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실험 보고서

C 언어 프로그래밍 실험 보고서


실험 이름은 1000 내에서 10 개의 가장 큰 소수의 합을 계산합니다.
if, if ... else if if else if 문과 마녀 문형 형식 및 사용법에 능숙하고, if 문에서 중첩 관계와 일치 원리를 숙달하고 if 문과 switch 문을 사용하여 분기 선택 구조를 구현하십시오.

2, while 진술에 능숙 ... while 문 및 진술 형식 및 사용 방법에 대해, 3 루프 제어 문과 루프 구조의 중첩의 루프 프로세스를 마스터하고 루프 문을 사용하여 루프 구조를 구현합니다.

3. 간단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알고리즘을 마스터하고 프로그래밍 프로세스에서 다양한 알고리즘의 프로그래밍 기술을 경험하십시오. 프로그램 디버깅 및 문법 및 논리 오류 마스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실험 내용은 1000 내의 최대 10 소수와 그 합을 계산하여 출력합니다.

요구 사항 :

프로그램 내에 필요한 주석을 추가하십시오.
짝수는 소수가 아니기 때문에 짝수의 처리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1000 안에있는 소수의 수가 10보다 크지 만, 1000 내의 10 소수를 처리 할 필요가 있습니다.
출력 형식은 소수 1 + 소수 2 + 소수 3 + ... + 소수 10 = 합계 값입니다.
알고리즘 설명 흐름 차트
주요 기능 :


소수를 판단 :

소스 프로그램
#include

#include

Int sushu / * 소수를 판정하는 함수 * /

{

Int t, i;

t = sqrt;

들어

/ * 만약 소수가 아닌 경우 0을 반환 * /

0을 반환합니다.

n을 반환; / * 소수 일 경우 해당 숫자를 반환 * /

}


메인 보이드

{

Int i, j = 0, n, m = 0, a [1000], x;

/ * clrscr; * /

Printf;

Scanf;

/ * x = 2 * 처리 /

Printf;

그렇지 않으면 / * x가 1에서 1000 * 범위 밖에서 처리됩니다. * /

Printf;

다른

{

/ * x가 짝수 일 때, x를 홀수로 바꾼다. * /

X--;

/ * x가 홀수 인 경우 함수 계산 * /

{

n = sushu; / * 프라임 번호를 결정하기 위해 함수 호출하기 * /


/ *가 소수를 처리하면 * /

{

a [j] = n; / * 배열의 큰 숫자에서 작은 숫자까지 a [] * /

j ++;

만약

m + = n; / * 상위 10 개의 소수의 합계 * /

}

}

if / * 소수가 10보다 작 으면 결과가 출력됩니다. * /

{

를 위해;

Printf;

}

Printf;

Printf;

}

/ * for 소수 * 소수가 10보다 크거나 같으면 결과가 출력됩니다. * /

{

n = a [i];

Printf;

만약

Printf;

다른

{

Printf;

Printf;

}

}

}

}

테스트 데이터는 1000, 100 및 10 테스트에 입력됩니다.

연산 결과에 대한 문제점 및 해답 소수가 10보다 적 으면 처리가 완벽하지 않고 고려가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2"치료는 너무 꺼립니다.
프로그램이 너무 크고 간결하지 않으며 쓸모없는 텍스트가 너무 많습니다.
scanf와 같은 인내심과 부주의를 배우십시오. "&"는 종종 잊어 버립니다.
프로그래밍 아이디어는 다양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소수를 판단하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으로 만 올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서는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고 포괄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기본 기술은 클리어 스크린 clrscr과 같은 다른 기능이 좋지 않다, 때로는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실험 수업 교사에게 큰 문제를 가져왔다 커밋되었습니다만큼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지식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책에 시험을 필요로하지 않는 많은 유용한 책들이 있고 그 내용은 잘 배운 것이 아닙니다. C 언어 과정이 끝난 후에도 관련 항목을 살펴보고 기계를 연습해야 진정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실험 보고서, 화학 실험 보고서, 생물학적 실험 보고서, 실험 보고서 서식, 실험 보고서 서식 파일 지식은 VC ++ 6.0 및 기타 프로그램과 같이 충분히 광범위하지 않으며 잠시 동안 사용되지 않으며 컴퓨터 수준이 충분하지 않고 자체 학습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 마스터 된 것들은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험적 경험이 C 언어 실험을 통해 필자는 인간과 사람이 아닌 사람들 사이에서이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일정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동안 나는 행복하고 우울하고 무력했고 기절했습니다 실험의 성공과 실험 보고서의 성공으로 약간의 자부심은 잊을 수없는 것입니다. 실험실 수업에서 교사의 인내심과지도, 실험에서 경험 한 작은 조각들에 대한 인내심과지도 덕분에 고등 표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에 대해 Gao Kening 교수님 께 감사드립니다. 연구의 심화와 함께 깊고 깊은 것들이 많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를 파내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나는 C 언어에 열심히 일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