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중학생 학습


일반 지회위원회는 항상 학생들의 요구 사항, 교사의 상황 및 학교의 역 동성을시의 적절하고 직접적으로 이해하고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이 우수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심층 교육의 최전선을 고수합니다. 이것은 전체 학교의 급속한 문제를 반영하고 같은 마음과 마음을 개발하고자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아기입니다. 우리는 오래 동안 인내심과 인내심을 유지할 것입니다! - Jiawang Yingcai 중학교는 통신사로서의 탁월함을 위해 주도권을 쥐고 학교 당 총체적 지원 전투 캠프를 전진 시켰으며 당원들도 행동을 취하기 위해 전진하고 당의 건축과 승진의 특징에 착수했습니다. 도로, 유명한 학교 신인에게 민첩 상승, 중국의 유명한 브랜드 중학교로 평가되었습니다, 강소성은 고급 교육 학교, 강소성, 중국 교육 연구 고급 그룹, 서주 모델 학교, Jiawang 교육 교육 고급 그룹, 고급 풀뿌리 파티를 구현 조직 ...
가이드 팀 : 교육의 최전선에 붙어서, 그가 당의 지점장과 학교의 교장 인 Li Zhenying을 처음 만났을 때, 그는 급히 서둘러 수업 계획으로 수업에 돌입했습니다. "교장 선생님들도 수업을 들으십니까?"우리의 의심과 수수께끼에 직면하여 그는 나뿐만 아니라 모든 일반위원회 위원들에게 여전히 최전선 교육을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교장 강의 ","수업이있는 학교 수업 "... ... 여기서 독특한 "특징적인 현상"이되었습니다. 학교 정당 본부에는 10 명의 위원이 있으며, 모두 선교 사업에 착수했다.
샤오 계림 (53 세) 당회 비서관 겸 부회장 인 샤오 계림 (Xiao Guilin)은 30 년간 주니어 화학 강좌를 진행했으며 그의 업적은 주목할 만하다. 그는 중앙 연구원 (Central Education Institute)에서 과학 연구 분야의 고급 인물과 서주 (Xuzhou)의 교사로 평가 받았다. 이 문제에서 그는 열심히하고 실용적인 시위를 소중하게 여기며 교수진과 직원들과의 소통을 중시했으며 이데올로기 역학을 적시에 습득하여 교사는 사물과 이데올로기 의존성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올해 그는 월급 개혁 문제로 인해 우울한 부서장을 발명했으며 열정에 사로 잡히지 않았으며 즉시 학교의 주요 가이드에게 반영하여 즉시 정회원 간부 회의, 교수 회의, 모든 성적의 교사들을 초청하여 마음을 경청했습니다.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정책을 명확히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보장하고, 정상적이고 지속적인 학교 교육을 보장합니다.
루 선춘 (Lu Chunxia) 선전위원회 위원장과 부회장은 사건이 발생한 이래 두세 가지 영어 강좌를 듣고 자 노력해왔다. 학생들과 직접 대면하는 토론과 교사와의 어깨에서 어깨로의 토론에서 교사는 교사의 광범위한 읽고 쓰는 능력을 신중하게 고안했으며 듣기와 말하기의 비율은 상대적으로 가벼워서 "무엇을 가르쳐야하는지"를 시험하는 현상을 형성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담임 총재에게 영어 교육 혁신 가설을 과감하게 제안했고, 학교의 지원을받은 후 교사는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강의 비율을 최적화하고 "영어 교육 폭풍우"를 설정하여 재능을 발휘하게했습니다 학생들의 영어 민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올림픽 영어 경연 대회에서는 그녀의 가이드 인 Zhu Zhu가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많은 학생들이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Good Teacher in the World", "5 월 1 일 노동 메달", 그리고 "Good Class Guide"와 같은 많은 명예 타이틀을 잃어 버렸습니다.
"일반 지부위원회는 학생들의 요구, 교사의 상황, 학교의 역 동성을시의 적절하고 직접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항상 심화 교육의 최전선을 고수해 왔으며, 모든 학교 교수진과 교직원이 학교 전체가 직면 한 문제를 반영하여 우수성을 추구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같은 마음과 정신으로 긴장된 아기를 키우고 자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인내하고 지속 할 것입니다! "Li Zhenying 대통령은 단호하게 말했다.
파티원 교사 : 파티원은 벽에 기치가 있습니다. 파티원과 선생님으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파티에 열중하고 감히 싸울 용의가 있으며, 당원의 정령과 사람들의 선생님을 보여주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사용합니다. 전문적인 행동은 "당원의 벽 깃발"이라는 서약의 해석입니다.
