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뛰어난 회원을 신청하는 주요 행위


우수 리더님께 :
안녕!
제 이름은 xxx입니다. 나는 간호학 0702 반의 평범한 구성원입니다. 나는 그 그룹에 일찍 들어갔습니다. 당시의 무지에서 점차로 나는 훌륭한 구성원이되는 것이 나의 의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저는 대학생이며 자격을 갖춘 대학생이되었습니다. 대학 생활에서 열심히 일하는 방향.
내 자신의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도덕성이 더 좋으며 우리는 집단으로 살고 자신 만의 세상에 살 수는 없습니다. 서로 잘 지내기 위해서는 좋은 자질을 갖추고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좋은 도덕을 사용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좋은 대우를 받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질 것입니다.
둘째로, 의사 소통이 필요하며, 이제는 사회에서 포괄적 인 재능을 원하고 의사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의사 소통이 잘되면 의사 소통 능력이 매우 강해질 수 있으며, 중학교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회에 대해 잘 받아들이고 적응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습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이것이 내가 배움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늘날에는 점수가 높고 에너지가 낮은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과학 기술은 여전히 ​​중요하며 돈을 벌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가가 공헌 할 수있는 지식은 필수적이므로 이전에 부족한 부분을 개발할 때는 여전히 학습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대학은 지난 반년 동안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도덕성은 언제나 좋았습니다. 나는 초창기부터 교사와 급우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언제나 모든 사람들의지지와 감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학교 때 그는 진지한 학습 태도와 탁월한 학업 성적으로 학교에서 유명하며 교사에 의해 신뢰받으며 학급 대표, 영어 학급 대표자,학과 목사, 그리고 학급의 일을 담당하고 때때로 여러 가지 역할을 담당하지만 항상 나는 열심히 노력하고 보상을 받고 있으며, 선생님들로부터 칭찬 받고 돌보고 있습니다. 나는별로 기분이 좋지 않지만 항상 동급생들 사이에서 가장 즐겁지 만, 행복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나에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아주 대중적이다, 나는 아주 행복하다. 이번 학기에 선거 운동을하지는 않았지만 나는이 그룹에 대해 여전히 염려하고 적시에 내 자신의 힘을 제공했습니다. 저는 보통 평일 동급생과 의사 소통을하고 평상시에는 동급생들과 의사 소통을하며 열심히 노력하여 쾌활한 생활을합니다. 나는 반 친구들에게 좋은 인상과 평가를 줄 수는 있지만 여전히 자신을 완전히 표현할 용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학습, 나는 진지함이 없다고 느끼지 않으며, 학업 성적은 항상 좋았지 만 항상 충분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만족스럽지 않고 긍정적 인 동기입니다. 나는 항상 자기 반성을 수행하고, 그 이유는, 물론, 변화는 물론, 항상 어려움이 있고, 실패도 있지만, 낙담 한 적이 없으며, 나는 항상 낙관적 인 태도로 모든 것을 직면 할 것입니다.
