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대학생 여름 방학 슈퍼마켓 사교 실천보고


대학생 여름 방학 슈퍼마켓 사교 실천보고

머리말
처음에는 모든 것이 힘들다. 모든 것이 시험되어야한다. 시작이 있어야하고, 통과해야하며, 실패가 있어야한다. 슈퍼마켓에서 일을 경험 한 후에 많은 것들이 열리기 쉽다는 사실을 깨달았지만 실제로는 우리의 상상력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작은 슈퍼마켓의 운영은 무시할 수 없으며 조심해야 할뿐만 아니라 전략과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즉, 모든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I. 인턴십 목적
비즈니스를 맛보고 자신의 경험을 향상 시키십시오. 나는 인문 과학 학생이기 때문에 더 많은 경험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결국 내가 학교에있을 때 사회와 연락 할 수있는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나는 겨울 방학 중에 그런 휴가를 보내고 일을 잘한다.

둘째, 인턴쉽 시간
XX-7-18-8 월 20 일, XX

셋째, 인턴쉽 장소
이신 슈퍼마켓

넷째, 인턴십 부서 및 부서
사영화 호텔

V. 인턴십 내용
이 환경 때문에 여름 방학 동안 사회 관행에 참여하는 동기가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자신의 손과 두뇌에 의지하여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을 여유가 있는지 알고 싶다. 동시에 사회 관행을 경험함으로써 사회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실제로 성장하고 실천하고 싶다. 자신의 탄력성을 키우는 능력, 더 중요하게는 그들이 배운 것을 사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능력이 사회에서 인정 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능력. 나는 사회적 실천을 통해 나의 약점과 틈이 무엇인지 찾아야한다.

가족 경제 때문에 대부분의 친구들과 같이있을 수는 없지만 여름 방학 동안 집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다음 학기에 생활비를 고려해야합니다. 나는 고등학교 졸업 이후 여름 슈퍼마켓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내 공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사장님이 나를 더 좋아해서 이번 여름에 슈퍼마켓에서 당연한 일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아직 휴가가 없었어요. 슈퍼마켓에 전화해서 사장님이 슈퍼마켓에서 일하게 할 수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보스가 일하고 싶다고 약속했습니다. 나는 물론 행복하다!

가십은 줄어들고 비즈니스는 계속됩니다. 그해 저는 일하기 위해 슈퍼마켓에 가기 전에 장로님이 저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직장에서 더 많이 일하고 더 적게 이야기하십시오! 단어는 간단하지만 쉽게 할 수 없습니다. 속담처럼 : 그것은 나쁜 사람이되고 좋은 사람이되는 것이 간단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 나쁜 일을 저 지르면이 사람은 나쁜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으로 이미지를 바꾸려면 수많은 좋은 일을해야하지만 반드시 바뀌지는 않습니다.

