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과 관련된 > 자서전

훌륭한 대학생들이 파티 자서전에 가입했습니다. 2000 단어 에세이


저는 1995 년 7 월 28 일에 태어난 한 남성 인 성도 인 ***입니다. 그는 1997 년 2 월 22 일 대학생이며 가족 인 허베이 원주민이며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합류했습니다. 저는 현재 University of Automation에서 학사 학위를 전공하고 있으며, 학교에 입학 한 이래로 수업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1985 년 7 월 28 일에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 나는 1980 년대에 태어났다. 나는 파티의 햇살 속에서 자랐고 조국의 개혁과 개방을 동반했다. . 아버지는 공장에서 일하는 사람이고 그의 어머니는 ****의 직원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겸손하고 엄격했으며 조심스럽고 신중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열심히 공부했으며, 작업 스타일의 헌신은 눈에 보이지 않게 감염되어 깊이 교육 받았습니다. 1991 년 9 월에 국립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학교에 가기 전날 기억이났다. 할머니는 "밝은 빨간색 스카프는 5 성급 붉은 깃발의 모퉁이입니다. 붉은 색으로 붉은 색을 칠한 혁명적 조상들입니다. 젊은 개척자의 로고는 인민 해방군 병사만큼 고통 스럽지만 용감한 재능이 가장 많습니다. "나는 할머니와 함께 학교에 들어갔다. 열심히 노력하여 진보하려고 노력했다. 노동에서 나는 두려워하지 않았다. 더러운, 두려워하지 않는 피곤. 근면 한 노력을 통해 첫 4 학기의 최종 시험에서 Party Construction Information Network의 400 개 결과에 대한 훌륭한 결과를 얻었고 수업 내 보건위원회의 역할을했습니다. 나는 교사와 반 친구들을 실제 행동으로 정복했습니다. 천안문 광장의 영웅 기념비 아래 서있는 중국 청년 선구자 팀에 영광스럽게 합류하여 가슴에 붉은 스카프를 치고 더 많은 진전을 이루기 위해 마음을 굳혔습니다. 앞으로는 당 조직 정보 네트워크에 더 가까이 가고 싶습니다. 2 학년의 후반기에, 나는 점차 당구 스포츠와 사랑에 빠졌고 **** 스포츠 스쿨에 가입했으며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당구를 배우는 법을 배웠습니다. 3 학년 때, 우리 학교는 근처에있는 강한 형제 학교와 합병하여 이름을 **** Guoxiao로 바 꾸었습니다. 새로운 학습 환경에서 남은 3 년간의 전국 커리큘럼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997 년 6 월, 그는 국립 초등 시험에 합격하여 6 학년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1997 년 9 월부터 2000 년 7 월까지 ** City의 중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수업에서는 수학과 지리학 수업을 들었고, 학교 테이블 팀과 물리 과학 기술 팀에 합류했습니다. 계급 간부로서 나는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며, 업무에 대한 실사를하고, 수업 안내자와 수업 교사가 수업 건축에서 좋은 일을하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선전위원회가 수업 보고서, 포스터 및 기타 일을 적극적으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생각의 관점에서 나는 또한 끊임없이 진전을 요구했다 .2 학년의 후반기에 나는 학교가 주최 한 그룹 학교 학습 과정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과정을 마쳤다. 학교 시절 학교에서 추천 받았고 당 건설 정보 네트워크 주최의 "** 대회"에 참가하여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학교를 대표하여 ** 주최로 ** 주최 한 ** 지구에서 중국 청소년 학생들의 그룹 및 개별 그룹의 경쟁에 참여했으며 두 번째 그룹 인 두 번째 그룹 인 싱글에서 다섯 번째로 우승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은 인생의 첫 번째 전환점이자 성공을 향한 첫 걸음입니다. 더 좋은 고등학교에 입학 할 수 있다면 합동 입시 도중에도있을 확률이 비교적 높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같은 것이 아니며 사람의 삶은 매끄럽지 못합니다. 항상 기복이 있습니다. 좌절과 어려움이 언제나있을 것입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아 이상적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다녔습니다.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고교 입학 시험의 실패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차분한 태도로 새로운 파티 건물 정보 네트워크 고교 생활에 직면했다.

