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2019 년 개인 선행 증서의 안전한 생산


올해 초부터 동지는 다양한 종류의 안전 생산 사고 예방, 마을의 안전한 생산 상황의 안정, 그리고 마을의 경제적 건강 증진 및 신속한 개발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업무에서 숨겨진 위험을 확인하고 정류를 촉진하고 구현하고 보호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안전 생산 사고를 최소화하고 심각한 사고의 발생을 제거하며 일년 내내 마을 전체의 안정적인 생산 상황을 보장합니다.
첫째, "3 개 장소"
1. 승진이 있습니다. 슬로건을 게시하고, 배너를 매달고, 회의를 개최하고, 문서를 인쇄 및 배포하고, 원고를 제출함으로써, 우리는 안전한 생산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홍보하고, 좋은 보안 분위기를 조성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가정의 이름으로 삼을 것입니다.
2. 자리를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안전 생산 검사 활동을 수행하고 신속하게 조사하고 기존 문제를 처리하며 숨겨진 위험을 바로 잡습니다. 검사 내용은 도로 교통, 소방, 폭발물 및 불꽃 놀이, 위험한 화학 물질, 비 탄광, 기업, 건설, 중국 소규모 학교, 특수 장비 및 가스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검사에서 센서스 및 주요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 자체 검사와 중앙 집중 검사의 조합.
3. 정류가 이루어집니다.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해 안전 위험 요소 정정 계정이 수립되고 숨겨진 위험 요소 정류 및 모니터링 조치가 취해 지도록 기존 숨겨진 위험 요소 정정을 감독하고 감독하기위한 "되돌아보기"조치가 취해집니다.
둘째, 네 가지 조합을 잘 수행하십시오. 먼저 검사와 법 집행을 결합해야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현저한 문제가있는 사업 단위와 그 교리를 변경하지 못한 사업부가있는 경우, 처벌은 종결되고 사업은 종결되며, 법은 위반되며, 당사자는 책임을진다.
두 번째는 검사와 숨겨진 위험 정류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발견 된 기존의 문제에 따르면, 회사는 숨겨진 안전 위험을 수정하고 정류 책임을 이행하는 데 좋은 일을해야하며, 정류 자금은 제 시간에 정해지고 해결 될 것입니다. 잠시 동안 해결하기가 어렵다면 등록하고 파일을 작성해야하며, 아무 것도 잃지 않도록 효과적이며 효과적인 모니터링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검사와 연간 안전 생산 목표 평가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정당위원회와 정부와 협력하여 안전 관리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보안 사고가 발생하면 첫 번째 트리의 모든 자격을 취소하십시오.
넷째, 비상 계획의 개선과 함께 검사가 이루어져야하며, 검사에서 발견 된 현저한 문제에 대응하여 정비를 강화하면서 관련 비상 계획을 보완하고 개선하고, 긴급 구조 훈련을 개선하고, 중대 재해 대응을위한 비상 대응 능력을 향상시킬 것을 촉구한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