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여름 사회 실천 보고서

2012 College Summer Social Practice Report


연례 여름 방학이 다시 시작되고, 이번 여름에, 나는 첫 번째 사회 실천을 시작할 것입니다.

가족 중에 대기업이 적기 때문에 몇 가지 시도가 더 어려워서 집 근처에 중간 규모의 약국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상사와상의하여 사회적 경험을 축적하기 위해 직장을 찾았으며 급여 문제의 목적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나타 냈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은 빨리 동의했습니다. 다음날, 저는 사회 복지를 시작했습니다.

약국은 바닥이 하나 뿐이지 만 면적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고객이 왔을 때 고객이 원하는 약을 소개 할 것을 권고합니다. 그러나 약국에는 의약품이 너무 많아 무차별 적으로 의약품을 추천 할 수는 없으므로 의약품을 판매하려면 먼저 모든 기능과 금기를 이해하고 기억해야하며 실수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인간의 삶에서 중요한 사건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상사가 여러 가지 약의 기능과 일부 약국의 절차에 대해 배웠을 때만 공부하라고했습니다. 공부하는 일은 매우 힘들며 약국이나 집으로 돌아 가야하므로 매일 피곤합니다. 매우 피곤하지만 저는 매우 성취합니다. 나중에, 나는 점차적으로 다양한 약에 익숙해 져서 그들이 그들을 소개하도록 도왔다. 물론 때로는 고객이 귀하의 소개를 기각 할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활기가 넘치고 붐비는 고객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그들의 마음 속에 12 점 조바심이 얼굴을 드러 낼 것입니다. 미소, 입을 설명,하지만, 궁극적으로 구매하지 않았어, 가끔은 또한 오래된 고객을 만날 것입니다, 큰 패스를 말하면, 그들은 단지 쳐다 보지 이해가 안 돼요 나는 거기에 서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우리 세대는 장로들에게 존중해야하며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친절해야합니다. "고객은 하나님"서비스 산업의 목적입니다.

직장 생활을하는 동안이 약국에 대한 지식도 배웠습니다. 여기에있는 의약 재료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의약품이 준비되어 있어도 완벽합니다.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고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준비해야합니다. 그리고이 약국은 일반 의약품 외에 일부 건강 보조제를 판매합니다. 일부 건강 관리 제품의 치료 목표를 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두 가지 건강 관리 제품의 판매 직원이 필연적으로 성능에 대한 갈등을 피할 수 없으며 강력한 고객이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약국의 규칙과 규정에는 여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또한 가족 생활이 어려운 많은 고객들과 마주 쳤습니다. 대부분은 농부 들이며 옷은 마모되고 돈은 모두 조각난다. 그들은 오랫동안 약을 사러 나왔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소위 다이어트 약, 화장품 고객을 사기 위해 몇백 발을 쐈다. 나는 사회의 불공정을 깊이 느낍니다. 그것은 또한 미래의 삶에서 나의 저축에 영향을 미치고 낭비적인 사치를 사지 않습니다.

쉬는 동안 나는 또한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겸손하게 묻고 배우도록 요청했다. 그는 나에게 많은 실수와 단점을 지적했다. 졸업장의 열쇠는이 사람이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사람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 동료 중 일부와 다르다. 당신은 고등 교육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배우고, 지속적으로 풍요롭게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을 사용해야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어려움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피곤할 때 그들은 선도 할 수 있습니다. 고난을 견디지 마십시오. 늙었을 때 고난을해야합니까? 어떤 직원들은 또한 열정적이고 나와 대화를 나눴으며, 배우고 삶에 대해 배웠고, 저는 거울을 빌려 다른 사람들에게 배웠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학교에 다니는 사람이 거의없는 경우가 많으며, 우리의 마음은 아주 단순합니다. 이 사회적 실천에서 실제로 내 생각과 이해가 더욱 진보 된 것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나는 내 노력의 좋은 방향을 지적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나의 사회 실천 활동을 요약하면, 그것은 나의 첫 사회적 실천이지만, 그것이 성공적이고 유용하며 유익한 사회 실천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회에 들어가고 사회를 미리 이해할 수있다. 나는이 사회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앞으로의 연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