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Bayi 이중 증서 보고서


지난 수년간 우리는 항상 "Three Representatives"의 이론과 중요 사고를 지침으로 삼고, 양심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리더십을 강화하고, 인지도를 높이고, 군대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I. 리더십 강화, 인식 제고 및 책임 강화 지난 수년 동안 우리는 군대를 지원하는 작업을 전반적인 중요성과 장기적인 문제로 항상 생각하고 당사자와 정부의 "최고 지도자"를 고수하고 군대를 지원하는 건전한 리더십 조직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설립하여 " 군부의 우수성을 지원하기위한 목표로 국방 교육을 전 구성원 교육 체제에 편입시키고 직원의 리더십과 폭 넓은 참여를 유도하며 직원의 국방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국방 건설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애국심을 핵심으로하는 국방 교육과 군사 엘리트를 중요한 내용으로 수행함으로써 연례 국방 및 이중 지원 지식 경진 대회를 통해 직원들은 군대가 국가의 정치 권력의 중요한 부분이며 국가의 안정과 발전을 유지한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위치와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지도부가 주도하여 국방 건설 본부 지부장과 대장의 7 년간의 군사력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대담하고 결정적인 군사 기질을 창안했으며 군대에 대한 군대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표명했습니다. 그 자신의 말로는 : "나는 상사가 아니라 베테랑으로서 사업가는 아니지만 군인이다."그는 30 년 가까이 군사 캠프에서 벗어나지 만 장쩌민은 어떻게 항상 그의 마음의 깊이를 지울 수 있을까? "군 복무"는 여전히 국방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군대가 조직 한 다양한 예비 활동에 자주 참여하는 데 관심이있다. 5 월 XX 일, 예비군 포병 제 5 연대의 군수관 인 Jiang Zong은 인민군 군대 모병을받은 후 예비 대공포 다섯 번째 그룹의 "5 량"의 모든 라운드 운동 명령에 참여하고 적시에 모든 사업을 계획했다. 즉시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1 개월 이상의 훈련 기간 동안 그는 운동 전선에 서둘러 달려 가야한다고 주장하면서 병참 지원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작성하여 최선을 다했다. 그는 도망 치고 훈련 본부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훌륭한 예비 경관." 그는 또한 여러 차례 군사와 장병의 장교와 군인들에게 연설을하도록 초청 받았으며 "도시의 국방 교육의 선진 개인"으로 평가 받았다.
리더십의 지도력하에 회사의 직원들은 국방 건설을 지원합니다. 작년 5 월, 회사는 지방 인민 무력으로부터 통고를 받았고 4 개의 예비 임원과 임원을 모집하여 예비군 5 연대의 "5 개의 완전한"훈련에 참가한 후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동원을 적기에 조직하고 요구했다. 훈련이 끝난 후, 회사는 또한 그들을 구속하고, 축하연을 열었으며, 공로를 인정 받고 보상을받으며, 국방 건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들에게 생생한 국방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회사의 정당과 정부의 "한 계층"은 군대 건설을 지원하는 데있어 재향 군인의 리셉션과 정착을 중요한 임무로 삼았습니다. 회사의 직원 배치 및 작업 스케줄링의 경우, 은퇴 한 군대 및 군대의 천재성을 채용의 우선 순위로 사용하고 최대한 많이 고용해야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은퇴 한 군인 30 명 이상이 퇴역했으며 42 명의 은퇴 한 군인이 직원 수의 31.11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지역에서 집을 잃고 은퇴하는 군인을 많이 차지하는 단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동시에, 군대와 사회를 위해 지불 할 2 명의 군 장교 배치를 받았다.
가스 업계는 고도의 전문 지식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군대와 군대의 철수를 위해 단순히 재 입학을 수락하지 않고 재배 및 개발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향상 시키며 일반적인 서비스 기술을 숙달하는 평범한 근로자는 경쟁력있는 기술 및 학습 직원으로 변화됩니다. 동사 영업부 유지 보수 팀장 인 쉬진춘 (Xu Jinchun) 동지는 회사에 입사하기 전에 가스 업계의 무식한 외부인이었다. 은퇴 한 군인이 최대한 빨리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이 회사는 특수하게 선생님을 데려 오도록 준비시키고 그를 연구 및 훈련시키기 위해 보냈습니다. 현재 쉬진춘 (Xu Jinchun) 동지는 보안 검사 팀장을 수선하기 위해 일반 검사원으로부터 성장했으며 도시 가스 산업의 "톱 10 서비스 스타 (Top Ten Service Stars)"로 평가 받았다.
셋째, 군사 우월 지원,보다 실용적인 일들, "군사 및 민간 물고기와 물 가족"
"8 월 1 일"육군의 날은 병사들을위한 축제이며 참전 용사들을위한 축제입니다. 연말 이맘때에는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이 대포 대포와 군대의 5 군단 지도자, 군인과 군인, 회사의 퇴역 군인을 모아서 견해를 교환하고 다년간 철 말과 목마를 재현 할 것입니다. . 동시에, 신문, 전자 스크린 등의 형태를 통해 회사 베테랑에게 "이중 지원"선전은 성실한 애도 애도를 보냈습니다.

