 중국의 선진 생산력, 중국의 선진 문화의 방향 및 중국의 가장 큰 발전 방향 국민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에 대한 마르크스주의 정당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발전하고 혁신하며 당을 따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과 자체의 특성을 지닌 다양한 활동에서의 선진 문화 발전에 기여해야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사회주의 근대화는 우리가 건설 할 것을 요구하며, 중국 국가의 큰 재건은 우리가 싸울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고귀한 이상을 수립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도덕심을 고취하고, 지속적으로 시야를 넓히며, 과감하고 진취적이며,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의 위대한 여행에서 더 웅장하게 글을 써야합니다. 젊음의 노래.
이 단계에서 나의 생각, 일 및 생활에 대한 나의 생각은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지만, 나는 아직도 몇 가지 단점이있다. 예를 들어, 어떤 당 이론에 대한 연구는 충분히 깊지 않다. 이 능력을 강화하고,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자신을 요구하고, 결코 쉬지 않고, 당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진전을 이루며, 우리 나라의 사회주의 원인에 공헌하고, 모든 것을 희생하여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공산주의를 성취하게한다. 인생을 위해 고투.

취재원 : 특정 연도의 특정 요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