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농촌 대학생의 자서전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정당 활동가로서, 나는 정기적으로 내 생각을 당 조직에보고한다.이 모든 행동은 내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실용적인 행동으로 당에 가입하기 위해 싸우려면 참을성이 있어야하며, 회원 가입 신청일부터 올바른 태도와 진지한 노력으로 진실 된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앞으로는 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사람들에 대한 정당한 봉사의 의미를 진지하게 이해하고, 선진 당원의 행동을 사용하여 자신을 자극하고, 진정한 당원에게 자신의 행동을 가까이 가려는 예로서 사용합니다.

저는 아직 학생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몸을 움직이고, 사람들을 봉사의 원동력으로 삼고, 학생들의 관심을 돌보며, 학교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업, 직업 및 생활의 모든면에서 열정적으로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급우들은 집단 작업과 사회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도덕, 지성, 아름다움과 아름다움과 같은 모든 발전을 통해 재능을 발휘하도록 학생들을 격려하고 격려합니다. 2 학년 2 학년 때, 저는 학생회 간부로서 학교 협회 (Association of Schools and Associations)의 장관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는 조직이 저를 신뢰한다는 신뢰이며, 사람들을위한 아이디어를 기르고, 재능을 키우며,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합니다. 그는 학생 간부로 재직하면서 자신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외교부에 많은 열정을 쏟았으며 학생 연합에서 잘하고 전문 기술을 배우기 위해 스스로 훈련 할 것을 주장했다.

저는 1995 년 4 월 1 일에 출생 한 ***, 성에서 태어 났으며, 농부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회원이며, 학부생이며 현재 ***의 학생입니다. ***, 성별 여성, 한 국적입니다. 그는 학교 협회 (School and Associations Association)의 장관을 역임했습니다. 세심하고 책임감있는 일에서 교사와 반 친구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모두 파티를 사랑하고 파티를 존중하는 농부입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이런 가난하고 어려운 삶을 살았으며, 부모님의 용감하고 용감한 성격과 친절, 친절, 친절한 모습을 이어 받았다.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진실성은 저에게 깊은 영향을 주었으며, 저는 항상 제 몸에 간단하고 강하게 남겨 두었습니다.

1992 년 9 월에 National Elementary School에 입학 했으므로 유년 시절의 놀이 동산에서 지식의 전당에 들어갔고 정규 교육을받은 나의 인생 길의 첫 걸음에서 벗어났습니다. 선생님은 문화 지식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나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해야하며,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닌 사람이되어야하며, 국가를 위해 일하기 위해 자라야합니다. 나는 여기서 문화적 지식을 배울뿐만 아니라이 단계에서 중국의 오랜 역사와 기본적인 국가 조건을 엿볼 수 있었으며 처음에는 공산주의 사상 교육을 받아 들였고 "우리는 공산주의 계승자이다 ..."라고 말했습니다.이 아름다운 젊은 개척자 팀 단원 노래, 전국 소규모 1 학년, 나는 처음에 엄숙하게 오른손을 들고 영광스럽게 중국 젊은 개척자들과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더 열심히 공부하고 수업 시간에 최고에 올랐으며 매 학기마다 "3 명의 좋은 학생"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그는 5 년간의 연구 기간 동안 분대장 겸 수학 수업 대표였습니다.

1997 년 6 월 중학교를 졸업 한 후 중학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나라의 한가운데에는 학교에 우수한 교사가 많이 있으며 그 지식은 더 넓고 깊습니다. 교과서를 가르 칠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행동하는 법, 삶에 대한 전망을 세우는 법, 세계관, 가치관 등을 가르쳐줍니다. 교사와 급우를 돌보면 내 마음이 많이 변하고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고위 학생이 가슴에 착용 한 엠블렘을 보았을 때, 그들은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자했다. 그때부터 나는 그룹의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했으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의 조직이며 중국 공산당의 조수 및 예비군이라고 이해했다. 그 이후로 나는 의식적으로 회원들의 기준을 사용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그룹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1998 년 5 월 4 일에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합류했습니다. 나는 더 엄격한 정치 이론과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며 우수한 학업 성적을 보았습니다. 적극적으로 학교 활동에 참여하고 교사 문제를 해결하며 '3 명의 우수한 학생'으로 거듭 평가되었습니다.

6 월 XX 시험에서는 고등학교 입학을 허가 받았습니다. 고등 교사들은 자원과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상황을 예리한 방법으로 분석하고 사회주의와 자본주의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고 개혁과 개방의 정책을 분석하며 모두 중요하다. 상황의 변화, 국가와 중국 사이의 분쟁은 세계를 기반으로해야하며, 개혁과 개방이되어야하며, 과학 기술을 촉진 시켜야만 국가를 젊게하고, 공산당의 지도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이 이론의 지침에 따라, 나는 사실상 중국 공산당이 중국 국민의 주도하에 중국을 이끌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은 개혁과 개방을 제안하여 중국 국민들이 부유층을 개발하고 국민의 물질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유도했다. 중국 공산당은 국민의 공무원이며 국민에게 충성하며 국민에게 봉사한다 공산당은 가장 발전된 리더십 계급이며 중국 국민을 승리에서 승리로 인도하고 공산당의 지도력이 옳다고 주장한다.

나는 XX에있는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대학 입학 시험의 단단한 다리 위에서, 나는 쓰러졌다. 이것이 인생이 저에게 주신 도전이라면, 저는 제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미래 동안 나는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배우고 일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9 월 XX 일에 저는 용기를 다시 새롭게하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내 자신의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을 위해 마침내 대학 입학 시험에서 총점 565 점으로 입학하여 저를 열었습니다. 삶의 여정에서 새로운 페이지가 생기면서 새로운 목표를 향해 새로운 투쟁과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대학에서는 당의 이론과 지식에 대한 연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당에 가입하고자하는 열망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제 자신의 자질 향상과 자기 계발 향상을 위해 당 학부의 교육을 더 잘 받아들이 기 위해 9 월 11 일에 입학 신청서를 신중하게 제출했으며 9 월 XX 일에있는 43 학년 파티에 참여했습니다. 성공적으로 배우고 졸업하십시오.

나는 많은 뛰어난 당원들과 함께 살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이론의 건설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다. 제 연구와 생활에서 저는 진정한 공산주의 당원으로서 과학적 사고, 불 같은 열정, 높은 수준의 자질뿐만 아니라 의롭다 함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고귀한 사람이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사회적 책임과 역사적인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우리나라는 여전히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생산성은 여전히 ​​후진 적이며 사회 보장은 여전히 ​​완벽하지 못하며 시민들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여전히 많은 학교 밖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고독한 고령자가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모든 문제는 국가의 강한 조건 하에서 만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여 공산주의자는 항상 최전방에 있습니다. 물론 공산당은 의무가 있습니다. 이 사회가 위임 한 책임을 수락하십시오. 어려움에 직면하여 공산당 당원들은 선구자적인 입장에서 앞장서 서 주도해야하며 이해 상으로는 국가의 이익, 집단 및 다른 사람들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저는 항상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 영광스러운 당원이되기를 희망했지만 모두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당 운동가로서 진정한 공산주의자들은 여전히 ​​매우 크다. 그 차이. 예를 들어, 때로는 문제가 충분히 평온하지 않고 작업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여 동지 간의 단결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정정하기로 결심했다. 정당 조직이 나를 도우며 교육시켜주기를 바란다.

저는 광주 야오즈 (Guangzong Yaozu)를 위해서가 아니라 공산주의자들이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심지어 희생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당에 가입합니다. 당 지도부를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