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증서 자료

철도 무결성 건설의 개인 무결성


합류 한 이후 XX는 Jiujiu 철도, Shanghai Volkswagen 시운전, Shanghai Anting 육교 프로젝트, Jiajin 고속도로 프로젝트 및 Xinglin Expressway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보조 엔지니어, 실험실 감독 및 프로젝트 관리자로 활동했습니다. 포스트에서는 "Two Liquor Reuse"의 결과를 발표하고 National Excellent Qc Achievement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이제 그는 Huangta Expressway 프로젝트 매니저의 관리자입니다.
프로젝트 관리자의 입장에서 그는 건설과 생산을 책임지고 정직하며 부지런하며 자신에게 엄격합니다 프로젝트 비서의 업무를 존중하고 지원하며 밀접하게 협조하고 솔직하게 의사 소통하며 프로젝트 부서의 경영에 집중합니다. 팀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우리는 모든 직원들이 건설에 참여하도록 이끌 것이며, 회사와 소유자의 연간 목표와 목표를 높은 품질과 효율성으로 완성 할 것입니다. 하반기에는 Huangta Manager가 China Railway Fourth Bureau의 "Red Project Winning Red Flag"노동 경쟁 부문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회사와 소유주가 훌륭한 프로젝트 매니저로 평가했으며 Huangta Project Department는 회사의 우수한 부서로 평가 받았다. 회사의 청렴 교육 활동에서 그는 경영 부서의 경영 활동과 주제 교육 활동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프로젝트 부서의 건전하고 정돈 된 발전을 촉진했으며 9 월 관리자는 회사였습니다. 파티 스타일 구축을위한 데모 사이트를 부여했습니다.
첫째, 다양한 청정 정부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며 원천 예방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프로젝트 부서의 파티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기 위해 무결성 교육 테마 활동과 건설 생산을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XX 동지들은 현장 제작의 특성에 중점을두고 실제 생산과 결합하여 노반 모형, 터널 조기 성형, 교량 암거 품질과 경영의 창시를 출발점으로 '깨끗한 정부 건설과 깨끗한 정부의 모델 만들기'라는 목표를 세웠고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책임 제도를 발표했으며 '리더십과 청정 정부 건설 선도 그룹' "교육 활동에 대한 리더십 그룹",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성 책임에 관한 통지",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 구축을위한 다섯 가지 계정"및 "보호 및 청렴성 보장"에 대한 청렴성. 그의 일상 업무에서 그는 "당과 정부 서명"과 "3 개의 메이저와 1 개의 큰"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부유 한 기업의 사용을위한 힘"이라는 테마의 서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성실과 근면의 개척자가되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는 또한 프로젝트 관리 부서의 청렴 정책에 대한 책임 성명서, 지도자 수익 및 선물 지불 및 비즈니스 접대에 대한 등록 신고 시스템을 발표하는 동시에 업무 관련 방범 운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엔지니어링 건설에 대한 법률 및 규율 위반을 방지했습니다. 회원국의 감독은 부패의 근원을 종식시키기 위해 그가 1 년 넘게 시장에 진입 한 이래로 중국 철도 4 대 프로젝트 관리자의 주요 간부의 성실과 충성에 관한 12 가지 조항을 자신의 직책에 매달아왔다. 당위원회는 건설 및 생산 과정에서 낭비와 낭비가 없으며 건설 팀에 대한 소지, 취임, 기다림과 같은 나쁜 행동이 없음을 항상 상기시켜주는 "무결성 책임 서한"및 "성실성 공약 서신"등에 서명했습니다.
둘째, 건강하고 질서 정연한 건축물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선전 활동과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파티의 스타일을 정립하고 일상적인 프로젝트에서 청정한 정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징계위원회 (Demiplation Committee)가 설립 한 "파티 스타일 시공의 시범 (Demonstration of Party Style Construction)"의 주요 설립 단위 중 하나 인 그는 프로젝트 건설 및 생산을 유기적으로 "파티 스타일 시공의 시연"활동과 결합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정"및 기타 "당 규정 및 교육 제도 및 감독을 동등하게 강조하는 부패 방지 및 처벌 제도의 수립 및 개선"에 계속 참여하여 참여했다. 개요, "정부 청렴도, 특별 강연, 특별 세미나, 선교 영화, 정당 스타일 및 청정 정부에 관한 강연을하는"Ma Fubin의 의무 불법 사용에 관한 고지 ", 양 신장의 객관적 뇌물 수수 사건에 관한 고지 등 교육 지식의 질의 응답과 "강력한 기업의 사용권에 대한 적기"의 서명은 정직성과 근면성의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지 ××는 청정 문화 건설과 현장 건설 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프로젝트 부서에서는 울타리에 "Huangta Project Leadership Integrity Commitment Public Signboard"를 볼 수 있으며 "사무실, 거실 및 기타 장소"가 있습니다. "12 부패 방지 정부", 보고서 상자, 공장 업무 열, 파티 업무 열 및 "조화, 안락, 안전, 환경 보호"선전 슬로건, 그와 리더십 팀과 일곱 관리 인원, 다양한 부서의 머리, 책임 외부 팀 인민 수준에서 "무결성 책임"의 50 개가 넘는 사본이 서명되었습니다. 청결하고 정직한 사업에서 선도 간부에 대한 인식을 더욱 높이기 위해 프로젝트 당위원회는 외부 팀의 5 명의 아웃 소싱 팀 리더를 프로젝트 파티 건설 감독관으로 고용하고 XX 동지들은 주도권을 수락했습니다. 외부 팀의 운영 및 관리에있어 XX는 회사의 관련 파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본격적인 노동 팀을 고용하며 그들과 '청렴 건설 협약'을 체결하고 노동계에서 다양한 노동 경쟁 활동을시기 적절하게 수행합니다. 홈 팀은 노동 경쟁 평가에서 거의 3 만 위안의 총을 맺고 다른 협력 팀의 열정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효과적으로 건설 및 생산을 촉진하여 프로젝트 부서가 연례 업무를 초과하고 Huangta 프로젝트 부서를 강화했습니다. 이미지 진보는 시장에 진입 한 이후 항상 선두 자리에있었습니다.

