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멤버쉽 신청

파티 가입을위한 개별 신청 : 지진으로 인해 파티가 알게되었습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저는 자영업자입니다. 오랫동안 조용히 내 일을 해왔습니다. 작년에 지진이 발생하자 갑자기 파티를 존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이 조직에 가입 할 결심입니다. .
파티에 대한 연구를 통해 점차 파티에 대해 알게되었고 파티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오늘 저는 파티 조직에 엄숙하게 신청합니다.
나는 진실로 당을 사랑한다. 그녀는 중국 노동 ​​계급의 선구자이며, 중국의 모든 민족 그룹의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지도력의 핵심이다. 중국 공산당은 항상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고, 중국의 선진 문화 발전 방향을 대표하며, 중국 국민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행동의 지침으로 삼고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표로 인식합니다. 중국 공산당은 정확한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국가와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중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업적, 생산력의 급속한 발전, 전반적인 국가적 강점의 강화, 그리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의 상당한 증가를 달성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중국의 개혁과 발전의 중요한 단계에서 개최 된 매우 중요한 회의입니다. 이 회의는 중국의 특징, 덩 샤오핑 이론의 유도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혁과 개방을 지속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 조화를 촉진하고, 포괄적 인 건설을 장악 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가진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잡았다. 잘 사는 사회는 새로운 승리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당의 작풍 스타일 구축과 관련하여 탁월한 당 스타일은 당과 인민의 마음을 하나로 묶을 엄청난 힘이 될 것이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나는 중국 공산당원들이 중국 노동 ​​계급의 공산주의 계몽의 선구자임을 전적으로 알고 있으며,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모든 개인적인 것을 희생하며 공산주의를위한 삶을 위해 노력해야한다.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은 항상 근로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며 개인적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공산당 당원들은 시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받아 들여야하며이 단계에서 당과 국가의 정책을 구현하고 선구자 적으로 용기를 내고 능동적이어야하며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말고 성실하고 진실해야한다. 어려움을 겪고 어려움을 겪고 미래를 즐기고 대중에게 공헌 한 사람들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열심히 연구하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일하는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며 일류 성과를 창출해야합니다. 위기 상황에서 우리는 일어나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을 위험에 빠뜨리고 사회를 위험에 빠뜨리고 국가를 위태롭게하는 행위에 단호하게 대항 할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너무 신성하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의 일원이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자질을 갖추어야하기 때문에 엄격한 공산당 당원이 될 자질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내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고 사고 과정을 수정하기 위해 다음 계획을 세웠습니다.

첫째, 나는 내 생각에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한다. 나는 여가 시간에 당의 헌법 지식을 공부하고, 시사 뉴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처음으로 당에 가입하려고 노력한다.


둘째,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고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에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셋째, 인생에서 당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서로 조화롭게 살며, 접근하기 쉽고, 열정적이며 적극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을 도우면서 동시에 단순하고 검소하며 당원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갈 것을 요구합니다.

넷째, 시장 활동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진정으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위의 네 가지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주변의 탁월한 당원, 최고의 당원을 바라보며 당원의 높은 기준에서 항상 자신의 말과 행동을 측정합니다.

저는 당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성숙하지 못한 문제를 다루거나 정치 이론의 수준이 높지 않은 것과 같이 자신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큽니다. 당 조직이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 될 수 없다고 믿는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공산당 원 자격을 얻기 위해 계속 투쟁 할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반영하고 앞으로의 삶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자신을 발전 시키며 중국 공산당이 될 수있는 조건을 가질 수 있도록 당 조직의 제안을 진심으로 받아 들일 것이다. 나는 당 조직이 엄격하게 요구하여 내가 더 빨리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진행. 나는 당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지키고, 당원들과 대중들의 도움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단점을 극복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초기 이데올로기를 위해 노력하고, 조직에 참여한다.

나는 당원회에 여러 조사를 의뢰하고 당원에 가입 신청을 신청하는 것을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조직이 신청서를 승인하면 오만과 오만을 자제하고 당원의 기준을 엄격하게 요구하며 항상 당원의 책임을 명심하고 당원의 권리와 의무를 열심히 수행하며 뛰어난 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조직이 내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울 것입니다. 나는 조직의 도움과지도로 언젠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영업자로서 나는 또한 공산당원이되기를 열망하고 있으며, 당 조직이 여러면에서 나를 시험하고 당원 가입을 승인 할 것을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