많은 동료와 간부들의 시초에서 좋은 이미지를 흘리는 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주요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하나. 나는 슈퍼마켓의 규칙을 결코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속담은 국가 소유의 국내법으로, 가족에게는 가정의 규칙이 있습니다. 당연히 하나의 단위로 해당 규정이 있습니다. 우리의 슈퍼마켓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규제가 있습니다. 게시 할 수 없거나, 채팅 할 수 없거나, 휴대 전화를 휴대 할 수 없거나 등등. 소위 말하는 것은 게시물이 될 수 없습니다. 즉, 승인없이 귀하의 직위를 떠날 수는 없습니다. 우리 집계 회원은 각 선반마다 고유 한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백화점 옆에 있다면 나는 음식쪽으로 갈 수 없다. 음식에있는 사람들은 우리 백화점까지 걸어 갈 수 없다. 음식은 아주 크며, 음료와 냉동고, 비스킷, 스낵 식품의 세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너 왜 그냥 임의로 공모 할 수 없어? 실제로 이것은 사실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고객이 대도시의 시민만큼 높지 않고 고객이 종종 물건을 훔칩니다. 우리가 우연히 자리를 비운다면 여기 선반을 볼 사람이없고 잃어버린 물건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 이유와 비슷합니다. 국제 노래 집계가 채팅 할 때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아무도 물건을 보지 않으며 적은 물건과 손실이 있습니다! 또한, "나는 내 몸에 휴대 전화를 가져갈 수 없다."이 규칙은 엄격한 것 같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슈퍼마켓 동료들이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심각하게 작동하지 않았으며 아무도 제품을 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관리자는 나중에 규정했습니다. 휴대 전화를 가지고 올 수는 없습니다! 전화기를 가져와 사무실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규정은 모든 사람이 여전히 잘 이해하고 있으며 결국에는 일할 수있는 방법이 있으며 슈퍼마켓의 수익은 자체 수입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론, 직장에서 담배를 피울 수없고, 앉을 수없는 등의 많은 규제가 있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의식적으로 모든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당연히 관찰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그것이 누구이든, 단지 비명을 지르십시오. 슈퍼마켓에서 집계가되는 것은 때때로 매우 바쁩니다. 특히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이 3 일은 계산 일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공급 업체가 출하하고 체크 아웃합니다. 때로는 여러 공급 업체가 배송되며 이번에는 바쁘고 수령 사무소에서 많은 상품이 내 보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 만 수신 사무실에서 너무 바쁩니다. 물품을 검사하고 물품을 버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도움을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는 방금 왔고, 나는 옆에 머무를 수 없다. 더 잘 수행하기 위해서, 나는 주도권을 쥐어서 각 카운터에서 물품을 분리하여 각 선반에 보냈다가 언로드했다. 일반적인화물이라면 아무 것도 아니지만 때로는 일부 상인이 음료, 간장 및 식용유와 같은 물건을 보냅니다. 상자가 몇 병 있습니다! 매우 무겁다! 우리의 슈퍼마켓에는 수 백 상자의 음료 상자와 수십 개의 기름 상자가 가득합니다. 언로드 될 때마다 특히 피곤합니다! 때로는 아침에 잠자기 때 손이 아프고 지루 해요! 안돼, 누가 나를 새롭게 해? 그러므로 아무리 피곤해도, 나는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 이후로 나는 동료들에게 긍정적 인 사람이었고 간부 앞에서 좋은 이미지를 남겼습니다.


셋. 물건이 없으면 할 일을 찾아야합니다. 이른바 로딩 (loading)은 우리가 자주 말하는 것으로 인기 포인트는 "보충 (replenishment)"이라고 말합니다. 선반에있는 물건은 고객이 구입했으며 선반은 비어 있지 않습니까? 아직도 물건을 팔지 않습니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창고에서 동일한 제품을 가져 와서 원래 위치를 만들어야합니다. 슈퍼마켓에 많은 고객이있는 경우 보충을 볼 수없고보아야합니다. 물론 물건마다 물품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선반에있는 물건이 모두 채워지는데, 할 일이 없습니까? 한 장소에 서서 현혹 된 선반을 보거나 앞뒤로 매달 리다. 물론 아닙니다! 고객이 없다면, 물건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통로에서 걸어 다니십시오. 매니저가 보니별로 좋지 않습니다. 나는 혼합 된 시간에 할 일이 없다고 느낍니다. 어쨌든 그것은 민간 기업의 소유주이며 일부 아이들러를 키우지 않을 것입니다. 보스가 당신을 고용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를 위해 부를 만들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할 일을 찾아야한다 : 선반을 닦아 라. 선반을 잠시 닦지 않은 후에는 약간의 먼지가있을 것입니다. 고객은 먼지가 많은 제품을 보게됩니다.이 제품은 길었고 오래된 것처럼 느껴지고 자연스럽게 구매되지 않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나쁜 이미지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상품을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우리 물건을 팔길 원치 않습니다. 실제로, 선반을 닦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 당신은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주 좋다, 너무 오랫동안 서있을 수있는 슈퍼마켓에 앉을 수 없는가? 따라서 고객이없고 요금이없는 경우 선반을 닦을 수 있습니다. 위의 요점과 함께 나는 아직도 슈퍼마켓에 능숙합니다.


