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관공서에있는 여성 탁월한 당원 선행


카운티 당의 당 역사 연구실에서는 78 세의 여성 동지를 종종 만날 수 있으며, 20 년 이상 은퇴했으며 55 세의 당이있는 카운티 당의 당위원회 전 이사가있다. 동지 야. 올해의 "7 월 1 일"직전, 그녀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당위원회에 의해 뛰어난 공산당원으로 평가 받았다.
신 중국 창립 이후, 그녀는 남부 대학의 첫 번째 연구의 첫 번째 단계에 참여했으며, 1950 년대에는 광동성 정부 청의 정책 부서와 지방 당국위원회 및 다른 부서에서 일했으며 그녀는 또한 칭원을 보냈습니다. "토지 개혁"과 청원 현위원회에 참여하여 공산당에 영광스럽게 참여했습니다. 1961 년 **은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지 3 년이되었으며, 29 세의 나이로 성내위원회의 업무를 수락하고 광동 서부의 산악 지대에 가서 구출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에 뿌리를 내리고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조용히 일했습니다. 그녀는 카운티 성 문화 및 교육 국 (County Cultural and Educational Bureau)의 부국장 인 여성 카운티 공성 코뮌 (County County Gongcheng Commune) 국장, 카운티 당위원회 선전 국장, 카운티 기획 국 출신 부국장 및 카운티 보건국 부국장을 역임했습니다. 1985 년 4 월부터 카운티 당의 당위원회 위원장을 지 냈습니다. 그녀의 탁월한 업적으로 인해 그녀는 같은 해 자오 징 (Zhaoqing)의 당 역사 시스템 (Party History System of Zhaoqing District)에서 선진 노동자로 지명되었으며, 1986 년 카운티 정부로부터 "기록"상을 수상했습니다. 1987 년 4 월 그녀는 은퇴 연령에 이르렀고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계속 직장에 남아있었습니다.
1988 년 1 월,이 단체는 정식으로 은퇴를 승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펜을 내려 놓지 않았고 당 역사와 군 경력을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녀는 종종 "내 직업은 은퇴했지만 나는 공산당 의원이다. 아직도해야 할 일이 많고 쉬지도 않는다." 2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그녀의 참여로 인해 "반일 전쟁과 해방 전쟁에서의 무장 투쟁의 역사", "중국 공산당 역사의 역사", " "광둥성 중국 공산당의 조직사", "** 군", "중국 공산당의 역사". 2 월에서 1 월까지 그녀는 "** 县志"의 편집 작업에 참여했으며 잡지 편집인을 위해 많은 작업을했으며, 7 월에서 4 월까지 "4/8"무장 봉기를 기념하기 위해 카운티위원회에 참가했습니다. 창립 60 주년 기념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기념 앨범 "The Year of Fire"를 완성하고 도중에 나갔다. 5 월에는 "China Local History"작문 팀의 일원으로 고용되었다. 그녀는 1 년 이상 그녀의 지원과 참여로 "사회주의 시대의 중국 공산당 특별 역사 자료 수집"이라는 20 만 단어 이상을 수집하고 수집했다. 그녀는 또한 "어려움과 용기에 대한 검토"- "Luoding 사건의 검토"와 "1960 년대 카운티의 조정, 통합, 농축 및 개선에 관한 지침서 조사"와 "당의 전선 정책"을 썼다. **의 성공적인 사용과 같은 일련의 기사는 "광동성 당 역사 자료"등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업적과 자료는 경제 건설, 정치 건설, 문화 건설 및 사회 건설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은퇴 한 후 탁월한 공산당원으로 여러 번 평가 받았다.
올해 7 월 1 일 카운티 당위원회 당위원회 위원장이 주최 한 "7 월 1 일"표창 심포지엄에서 동지 **는 "내 자리를 떠나지 않고 내 자리를 떠났습니다. 우리당은 저에게 상을 많이 주었고 제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 늙고 배우고, 즐겁게 지내십시오. " ** 은퇴 후 퇴직 한 이래 20 년 동안 당과 인민의 원인에 대한 침묵의 의지는 그녀의 전문성, 공산당 원들의 진보 된 성격과 끊임없는 추구를 보여주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