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내포를 풍부하게하고, 영웅적인 태도를 보여주고, 계속 개선하고, 내 일을 훌륭하게 만들어 내고, 질을 진하게하고, 내 특별한 가치와, 자기 부인과, 공무원의 이미지를 고취시킨다. 우리의 사랑을 헌신하고, 사회에 봉사하며, 우리 집을 짓습니다.

"Tonglianglong"으로 알려진, Tongliang 카운티는 국내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남쪽의 윈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간 정착지의 견본 마을입니다. 이 아름답고 문명화 된 Xiaoxi의 작은 마을에는 Tongliang County 회계 용지 관리 센터 (Tongliang County Accounting Paper Management Center)라는 새로운 세기의 "Red Women Army"라고 불리는 우수한 집단이 있습니다.

Tongliang County Bill Management Centre는 Tongliang County Finance Bureau에 소속 된 공공 기관입니다. 센터에는 18 명의 현직 직원과 15 명의 여성 직원이 있지만, 진정으로 "여성 군대"입니다. 우리 중 일부는 노인과 중년이며, 일에 열정적 인 노련한 참전 용사들과, 단지 어머니이고 힘든 잡무를하는 젊은 군인들과, 일에 발을 들여 놓고 활력이 넘치는 새로운 전투원들; 조용히 여성 동지, 불평없이 남성 전투기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Women 's Army의 초점을 맞춘 특별 팀 Tongliang Finance는 독특한 품질로 새로운 시대에 완벽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회계 및 청구 관리 분야에서 멋진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 센터의 18 개 간부 중에는 2 개의 수석 타이틀과 4 개의 중간 제목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CPA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창립 이래 "통일 현의 ingle울 카운티 문명 시범단", "충칭시 여성 문명지", "통량 현 청년 문명", "충칭 청년 문명", "통량 현 우수 창구" "Civilization Window"및 "Civilized Department"와 같은 명예 타이틀. 시위대의 지도자 인 Zhou Yunxia 재무 부국장은이 카운티의 유명한 재능있는 여성으로서 도시의 금융 시스템에서 잘 알려진 모델이기도하며 여러 번 "탁월한 당원"과 "우수한 금융 간부"로 평가 받았다. 그것은 센터의 레즈비언을위한 예입니다. 이 센터의 활동은 통량 군위원회와 통량 현 인민 정부의 지도자들에 의해 높이 평가되었으며시 및 카운티 여성 연맹은 우리 팀을 높이 평가했으며 센터를 강력히 지원하여 국가 "여성 문명 포스트"를 선포하고 창설했습니다. 추천을하십시오.

첫째, 리더십은 세심한 조직과 경쟁을 중요시합니다.

회계 및 청구서 관리 센터는 카운티의 재정 청구 관리 업무, 행정 기관 및 타운십의 중앙 집중식 회계 처리, 회계 적 자격 관리, 회계 인력 교육 및 회계 사회 및 주판 협회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Women 's Civilization Post"활동을 설립 할 때 우리는 선도 그룹을 설립했으며, Zhou Yunxia 재무 국장이 팀장으로 임명되었고, 센터의 머리가 부서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연초에 수립되었으며, 활동은 체계적이고 질서 있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목표 책임 시스템에 정의되었습니다. 저우 Yunxia 동지는 종종 "여성 문명"프로젝트 및 관련 조치의 구현을 감독하고 검사하는 비교적 중심으로 깊이 들어간다 상대적으로 건전한 관리를 통해 재무 관리국의 주요 지도자는 종종 바쁜 일정 동안 일자리 창출의 개발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설립 조치를 효과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둘째, 채식주의 자 나무의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사람들 지향적 인 방법

우리는 여성들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통해 일하는 동지들, 사람들의 긴박감, 사람들의 생각,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는 것, 따뜻하고 사려 깊은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누구나 엄격하게 "여성 성령"의 정신으로 자신의 문화적 성취를 향상시키고 전문 지식을 축적해야합니다. 비즈니스, 비트 길이, 서비스 및 기부금에 비해 "도움을 얻는 것을 넘어선 것"이 중심입니다. 우리는 물 한 잔, 의자, 친절한 미소, 동지들에 대한 따뜻한 인사에서 시작하여 파티의 따뜻함을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심어줌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완전히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상황에 여성 간부의 좋은 이미지. 시와 카운티 여성 연합이 주창 한 다양한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비즈니스 서비스, 보살핌 서비스 및 서비스 촉진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영웅적인 태도와 공무원의 이미지를 보여주기"를 목표로 "외부 수목 이미지 및 내부 사업"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Women 's Civilization Post"를 만드십시오.

셋째, 헌신과 헌신을위한 양질의 봉사를 사랑하십시오.

헌신, 사심없는 헌신은 우리의 의무입니다. 이 작업에서 시범 게시장의 머리는 모범을 보였으며 업무는 다시 바빴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한 더 이상 불만은 없습니다. 그녀의 지도력하에 모든 사람들이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조언을 제공하며 초과 근무를했으며 열심히 일했습니다. 작업이 필요하다면 모든 동지들은 언제든지 일에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불만을들을 수 없으며 나는 비난을들을 수 없습니다. 일하기 위해 동지들은 자신의 노력으로 국민의 신뢰와 사랑과 존경을 교환했습니다. "Women 's Civilization Post"를 위해 노력하기 위해 동지들은 더 단합되고 전쟁에 완전히 종사하며 "헌신을 구축하라! 길을 떠나지 마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좋은 정신을 구축 할 좋은 정신을 지니고있다.

