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요청 보고서

요청과 보고서의 유사점과 차이점


요청 및 보고서는 혼란 스럽지만 실제로는 두 가지 고유 한 텍스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

첫째, 본문의 목적이 다릅니다. 이것은 두 가지 유형의 문헌 간의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요청은 상급부의 승인, 교육, 상급부의 승인 및 청원을위한 것이며 보고서는 상위 레벨에보고하고, 상황을 반영하고, 의견이나 제안을하고, 상급부의 질문에 답하고, 일반적으로 상급부의 답장이 필요하지 않으며보고합니다. ?

둘째, 시간의 양은 다릅니다. 요청서는 사전에 작성해야하며 "처음으로 재생"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보고서는 행사가 끝난 후 또는 작업 중에 작성됩니다. 이것은 평범한 일에 명시된 바와 같습니다. "사전에 물어보고 나중에보고하십시오." ?

세 번째는 주요 배송 대행사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직속 상급 기관을 파견하려면 장군에게만 문의하십시오. 불명확 한 책임이나 상호 공제로 인해 논문의 효율성과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장서 및 다단계 마스터를 보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즉, 이중 리더십 보고서 및 요청에 따라 기관 및 부대 및 주요 발송 및 복사 대행사는 내용에 따라 별도로 작성되어야하므로 계약자의 책임은 1 차 및 2 차에 따라 명확히해야하며 주요 발송 기관은 질문에 응답해야합니다. 이 보고서는 때로는 재난 상황, 전염병 상황 등을 급히 필요로하는 경우 다단계 및 장기로 보낼 수 있습니다.

넷째, 에이전시가 처리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요청은 계약자를위한 것이며 수령 대행사는 제 시간에 처리하고 명확하게 응답하고 제한 시간 내에 승인해야하며 대부분 읽기 부분입니다 승인 된 보고서를 제외하고는 수령 대행사는 다른 보고서에 응답 할 수 없습니다. 요청이 실수로 보고서로 작성된 경우 다른 처리로 착각 할 수 있습니다. ?

다섯 번째는 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요청은 고위 당국의 승인과 지시를위한 것입니다. 저급 기관과 부대는 처리 할 권리가 없으며 해결할 수 없으며 고등 당국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규정에 따라 요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청은 요청 표시 요청, 요청 승인 요청 및 요청 승인 요청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법 및 규정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포함하고 두 번째 범주는 인사, 재무 및 제도와 관련된 특정 문제를 포함합니다. 그 내용에 따르면 보고서는 상급에보고하기위한 작업 보고서, 상황에 대한 보고서, 제안 제안에 대한 보고서, 상급에서의 질문에 대한 답장, 파일에 대한 보고서, 자료 또는 기사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여섯째, 글쓰기의 초점은 다릅니다. 요청 및 보고서를 명시하고보고해야하지만 보고서의 초점은보고 작업에 있으며 요청은 보고서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요청에있는 진술은 요청의 이유 때문입니다. 상황이 더 클 경우에도 문제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

보고서와 보고서의 차이점을 설명하십시오.

Seven은 텍스트 구조의 다른 형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더 짧은 단락 통합, 3 세그먼트 또는 전체 세그먼트 스타일 구조를 참조하십시오.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분류, 세그먼트 또는 관통 구조에서 사용되며 길이는 일반적으로 더 길다. ?

위의 차이점 때문에 지침을 보고서로 오용하거나 보고서로 작성할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