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요청 보고서

보고서 시스템 참조 요청


1. 사무소의 관련 업무 및 주요 내부 업무는 즉각적으로 요청 또는보고되어야합니다.
2. 요청 및보고는 레벨 별 시스템으로 수행되어야한다. 즉, 부서의 직원은 부서장, 부서장, 책임자, 부서장, 부서장은 비서 및 비서관을 담당하는 카운티 당위원회에보고해야한다. 일반적으로 도약은보고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부서 직원의 직원이 부서장에게 질문하고보고한다. 업무의 완료,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지도자 동창의 처리, 공공 사유로 인한 사무실 퇴장, 병가 또는 휴가.
4. 부서장이 담당 차장에게 요청 : 단계적 작업 상황, 기간의 작업 계획, 과제 수행 완료, 부서 직원의 사고와 작업, 다른 부서 및 관련 부처와 관련된 사무실은 통일되고 조율되어야하며, 기밀 사건의 손실과 학부 사무실 업무의 실수;
5. 부국장은 그 문제를 이사에게 요구하고보고해야한다 : 일정 기간의 사무의 사고와 계획, 카운티 당 지도자가 정한 임무의 완수와 진행, 그리고 지사와 군 직속 부서가 사무실을 요청하고 사무실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항 중요한 사항 : 업무 연락이나 사무실 이름으로 된 텍스트 게시, 인사 문제 및 권장 사항, 대규모 재정 지출 및 사무 비용, 기타 중요한 사항.

보고서와 보고서의 차이점을 설명하십시오.


6. 특수한 상황에서 상위 레벨에서 요청하고보고 할 수있는 항목 : 일반 프로그램 요청에 따라 우수한 리더십 등이 없어 보고서를 수행 할 수 없으며 카운티 당위원회에서 직접 위임 한 사항, 일정 범위 내에서 기밀로 유지해야하는 사항, 근무 시간 외의 사항 주요 사건, 긴급한 취급이 필요한 문제.
7. 고위급 지도자가 지명 한 고위급 지휘관의 임무는 적시에 책임 지휘관에게보고되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