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글쓰기 지침

파티 가입 신청서의 주요 내용


신청인이 당사자에 대한 이해를 명확히하는 것이 신청인이 당 조직에 가입하는 주된 이유이며, 해당 개인이 회원으로 가입하는 주된 이유이며, 또한 당 조직이 개발 목표를 확인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신청인의 당원 가입 동기는 당사자의 이해를 존중 함으로서 처음 표현됩니다. 둘째, 신청자는 당사자에 대한 이해를 명확히함으로써 정치적 관점과 이데올로기 적 신념이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당 조직이 개발 목표를 선택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합니다. 따라서 신청서의 당사자에 대한 이해를 명확히하는 것이 회원 신청서 작성의 열쇠입니다.
파티에 대한 이해는 글쓰기에서 두 가지 기본 수준의 생각을 포함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당의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며, 우리는 "당 정헌"의 개요를 수용과 인정의 기초로 삼아야한다. 두 번째는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시대의 시대, 원칙, 정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인데 시대의 특성에 맞게 당의 과거, 현재, 미래를 이해해야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이해의이 두 가지 수준은 기본 이해와 현대 감정으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당의 기본 이해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핵심 내용은 당의 최고 프로그램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고 당의 프로그램과 맑스주의 이론적 견해와 같은 구체적인 아이디어의 수용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시 당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역사적으로나 현실적으로 중국 혁명 과정, 사회주의 건설의 기간, 개혁과 개방의 과정에서 당의 위대한 업적과 위대한 업적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이해와 느낌,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당사자가 제시 한 새로운 결정이 포함됩니다. 시대의 감정은 또한 뛰어난 공산당원의 전형적 대표자와 결합하여 정교하게 해석 될 수 있으며 또한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과 당 조직의 전투 요새 역할에 대한 전형적인 행동을 통해 인정 될 수있어 당에 대한 존경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는 상호 보완 적이며 종종 필수적입니다. 특히 시대의 감정은 동일한 응용을 피하는 가장 효과적인 작문 아이디어입니다. 여기서 강조 할 필요가있는 것은 인민당에 좋은 신청서를 작성하는 경우 먼저 "당 헌법"을 배우고 당의 역사를 이해하며 당의 주요 아이디어, 노선, 지침 및 정책의 개발 및 변경을 이해하고 당의 선진 집단 및 모범 대표의 모범적 행동.
개인 경험 및 가족 상황을 설명하십시오. 파티에 참여하기위한 신청서의 개인적인 경험 및 가족 상황은 개인 서점과 동시에 파티 조직에 제출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작성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경험과 가족 상황은 종종 파티에 참여하려는 욕구와 직접 또는 간접적 인 관계가 있으므로 회원 자격 신청은 종종 개인적인 경험과 가족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이나 특별한 가족 배경을 가진 지원자들, 자신의 경험과 가족 상황, 특히 당 조직에 숨어서는 안되는 특별한 경험과 특별한 배경을 표현하는 신청자의 경우, 또한 신청서 이슬 (Dew), 특별한 상황과 결합하여 당에 가입하기를 바란다. 신청자의 경험과 가족 중 상당수가 언급 할 가치가있는 특수한 상황이 있으므로 개인적인 경험과 가족의 실제적인 표현을 신청서의 선택 텍스트 중 하나로 간주되는 당사자의 희망으로 결합해야합니다. 그것은 시대의 감정을 표현하는 글쓰기 아이디어와 같은 효과를 가지며, 동일한 고정 관념을 피할 수 있고, 파티에 가입하고자하는 진정한 감정을 심화시키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자기 평가와 표현을위한 당원들의 조건에 대한 자기 평가와 표현은 그들 자신의 우수한 자질과 다양한 업적을 정확하게 나타낼 수 있지만 핵심은 그들 자신의 기준의 틈과 단점을 보는 것이다. 자체 평가를 토대로 당 조직에 확고한 입장과 당에 가입하겠다는 결의를 표명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당에 쓰여진 단어의 수에 관계없이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신청하는 것을 자원한다"는 핵심 아이디어가 있어야한다. 텍스트의 모든 내용은 실제로이 센터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자원 봉사자 지원자가 자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핵심 아이디어에 대한 표현은 종종 제목 뒤에 나오는 텍스트의 첫 번째 단락에 명확하게 반영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