파티원 교사 이밍 (Li Ming)은 2 학년의 팀 리더이며 학교의 "163 Guan Ai Mensheng"프로젝트에서 그는 어렵고 장기적인, 그리고 소수의 사람들이 주장하는 "정신적 치료 게시"를 주장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었고 네트워크와 기질 한적한 "문제의 문제"는 도움의 손길을 빚어 냈습니다. 그는 학생과의 의견 교환을 늘리고 학생들의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동등한 눈과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며 그룹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학생들이 그룹에 접근하도록 안내하며 반 친구들과 통합하고 열등감과 외로움을 포기하고 약한 인터넷의 의존도, 대다수의 학생과 학부모에게 "인터넷 접근의 장단점에 관한 토론"을 공동 개최하고 "Dade"주제 수업을 개최하여 학생들이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망시키는 법을 배우고"학습을 장려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이 주요 임무는 삶의 변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학생은 신속하게 변화하고 빠르게 진행되고 "중학생"이되어 탁월한 결과를 보이는 주요 고등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부모님의 진실되고 흥분된 감사에 직면하면서, 그의 간단한 단어는 기꺼이 기여할 그룹 목소리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내가해야하는 일입니다!"
12 년 동안 가르친 교사 인 조 준진 (Zhao Junqin)은 종종 학생들이 "조모 (Zhao Ma)"라고 부릅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학교 학생을위한 수업 안내서로 일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은 주변 마을과 마을에서 온 사람들로서 나이가 작고 자기 관리 능력이 떨어지며 부모를 잃어버린 것, 생활의 어려움, 학습의 어려움과 같은 문제가 종종 있습니다. Zhao Junqin은 적극적으로 "Strict Teacher"와 "Mother"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그녀의 연구에서 그녀는 완전히 안내하고 엄하게 요구하며 학생들이 질문에 답하고 코스 가이드를 작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희생했습니다. 인생에서 신중하게 돌보고 문제를보고 도와 주며 학생들에게 학습 능력과 삶의 능력에 대한 "이중 개선"을 깨닫도록 안내합니다. XX 중반에는 사전에 15 명의 학생들이 주요 고등학교에 등록되었으며, 수업은 지방 시험에서 이겼습니다. 교육에 열중하고있는 자오 준진은 자연스럽게 가족에 대한 책임이있다. 그녀는 항상 미소 지으며 미소 짓는다. "나는 힘들지만 행복하다. 나는 길을 잃는다. 그러나 나는 후회할 것이 없다!"
이사를 가면 기부가 계속됩니다. Li Ming, Zhao Junqin과 같은 훌륭한 회원들의 지도력하에, 대다수의 당원들과 교사들은 민첩하게 행동하며 "어려움을 먼저 짊어지고, 먼저 기여"하며 "학문 지도자, 삶의 리더"가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캠퍼스 활동에 열렬한 사람들,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봉사했습니다. " 현재 51 명의 당원 중 48 명은 중학교 및 중학교 교사이며 학교의 다양한 교육 전공의 중추가되어 학교 발전의 중추가되었습니다. 동시에 학교의 교수진과 교직원은 정당원들과 제휴하여 학교 전체에서 "사물보다 더 중요한 존재이며, 기여하고, 발전하고, 혁신하는"분위기를 조성했으며, 학교 교육은 힘을 잃었습니다. 학교의 여성 교사 팀이 주 차원의 모델로 평가 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시립 수준에서 잃어버린 일류 국가의 10 개 고급 코스 중에서 학교는 6 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구 수준 이상에서는 136 명이 수여되었고, 가이드 학생들은 1860 명을 얻었으며, 지방과 도시에서는 27 건의 과학 연구를, 62 건의 전국 및 지방 우수 가이드를 받았다. 시 및 구내에서 실시하는 문화 시험에서 좋은 학생 비율은 90 %로 높으며 합격률은 99.6 %입니다.
캠퍼스 파티 깃발 : "초기 깨달음, 조기지도, 모종의 조기 선발, 조기 창작"이라는 아이디어를 고수하기 위해 당의 일반 지부를 유치 할뿐만 아니라 긍정적 인 행동, 강한 비즈니스 능력 및 이상을 통해 젊은 교사를 적극적으로 찾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청소년을 강화합니다. 교사는 생각을 유도하고 외부 행동에 감염되면서 기쁘게 생각하며, 젊은 교사는 진보에 대한 열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도록 격려합니다.
XX에서 현장에 온 젊은 교사 인 리 린 (Li Lin)은 종종 미소 지으며 그녀는 학교에서 "작은 성격"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교사의 전임자들의 전문 기술과 교수법 기술에 놀랐으며 느리고 더 긴급했다. 젊은 교사의 급속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당 총회는 "Blue Project"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10 명 이상의 전국, 지방, 시당 및 청년 교사들을 조직하여 "성장 짝"과 일대일 성장 지원을 형성했습니다. 실습 교수가 강의를합니다. 현장에있는 리 린 (Li Lin)과 같은 어린 선생님들도 자주 질문을 받고, 자신의 일과 생활에 대해 물어보고, 실제 어려움에 투자하여 조직의 따뜻함과 당원의 사심없는 마음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올해 당원 선생 인 Lu Chunxia의 소개로 그녀는 공식적으로 정당 가입 요청을 당 조직에 제출하고 2019 년 정당의 당원이되었습니다. "나는이 포워드 그룹에 들어가기 위해 만족하고있다! 나는 실제적인 행동을 통해 학교에 영광을 돌리고 파티 배너에 색을 더한다!"라고 Li Lin은 흥분했다. 현재 당 총회에는 51 명의 은퇴 한 정당 멤버와 21 명의 정당 멤버가 있으며 총 교원 수의 49 %를 차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