대학에 입학 한 이래로 나는 자신을 보여주고 운동하려고 노력했다. 우선, 나는 수업을 위해 뛰었고 문화 체육위원회 위원이되었다. 나의 능력은 그다지 강하지는 않지만 다른 수업의 도움을 받아이 일을 잘 수행 할 수있다. 저는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러한 활동과 관련된 활동에 자주 참여합니다. 나는 치어 리더 인 예술 아카데미에 가입하여 Golden Autumn 합창단 등록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산업부가 병원에 ​​선출되었습니다. 내 자신의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마지막 신년 파티 인 창의적인 종이 옷 쇼인 514 침실은 신중하게 준비되어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레깅스 경기에 참여할 의대 대신에 우리는 함께 일했습니다. 10 월에 나는 룸메이트와 함께 피를 기부하기 위해 Huatai에 갔다. 몸은 좋지 않았고, 혈관은 오래 동안 좋았지 만 나는 이것이 나의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사회를 보살 피는 사람들을 돌보는 것은 현대 대학생들의 단호한 책임이다. . 수업 중에는 활발히 활동에 참여하고 수업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나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침실에서 나는 침실 책임자 다. 나는 학교 초반에 침실 멤버들의 신뢰를 권고 한 사람이었다. 시간이 지나면 우리는 매우 조화를 이룬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충분히 쾌활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다. 보통 침실을 제외하고는 말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침실 분위기가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침실 책임자는 종종 자신을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여 돌보고 돌보고 돌보며 때를 맞추어 도움을줍니다. 나는 그룹 활동에 참여하고 침실에서 선두를 잡도록 종종 초대합니다. 노래, 농담, 내 심리적 말에 대해 모든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어려움, 경험, 그리고 나중에 여러 다른 회원들의 도움을 받아 큰 결과를 얻었습니다. 침실은 항상 목소리와 웃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자신들의 생각, 어려움, 경험을 통해 우리는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서로에 대해 더욱 걱정하며, 당신과 자매와 같은 장애물이 없으며, 모순이 없었으며, 서로 투명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서로 투명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그들은 나만큼 쾌활하며, 다른 경우에는 수동적입니다. 친구는 여전히 연구에 너무 많은 압력, 내가 열심히하는 약간의 문제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나는이 여전히 침실에 드문 생각합니다. 며칠 전, 우리 침실도 특별히 소풍을했고, 목적은 기숙사의 모든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하고, 오랫동안 조심스럽게 계획 한 모든 사람들이 쇼핑을하고 일을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남자 아이가 있습니다. 참여, 우리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저는 직원들에게 훌륭한 일을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받지는 못했지만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문제를 찾고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볼 때 저 자신이 매우 도움이된다고 느낍니다. 나는 빈곤 보조금, 정당 학교 교육, 훌륭한 회원들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매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반 친구들이 나를 너무 많이지지하고, 나를 돌보는 것을 정말로 느낍니다. 나는 이것이 내 평소 성과와 분리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계속해서 잘 수행 할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많은 결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향상시키고 모두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가족은 좋지 않다. 나는 결코 완벽한 사랑을 얻지 못했다. 나는 선호하지 않았다. 나는 강하고 낙관적이며 용감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여전히 나의 경험과 관련이있다. 내가 부장을 신청할 때, 나는 자신을 말했다. 그 경험에서 나는 다른 학생들의 경험에 의해서만 만졌을 뿐이며,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반 친구들에게 우리가 모두 비슷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나는 서로를 돌보고 서로를 돌볼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너무 동원되어 반 친구들의 반성을 느낄 수 없다. 나중에 나는 강하고 강하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없다고 느낍니다. 나는 위대하거나 가난한 사람이라고 결코 느끼지 않습니다. 세계에서 특별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가시가 보통 사람들에게 남겨 졌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도로,이게 나에게 무슨 일인가? 이것은 또한 어려움과 장애물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게한다. 적은 나 자신이다. 통과하면 큰 일이 아니다. 우리 가족은 졸리 고, 내 인생 경험은 좋지 않다. 나는 어려움을 겪었고, 대학에 가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나는 배울 수있는 조건이 많고, 빌릴 수 있고,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자급 자족 할 수 있고, 학교와 국가가 될 수있다. 우리는이 경험이 일종의 성질과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소중히하며, 추수는 내 삶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물론, 나는 아직도 뭔가가 부족하고,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길은 길고 길은 길고 나는 위로 갈 것이다"결과는 과거에 속한다 미래에 취할 길은 매우 길고 길다 바람과 비와 싸워야하는 나무는 너무나 많아서 날고 날 수있는 독수리 다. 관심과 기대에 비추어 볼 때, 나는 더 나은 태도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반복적으로 시험 할 것이며, 미래의 연구와 삶에 더 많은 열정을 기울일 것입니다. "Tiandao는 근면 한 보상을 받는다"나는 내일이 맑을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