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그렇게 빨리 "아니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기꺼이 차질을 겪지는 않지만 아무도 차질을 겪을 수는 없습니다.

네가 도망 갈 수 없기 때문에 일어 서서 좌절을 만날 수있다! 성공한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가?

NBA 슈퍼 스타 선수 인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은 주목을 받았다. 양 웨이 스포츠 (Yang Wei sports)는 무수한 팬들이 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미친 듯하다. 그의 모든 행동은 많은 젊은이들의 목표이다.

그러나 그는 자연스러운 농구 선수가 아니며 확고한 의지력이 없다면 세계 스포츠의 역사에서 그와 같은 영웅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

Michael Jordan이 노스 캐롤라이나의 Wilmington High School에서 2 학년으로 공부할 때 그는 농구에 큰 관심을 보였고 매일 손을 떠나지 않고 기술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학교가 농구 팀을 선택했을 때, 요르단은 자신있게 신청했지만 몇일 후, 그의 이름은 경기장에 게시 된 목록에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내 눈을 믿을 수 없다. 나는 내 이름이 그것에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계속 지켜보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하루 종일 자신의 영혼을 잃어 버렸고, 그가 어떻게 돌아 왔는지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 집에 들어갔을 때 그는 문을 닫고 많은 울음을 터뜨 렸습니다.이 슬픈 일의 어머니에게 이야기 할 때, 눈물은 도망 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눈물을 흘리지 않고 울부 짖으며 눈물을 닦고 자신에게 단호하게 말했다 : "나는 다시 이런 식으로 느끼고 싶지 않다."

그날부터 요르단은 자신의 기술에 대해 더 열심히 일했고 평생의 경력으로 농구를 사용하겠다고 다짐했으며 실패의 고통을 다시 겪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마법의 힘에 힘 입어 불과 몇 달 만에 그는 5 피트에서 10 인치에서 6 피트와 2 인치로 자랐습니다. 그의 몸은 키가 커졌고 그의 움직임은 여전히 ​​기민했습니다.

2 학년 때 그는 마침내 학교 팀에 들어갔다. 세계에서 농구의 역사는 일정 기간 후에 그에게 중심을 둔 새로운 페이지를 가져갈 예정이다.

영업 사원이 고객을 반복적으로 방문하여 여러 번 도망 쳤습니다. 문제가있는 고객은 항상 끄덕임을 거부했습니다.

누군가는 세일즈맨에게 "그는 동의하기를 꺼 렸으며, 그가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 포기하고 다른 고객을 방문 할 시간을 가지지 않느냐?"

세일즈맨은 천천히 말했다 : "그는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종종 우리가 직면하는 좌절은 실제로 시험 일뿐입니다. 인생은 "아니오"라고 말하지 않았으므로 왜 전쟁 전에 떨어지지 않아야합니까?

여러 번,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아니오"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아니오"라고 말하고 기회를주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항상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