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요청 보고서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요청


XX 도시 개발 및 개혁위원회 :

2 월 xx 주정부의 승인을받은 이래 학교는 고급 직업 학교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자격을 갖춘 직업 전문 대학을 만들기 위해 학교 운영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주정부 교육부에 따르면 xx 년 동안 "재능을위한 높은 수준의 직업 훈련"평가가 실시 될 예정이며 그 결과는 입원 계획, 개발 규모 및 병원의 전문성을 검증하는 주요 기반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우리 병원의 생존과 발전은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장기간에 걸쳐 주 임업과 xx시 정부의 보살핌과 지원으로 우리 병원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고 우리 지방의 산림 산업 및 복건 북부의 지역 경제 개발을 위해 약 20,000 명의 전문 기술 인력을 육성했습니다. . 그러나 기존 캠퍼스가 198 만명으로 대학 발달을 심각하게 제한하고있어 교육부 '대학 · 대학 진학 기본 조건 지표'와 큰 격차가있다. 우리 연구소에서 신청 한 후, xx시 집행 회의는 xx시의 강남 신구 캠퍼스에 300 mu의 토지를 할당하기로 결정하고 동시에 건설을위한 우리 병원의 교육 건설 토지로 300 m의 토지를 관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학의 새 캠퍼스.

요약하면, 충분한 연구와 시위 후에, 대학은 Jiangnan에 새로운 캠퍼스 건설에 투자 할 계획입니다. 건설 프로젝트 총 투자액은 8,833 만 위안이며, 그 중 강남 캠퍼스 1 단계 총 투자액은 3,883 만 위안이며, 프로젝트 2 단계는 총 투자액 4 천 9 백 5 십만 위안으로 건설 될 예정이다. 금융 기관 및 기타 채널에 대한 융자의 융자 및 자체 자금 조달. Jiangnan New Campus의 첫 번째 단계가 끝나면 풀 타임 학생들은 1,500-2,000 명의 학생들에게 다가 갈 것입니다. 프로젝트 건설 관련 규정에 따라 프로젝트 승인을 위해위원회에 신청할 것입니다.

위의 지침을 읽으십시오. 답장을 보내주십시오.

XX 대학

날짜

보고서와 보고서의 차이점을 설명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