2000 년 9 월, 저는 중등 학교의 고등학교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열 여섯 살에 나는 젊고 활기찬 사람이며, 나는 모든 것에 대한 무한한 호기심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결코 지치지 않고 모든 것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입니다. 앞으로 나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기준과 정치 이론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책을 읽기 시작했다. 특히 마르크스 주의적 작품을 연구 할 여가 시간을 가졌기 때문에 점차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에 대한 예비 적 이해를 갖게되었고 점차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게되었다. 내가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나는 엄숙하게 입학 신청서를 제출했다. 오래지 않아,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서를 기다리고 있었다!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공산주의를 실제로 배우는 곳으로, 나는 당에 대한 나의 감정을 깊게하고 당에 대한 이해를 강화합니다. 나는 자신을 파티의 좋은 소년으로 경고했고, 항상 오만함과 오만함을 자제 할 것을 촉구했다. 우리는 계속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앞으로는 당 조직에보다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계급 선생님과 학생 대다수의 신뢰로이 지점의 단체 조직원으로 일하면서 학업에 전념하고 마음과 마음으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당의 건물 정보 네트워크 주변에는 무수히 많은 눈빛이 느껴졌습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 모든 행동을보십시오. 나는 또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모든면에서 나의 반 친구들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산 청년 동맹의 일원으로서 연대 예비군과 연대 간부로서 과학 및 문화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동안 나는 정치 이론을 연구하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 잡고 매일 그렇게하려고 노력한 적이 없습니다. 국내외 주요 행사에 대한 우려, 당의 새로운 정책과 정책에 대한 관심과 연구. 고교 2 학년 때 교양과 과학 덕분에 학교는 학기 시험을 토대로 재조정 됐습니다 수학과 물리의 장점으로 저는 과학 수업에 배정되어 수업 담당 선생님이 저를 직장에 보내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직업 대신. 그 해에 고등학교 2 학년을 마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무거운 학급의 일을 참아 내고 전체 교실을 조직하여 혁명 박물관을 방문했으며 아픈 교사들을 수업 간부들과 공동 후원하고 "팀을 떠나지 않고"계획하고 조직했습니다. 주제 수업은 학급의 학습 스타일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탁월한 성적과 성적이 나쁜 학생을 정보 통신망 구축을위한 파티 건물로 조성합니다. 학기의 후반기에 유스 리그위원회의 비서관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 학급에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원에 대한 나의 이해는 여전히 피상적이며 당혹 스럽다. 나는이 기회를 통해 당원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있다. 깊은 이해. "나는 약속했다. 몇 차례의 학급 수업을 통해 나는 파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나를 파티에 더 가깝게 이끌어 주었고 파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현재 상황이 유자격 당원으로부터 수천 마일 떨어져 있음을 냉엄하게 알고 있었기 때문에 회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 때 커리큘럼이 점점 긴장하고 학급 간부가 재선되었고 이번 학기에 유스 리그 지부 서기관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고 학업 성취도가 낮을뿐만 아니라 유스 리그 지부를위한 학기제도 진행했습니다. 고등학교 3 학년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2000 년 6 월에 "합동 시험"에 참가하여 인생의 또 다른 전환점을 경험했습니다. 중요한 시험 이었지만, 지식 부족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이상적인 대학에 입학 할 수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냉담한 마음 이었지만, 생각할 때 나는 여전히 돈을 내지 않습니다. 나는 대학 강당에 입장하여 불완전한 18 세 생일을 통과했으며 성인 계급에 들어갔다. 나는 이상과 지식과 신앙을 가진 새로운 세기의 대학생이되기로 결심한다.

제 생애 첫 해에,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모든 수업을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공산주의 선언문", "덩 샤오핑 이론", "당 역사"와 그 밖의 많은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면서 뛰어난 당원과 교사들의 연설을 듣고 학생들과의 상호 지원을 들었습니다. 이때 나는 반대합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과 같은 정당이 행동에 대한 지침으로 서서히 인간을 공산주의의 가장 아름다운 사회로 인도하는 이해가 점차 분명 해졌고 당 조직과 당 조직에 더 열망하고 있습니다. 엄숙하게 당원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파티에 대한 나의 이해가 여전히 피상적 인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학습과 운동이 필요하다. 당 조직은 저를 시험하고 저를 교육 시키며 저를 초등과 고등 학교 수업에 참여하도록 보냈습니다 연구를 통해 덩 샤오핑 이론은 현대 중국의 상징이고 중국의 마르크스주의 발전의 새로운 단계이자 우리 당의 이데올로기임을 알게되었습니다. . 나는 중국이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 있고 아직도 국제 사회에서 상대적으로 후진하고 있음을 이해한다. 그러나 후진성은 결코 사회주의가 아니며 공산주의도 아니다. 우리는 생산력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켜야한다. 우리의 정치 노선은 사회주의 근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생산력 개발에 충실하고, 개혁 개방 정책을 준수하고,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하고, 당의 지도력과 사회주의 도로를 유지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의 본성, 이데올로기, 프로그램 및 노선을보다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당사 당은 노동 계급의 선봉이자 철제 규율을 지닌 정당이며 그 목적은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이다. 그러한 정당의 미래는 밝아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만이 중국을 살리고 중국을 활성화하여 중국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의 원인은 모든 인류의 가장 큰 원인이며 사회주의 건설에 참여하고 참여하기 위해서는 최고의 인재가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미래의 당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공산당 가입과 삶의 투쟁에 대한 신념을 더욱 강화했다. 내 생각은 이전보다 훨씬 성숙했으며 당의 이해 또한 큰 도약을 가져왔다. 학업에 열심히 일할뿐만 아니라 당 및 대중 조직이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변 학생들에게 봉사하며,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나아갈 주도권을 쥐고, 정기적으로 서면의 생각과보고를 작성합니다. 나는 당 조직의 도움을 얻기 위해 싸우고있다. 학교의 한 해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우고 커다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광주 야 오즈 (Guangzong Yaozu)를 위해서가 아니라 공산당이 이기심을위한 지위에 의존하기위한 것이 아니라 공산주의자들이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심지어 희생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나는 파티의 리더십을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남은 생애 동안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우기 위해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이상은 야심적이지만, 우리는 진정한 곳에서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당내 행동 주의자이자 핵심 개발 목표로서, 나는 의지력과 안정성의 부재와 같은 자신의 단점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그 일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있다. 현재 문제가 충분히 포괄적이지는 않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정치 이론 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학교를 다니고 난 후에, 나는 내 자신의 단점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내 생각을 개선하고 당을 더 깊이 이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앞으로 나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자신을 향상 시키며,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며, 의지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사로 잡을 나의 과학적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조국과 국민, 그리고 내 주변의 학생들에게 충성을 다할 것입니다. 정보 네트워크 자체를 구축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자신감 있고 낙관적 인 공산주의자가되기 위해 끊임없이 현실적이고 열정있게 열심히 노력하고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도록 당에 박차를 가하는 책임 중국 공산주의자를위한 투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