슈퍼마켓에서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 마을의 슈퍼마켓이 점점 더 개방되어 가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자연 가격 전쟁이 진행될 것입니다. 때로는 다른 슈퍼마켓의 직원이 가격을보기 위해 우리에게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다른 슈퍼마켓에 가서 가격을보기 위해 관리자가 준비합니다. "스파이"를하기 위해, 나는 또한 경험을 요약했다 : 물건을 사는 고객 인 척하고, 같아야한다! 일반 슈퍼마켓은 실제 고객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 가격을 복사하기 위해 펜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일부 슈퍼마켓 직원이 가격을 복사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관리자에게 사무실에 와서 차를 먹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렇지만 상인들의 악의적 인 경쟁은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으로 도움이되지만, 사업자로서 우리는 기꺼이 보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이 낮고 이익이 자연스럽게 적으며 임금과 보너스가 모두이 이익과 직접 관련됩니다!

일반적으로 슈퍼마켓에서 일하는 것은 확실히 보람입니다. 나는 사전에 사회에 들어갔고, 미리 사회를 알게되었고,이 사회에 대해 일찍부터 알게되었다. 나는 앞으로 사회에서 우회 길을 줄일 수있을 것이다. 더 많은 것은, 나는 2 달의 여름에 아직도 천개의 급여 이상을 얻었 는가? 이 천 개가 많지는 않지만 배운 것은별로 가치가 없습니까? 매일 TV를 시청하고 집에서 온라인으로가는 것이 더 낫습니까?

그런 다음, 나의 사회적 실천 활동은 구직 활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큰 가죽 신발을 신고 있었고, 초록색 펠트 모자를 쓰고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간접 자전거를 타며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장인 정신에 대한 기대가 높았으며 월급이 2 천 달러도되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많은 곳에서 일하는 경험이 우선되어야합니다. 나는 경험이 없다고 들으며 "돌아가서 메시지를 기다려야합니다. 필요한 것이 있으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 몇 차례 실패한 인터뷰를 통해 실패한 이유를 요약했습니다.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한 가지 측면은 자신의 눈이 낮고 자신의 품질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인데, 다섯 가지면에서 그는 자신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자신의 위치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전 실패의 교훈을 요약하고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면, 일이있는 한 먹을 수 있고 먹을 수 있고, 혹독한 일은 끝나야 만 사회적 실천이됩니다. 그래서 식당을 찾았습니다. 사장이 내가 키가 큰 남자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통행인이되게 해주었습니다. 다음날, 나는 여름 방학 동안 사회 생활을 시작했다. 처음에는 내 마음이 극도로 불균형했습니다. 저는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 이르기까지 많은 책을 읽었을 것입니다. 나는 자라서 자라도록 훈련하기 위해 집에서 돈을 많이 썼지 만 지금은 끝내기 만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Rui의 학교 간부는 얼마나되며 사회적 능력은 얼마나 있습니까? 심리학자들은 조금 길어서 감독의 부서에 추가하는 것은 작은 국가 문화이지만 나에게도 그것은 정말로 심리적으로 불편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상향식 환경에 적응해야하며, 시작하고 싶지는 않지만 할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환경에서 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첫째, 지도자와 동료 간의 관계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당분간 그것을 피할 수밖에 없었다. 가능한 한 빨리 작업 환경에 익숙해 지십시오. 제가 일하는 곳은 2 층짜리 식당이고 호텔 로비는 1 층에 있고 개인 실은 위층에 있고 주방은 2 층에 있고 음식 방은 부엌에 있습니다. 그러면 음식 관리실에서 주방 관리의 기회를 볼 수 있습니다. . 주방은 요리사의 전장으로, 영업 시간이 매우 길며 현장은 전장에서의 싸움과 동일합니다. 주방장의 도구와 주방의 가구 및 품목은 요리사의 무기, 냄비, 그릇, 국자, 접시입니다. 또한 명성 작업의 첫 번째 인생에 대한 점수를 생산. 이 블록은 컷 (cut)이라고도하며, 여섯 번째 단계는 원자재의 마무리 작업을 담당합니다. 상자는 원자재를 요리사에게 가져 가서 요리와 요리를 만드는 역할을합니다. 찜 요리사는 증기선에서 접시를 찌기위한 책임이 있으며, 요리사의 요리사는 요리의 책임이 있으며, 간식 실의 주방장이 파스타 간식의 생산을 담당합니다. 찬 음식은 다른 식당에 있으며, 차가운 요리와 과일 생산을 담당합니다. 생산, 우리 야채 룸에있는 노동자 카운터에 요리가 청소되는만큼, 접시에 초과 야채 주스는 깨끗이 닦아이며, 소스 접시는 소스 접시와 일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