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실험 보고서

고교 화학 실험 보고서


1 무게 4g NaOH, 5.85g NaCl
비이커에 넣은 증류수의 양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실린더를 사용하고, 유리 막대를 식히고 1L 용량 플라스크에 넣은 다음 비이커를 증류수로 씻은 다음 부피 플라스크에 배출하고 플라스틱 스포이드로 부피 플라스크를 덮으십시오. 흔들 어서 잘 섞는다.
2 표준 용액 및 시험 용액 헹굼 뷰렛으로 누출 시험 산 뷰렛에서 과망간산 칼륨 용액을 취하고 산 뷰렛에서 옥살산을 취하여 초기 스케일을 판독하여 옥살산을 원추형 플라스크의 원뿔 플라스크로 옮긴다. 백서를 바닥에 놓고 솔루션이 약간 라벤더가 될 때까지 삼각 플라스크에 과망간산 칼륨 용액을 올바른 방법으로 떨어 뜨립니다.

물리적 실험 보고서 · 화학 실험 보고서 · 생물 실험 보고서 · 실험 보고서 형식 · 실험 보고서 템플릿
3 백색 침전물을 형성하기 위해 소량의 NaOH 고체를 첨가하면 AlCl3
소량의 Ba (OH) 2 고형분이 첨가되고 무색의 리트머스 페이퍼에 청색을 만들어 HCl을 첨가 할 수있는 무색의 가스가 있으며 백색 침전물은 불용성 (NH4) 2SO4이며 침전물은 (NH4) 2CO3에 용해된다.
4 새로 준비한 염소 수를 따로 넣고 흔들어 섞은 다음 CCl4를 넣고 와동시켜 층을 세운다. 아래 층이 갈색 인 경우 NaBr, 아래층이 보라색 인 경우 NaI이다.
액체 분리에서 액체 층을 제거하고 증류하여 Br2, I2를 얻는다.
5 구리를 스크랩하기 위해 진한 황산을 첨가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