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실험 보고서

3 차원 조성 실험 보고서


3 차원 조성 실험 보고서


3 차원 구성의 개념적 특징과 기능 :

3 차원 구조는 3 차원 모델링 요소가 3 차원 공간에 결합되어 특정 원리에 따라 3 차원 형태의 아름다움을 부여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학문 분야입니다. 전체 입체 과정은 세그먼트로 조합 또는 조합으로 세분화하는 과정입니다. 모든 양식을 점, 선 및면으로 복원 할 수 있으며 점, 선 및면을 어떤 형식 으로든 결합 할 수 있습니다. 3 차원 구성의 탐구에는 재료 모양, 색 및 품질의 심리적 효과 탐구, 재료 강도 탐구 및 가공 기술과 같은 물리적 특성의 탐구가 포함됩니다. 3 차원 구조는 실제 공간과 형태 사이의 관계를 연구하고 토론하는 과정입니다. 공간의 범위는 인간 활동과 존재의 세계를 결정하고 공간은 공간의 형태로 제한되며 예술가는 우주에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자연스럽게 공간에서 모양을 만들어야합니다. 3 차원 구조에서 형태와 모양의 근본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물체의 모양은 형태의 무수한 얼굴의 얼굴 중심 외곽선이며 형태는 무수한 형태로 구성된 복잡한 모양입니다.

입체적인 구성의 구성 요소 :

1, 포인트의 특성;

포인트 유형은 양식의 첫 번째 요소이며 양식 세계에서 가장 작은 성능 제한입니다. 공간에 떠 있고 길이, 너비, 폭 및 이동 방향을 가지며 요소와 같은 각 요소의 상호 대응에 의해 정의됩니다 축소 점과 블록의 확대, 그들 사이의 상호 변환, 다른 형태학 모델링 언어는 강한 충격과 뿔 모양의 유형과 같은 다른 심리적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곡선 포인트는 부드러움을했습니다. 떠 다니는 느낌. 표현의 형태는 무한하거나, 사각형 또는 원형 또는 각 또는 다른 모양이며, 단색과 중공상의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2. 라인의 특성 :
선은 점의 이동 트랙, 얼굴의 경계, 얼굴과 얼굴의 교차점 또는 얼굴의 파손, 절단 및 절편에 존재합니다. 얼굴은 모양이 풍부하고 모양이 강하고 움직임이 강합니다. 이 선은 두 개의 큰 테이블, 즉 직선과 곡선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직선, 수직선, b, 곡선

기하학적 곡선은 완전하고, 유연하며, 엄격하고, 합리적이며, 명확하고 모던 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으며, 기계적 무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유 곡선은 풍부하고 둥글고 부드럽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있는 자연스럽고 우아한 점프 라인 유형입니다. 인간의 감각뿐만 아니라 자연의 번개에 의해 형성된 자유 곡선과 같은 움직임과 유동성의 강한 감각.

3, 얼굴의 특성 :

공간의 기초 중 하나 인 표면은 방향 감각이 강하고 다양한 얼굴 조합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공간적 형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곡면은 규칙적인 곡면과 불규칙한 곡면을 가지며 곡면은 규칙적인 곡면과 불규칙한 곡면이 있습니다. 원형은 항상 닫혀 있으며, 흐름, 움직임, 조화 및 여성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완전하고 긍정적이며 통일 된 효과가 있습니다. 불규칙한 표면의 기본 모양은 약간의 불규칙한 자유형을 말합니다.

4, 블록의 특성 :

블록의 기본 특징은 3 차원 공간을 차지한다는 점입니다. 블록은 표면 또는 표면으로 둘러 쌀 수 있습니다. 크고 두꺼운 블록은 깊고 안정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작고 얇은 블록으로 가벼움과 부동의 느낌, 블록은 기하학적 평면 몸체, 기하학적 표면 몸체, 자유 몸체 및 자유 곡면 몸체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기하학적 평면 몸체는 규칙적인 삼각형 피라미드, 포지티브 큐브, 직육면체 및 기타 기하학 평면으로 구성된 다면체로 구성되며 단순성, 관대함, 엄숙함 및 안정성이 특징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입체적인 과정과 자신의 일을하면서 배웠던 것들입니다.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지만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계속 배우고 지속적인 발전을하며 내 작품을 더 창의적이고 아름답게 만들고 시대의 추세를 따라 잡을 수 있으며 시간을 훨씬 능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렌드


0610030211

리 완 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