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당의 이념적 보고서 작성의 기본 아이디어


사고 보고서 작성의 목적과 의의

당 조직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당 조직의 교육과 감독을 받아들이 기 위해서는 당 조직에 자신의 생각, 연구 및 작업을 적극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

사고 보고서의 내용

사고 보고서를 쓰는 것은 자신의 연구, 일과 생활에 비추어 진실한 마음 상태를 당 조직에 반영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각 개인의 개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정당의 기본 지식과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이론이 수확되면, 사고보고, 학습 경험에 대한 새로운 이해, 이데올로기 적 이해 및 존재에 대한 불분명 한 이해의 형태를 통해 당 조직에 설명 할 수있다.

파티의 회선, 정책, 정책 또는 일정 기간의 중앙 업무에 대한 의견이 있으면 사고 보고서에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고 자신의 견해를 명확히 할 수 있으며 중요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중요한 기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내가받은 교육은 당 조직에 기록되었습니다.

국내외 주요 정치 행사가 있다면 학습을 통해 사건의 성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당 조직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보여줄 필요가있다.

예를 들어, 일상 생활에서 개인적인 이익이나 국가 이익과 충돌하는 문제가 발생하면 당사자 단체가 그들의 최근 생각에 대해 생각하게하기 위해 자신이 생각하는 것, 거래 방법 및 거래 방법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해가된다면 자신의 마음 상태, 진행 상황, 문제가 무엇인지, 향후 개선 계획을 분명히 써야합니다.

이데올로기 보고서의 마지막 부분에서 당신은 자신의 요청을 작성하고 당 조직에 희망을 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 조직이 훈련과 교육을 강화하고 미래 노력의 방향을 지적하기를 바랍니다.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우선 공을 생각하는 것은 진정한 생각을 드러내는 것이어야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실한 것입니다 빈 단어, 진부한 표현, 거짓 단어는 피하고 피상적 인 기사는 피하십시오. 둘째, 생각과 보고서를 쓰는 것은 여러 시대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 기초해야합니다. 저는 한두 가지 측면에서 이슈를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여러 측면에서 이슈를 나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시 한번,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현실과 밀접하게 연관된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헌법, 보고서 및 리더십 연설을 큰 섹션으로 바꾸지 마십시오. 그리고 형식주의를 막기위한 신문 기사의 내용, 마침내 진실을 추구하고 자신의 성장과 진전을 확인하는 것뿐만 아니라 존재의 결점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일대 평가를하기위한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결함과 문제점을 드러내십시오.

정당 조직은 사고 조사 횟수만큼 정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접근하고 있는지를 단순히 측정 할 수는 없지만 정당 가입을 요청하는 사람들은 정당 조직에 사고를 빈번하고 적극적으로보고함으로써 정당 조직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조직 개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효과적인 방법으로, 신청자 측은 아이디어를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보고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