〖1〗 〖〖〗


군대를 지원하는 전통적인 방식은 물론 중요하지만, 군대의 근대화 과정의 가속화와 투쟁을 준비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새로운 지원의 이중 지원을 혁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조직의 요구 사항과 천연 가스 전환 및 엔지니어링 구제 명령을 충족시키기 위해이 회사는 여러 대의 대형 및 중형 승용차를 포괄적 인 명령 시리즈로 특수 변환했습니다. 커맨드 카는 현대적인 무선 네트워크 및 통신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회의를 개최 할 수 있으며 스케줄링 및 명령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차량 그룹의 파워 보증 차량은 AC 및 DC 전원, 현장 조명 및 명령 차량에 이미지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평시와 배려에 순종하고, 승리 할 필요성에 순종함"은 육군 원수의주의와 찬사를 끌었다. 최근에 리허설 임무 수행 중 예비 대공포의 5 개 임무는 대형 승용차로 개조 할 수있는 "포괄적 인 지휘 차량"을 우리에게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리허설을 위해 5 개 연대를 빌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군대를 지원하는 것은 단지 슬로건이 될 수는 없지만 군대에 실제적인 일을 실제로하고 있습니다. 예비 5 연대의 위치 제한 때문에 연대는 가스 계획에 포함되지 않았다. 연대의 장교와 임원에게 가능한 한 빨리 천연 가스를 사용하게하기 위해이 회사는 가스 계획에 연대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 연대에 대한 천연 가스 통로를 재 설계하고 신중하게 설계하기 위해 연대가 소집되었다. 연대의 장교들과 남자들은 미리 "녹색 에너지"를 사용했다.
그렇게하는 것은 군대에 대한 재임 중입니다. 휴일에 회사의 당원과 정부 지도자들은 군인들에게 가서 산책을하고 군대에 조의를 표하고 병사들을 더욱 안전하게하기 위해 군인들에게가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사회에서 군사 무술 또한 우리 회사의 핵심 서비스 그룹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정밀 검사 보안 검사 팀은 정기적으로 검사 및 보안 검사에서 일상적인 작업으로 군 순교를 제공합니다. 한때 Jiefang New Village의 고위 군인의 전화가 좋지 않은 것으로 보도되었지만, 월간 가스 소비량은 다소 높은 것 같아서 직원에게 점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정비 인원이주의 깊게 점검 한 결과, 노화 밥솥과 고무 연결 관이 산화되어 누설되는 것을 발견했다. "공기 누설 문제는 제 시간에 해결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 할 것입니다."따라서 수리공은 노인용 고무 연결 튜브를 무료로 교체하고, 노인이 스토브 액세서리를 무료로 교체하도록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이미 제거 된 조리기구 액세서리가 없기 때문에 검사관은 여러 가지 난로 수리 점을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고령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리 점에있는 오래된 밥솥에서 좋은 액세서리를 발견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는 4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가스 실패 및 안전 위험 요소를 제거 할 의무가 있었으며, 모든 삶에서 널리 인정 받고 칭찬 받아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