1 2


셋째, 나무 부지런한 이미지, 품질 프로젝트를 구축하십시오. 그의 일에서 동지 ××는 항상 민주주의의 원천을 막고 사례를 통해 모범을 보인 원칙을 이월했다. 프로젝트 매니저로서 XX는 많은 문제에있어 의사 결정 권한을 가지고 있지만, 기계 및 장비 사용, 자재 조달, 외부 팀 사용, 생산 명령 차량 임대, 보너스 발행, 비상 사태 및 외부 운영의 긴급 처리, 중요한 인사 임명 및 해고 등 그는 개인 의사 결정을 종결 시켰고 파일 작성 전에 논의한 모든 주요 사항과 팀원들이 비용 통제 효과를 달성했을뿐만 아니라 위험을 회피하여 기업의 이익을 극대화했습니다. 모든 작업이 잘 수행되었습니다. 네트워크의 개설 이후, 그는 반복적으로 협력 팀의 활동에 참여를 거부하고, 선물 및 현금을받지 못했고, 그는 하늘을 밀 수 없다, 그는 포괄적 인 사무실로 돌아갈 것이며, 팀원은 연구 후 거의 제대로 처리됩니다 1 년이 넘는 동안 그는 선물을받지 않았으며, 인도 된 선물의 양은 공산당원의 고귀한 성격을 완전히 반영하면서 거의 수만 위안을 축적했다. 건강하고 질서있는 건설 공사를 보장합니다.
XX는 법이 엄격한 반면 직원은 아름다운 근무 환경과 학습 환경을 만드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관리 부서는 직원 숙소에 에어컨, 옷장 및 독서실을 갖추기 위해 수십억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임직원의 학습을보다 원활하게하기 위해 관리 부서는 광대역 네트워크를 산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수만 위안을 지출하며, 매일 밤 야간 학습을 강요하므로 일을 시작한 새로운 중등 학교 학생들은 짧은 기간 내에 자신의 위치에 설 수 있습니다. 그의 지도력하에, Huangta Project Department의 수 구벽, 조립식 상자 거더, 교량 기둥 및 교각 캡 빔은 소유자의 "인식 시스템의 첫 번째 부분"과 도로 상 충진 및 박스 거더 사전 제작을 처음으로 얻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주인이 주최 한 프로젝트 품질 사이트가 확보되었습니다. 동시에 상자 거더가 강철 프레임을 사용하여 지오텍 스타일 급수 및 보습 방법을 중지하는 방법은 소유자가 승인합니다. 강철 프레임의 지오텍 스타일 급수 및 보습 방법을 정지시키는 조치가 전체적으로 추진되었습니다. 6 월 이래로 안전, 환경 보호 및 이미지 발전이 최고였습니다.
간단히 말해, Huangta 고속도로 프로젝트 관리부의 XX 동지는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구축, 엄격한 자기 규율, 엄격한 요구,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 삶의 건강 추구, 직원들에 대한 헌신적 인 헌신 등의 측면에서 관련 기록 보관소를 엄격하게 시행합니다. 성령은 그의 지도력하에 프로젝트 부서가 깨끗하고 자발적인 스타일을 형성하여 깨끗한 정부 건설에 기여했습니다. 건설 및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당원을 돕는 것.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