선거 운동 팀은 당의 원칙과 정책을 알리고 "회계법", "법 법", "결혼 법", "여성과 아동 보호법", "청소년 보호법"등을 홍보하고, 댄스 팀을 설립하여 댄스를 풍성하게했습니다 우리 자신의 영적 삶, 춤을 사용하여 우리의 혁명적 체격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광장에서 사람들을 위해 공연하고 사람들의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합니다. 우리는 독특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예술 형식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우리의 서비스를 약속하고, 우리의 노력을 약속하며, 통양 지방 회계 및 경비 관리 센터에서 양쯔 전의 좋은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넷째, 앞서 나가기위한 선구자적이고 혁신적인 노력

"진실한 연대, 진리 추구 및 실용주의, 혁신적인 개발, 일류를위한 노력"의 정신에 입각하여 우리는 일을 잘 수행했으며, 일을 잘 수행함에 따라 "마을과 마을의 중앙 집중식 회계"와 "타운십"을 적극적으로 탐구했습니다. Caixian 카운티 관리 "새로운 길. 첫째, 센터는 70 개 카운티 행정 기관의 회계를 중앙 집중적으로 처리하는 중앙 회계 부서를 설립했습니다. 70 개의 중앙 집중식 회계 부서의 회계 관리를 담당하는 회계 부서는 12 명의 직원 만이 작업 부하를 상상할 수 있지만 "양쯔군"은 시간에 관계없이이 상황에서 우리의 독특한 헌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시급하지만, 항상 적시에 정확한 회계 정보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작업을 몇 번이나 완료해야 할지를 아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 지도자들의 칭찬을받으며 "중앙"직원의 전문성에 대한 감사와 두 번째로 회계 관리 및 재무 계산 관리 업무도 수행했다. 회계 관리 업무인지 재무 관리 업무인지에 관계없이 신중한 조직과 관리, 정확한 비즈니스 정보가 필요하며 회계 계산 관리 센터를 설립 한 이래로이 두 가지 업무는 결코 실수가 없었으며 단기간 내에 완료 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작업은 크게 개선되었으며 각 세션의 사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세 번째는 혁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카운티의 금융 구조에 가장 큰 공헌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역 금융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카운티 및 군 수준에서 재무 관리의보다 바람직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을 및 카운티 관리"작업이 수행되고 있으며 네 번째는 미묘한 부분을 반영하여 적극적으로 인간화 ​​서비스를 주창하고 수행하는 것입니다. 사람 중심의 본질.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명화 된 사무실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따뜻한 서비스"활동이 수행되었으며 활동이 시작된 후 "센터"는 "문명화 된 창 단위"로 반복적으로 평가되었으며 다섯 번째는 취약한 그룹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다. 파티와 정부의 온기가 수천 가구에게 적시에 전달되었습니다. 2004 년에는 모든 동지들이 서로 다른 재해 지역에 3 천건 이상을 기부하고 약 100 건의 기부금을 기증했으며 센터 책임자는 빈곤층 학생들을 위해 돈을 기부하고 가난한 학생들을 위해 반복 구매했습니다. 용품뿐만 아니라 종종 학습 및 생활 조건에 관심이 있습니다. 재해 지역의 피해자와 가난한 학생들은 종종 도움을 준 편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센터"는 비즈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회계 지식에 대한 강의를 여러 번 해왔으며, 해고 된 노동자에 대한 자발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해고 된 노동자의 재취업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여섯째, 노동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서비스 영역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센터"는 법안 관리 시스템을 두 번 도입했으며 카운티의 금융 법안 관리를 과학적으로 관리하여 법안 구매 및 판매 관리를 효과적으로하고 법안 작성 시간을 절약하고 관리 비용을 크게 절감했습니다. 청구서 관리 시스템의 도입, 시스템의 초기화, 원본 데이터의 입력, 시스템의 관리 및 유지 보수는 매우 복잡합니다. 동역자는 재무 관리국에 따라 가장 짧은 시간에 시스템 관리의 높은 표준을 정확히 완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창들은 주말에 쉬었고 일하러 온 사람들은 우리의 서비스 방명록에 많은 칭찬을 남겼습니다. 동역자 중 한 명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같은 여성, 저는 개인적으로 봉사합니다. 저는 7 명의 "학습 조직 만들기"활동을 ​​통해 여성의 존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센터"가 만든 "실용 뉴스 레터"에는 "여성의 눈"열을 소개합니다. 「여성 문명 포스트」의 설립, 전문 지식의 습득, 에세이 쓰기, 서적 편집 등은 센터 직원이 습관화 한 전통이며, 매년 여러 가지 다양한 출판물이 여러 국가 출판물에 게재되고 있으며 2004 년에는 10 점 동지들은 상응하는 전문 타이틀 시험을 신청했으며, 뒤늦게 기꺼이하지 않는 사람은 데모 지위, 센터의 응집성 및 노력은 증가했다.

"길은 길고 갈 길이 멀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회계 용지 관리의 발전 경로에서 우리는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당과 국민은 우리에게 높은 신뢰를주었습니다. 우리는 성장과 발전의 모든 단계를 조직의 관심과 지원에서 분리 할 수 ​​없다고 깊이 생각합니다. 이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성실히 연구 · 실행하고 더 나은 봉사 정신으로 "여성 문명 포스트"설립 활동을 펼치며 여성의 "하늘의 반"의 역할을 담당하고 당사자들과의 만남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뿌리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으며, 동리 카운티의 경제 발전과 카운티의 재정적 인 사업의 영광에 더 큰 공헌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