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국가 과세 간부 개인 정류 조치


당원에 대한 상위 수준의 교육 활동 전개 요구 사항에 따라 비판적 활동을 토대로 자기 계발 및 자기 개선 활동을 달성하기 위해 민주적 평가, 광범위한 의견 수집 및 특별 조직 생활, 비판 및 자기 비판을 면밀한 조사를 통해 수행합니다. 이론적으로 그리고 근본적으로 당 정신을 분석하고, "당 정당"과 "신세대 공산당 회원 증강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와있는 문제에 대한 수정 계획을 세운다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3 대념에 입각 한 '당 헌법'과 '신세기의 공산당 구성원의 선진 표준'에 따라 당원의 선진 모델과 함께 자신의 직책과 결합하여 개인 투쟁의 목표를 명확히하고 개인을 목표로 삼는다 현존하는 문제와 결핍은 그에 상응하는 정류 조치를 취하고 의식을 높이고, 정당의 정신을 강화 시키며, 마음을 해방시키고, 기업가 정신을 임명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개인적인 실제 행동으로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

둘째, 문제와 결함

1. 이론적 인 연구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된 발현은 학습이 힘들지 않고 무의식적이며 학습의 의식, 열정 및 주도권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과 거의 관계가 없거나 더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이 없다면 배움을 덜하거나 간단하게 배울 것입니다. 거래 작업과 다양한 오락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앉아서 연구를 깊게하고,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일어나서 일어나지 않습니다. 쿵푸는 이론적 인 문제에 대한 모호한 이해를 이끌어 내며, 이상과 신념은 충분히 확고하지 못하며 이론적 인 관계가 충분히 깊지 않고 종종 실제 작업에서 잘 작동하지 않으며 실제 작업을 잘 결합하지 않고 뛰어난 문제를 해결하고 학교를 벗어납니다. 두 개의 스킨 현상을 배우십시오.

2, 작업 스타일은 충분히 어렵지 않습니다. 풀뿌리 수준의 일부 작업이나 문제는 단지 표면을 이해하는 데 지나지 않으며 마음을 진정시키고 깊이 연구하며 풀뿌리 차원에서 사람들과 더 깊이 들어가고 생각을 교환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풀뿌리 차원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위의 책임을 무시하고 다음 책임을 무시하고 작업을 완료하는 데 너무 많은주의를 기울이면서 작업의 효율성을 무시하면 종종 비현실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달성하기 어려운 지표를 작성합니다. "종이로 말하기"와 "닫힌 문 뒤에 자동차 만들기"문제가 더욱 분명합니다.

3. 혁신에 대한 인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현재의 반부패 노력의 필요성으로 볼 때 혁신에 대한 인식은 강하지 않으며 아이디어가 넓지 않고 수준이 높지 않으며 업로드 및 공개 된 기존의 작업 방법과 아이디어는 복사 및 복사의 오해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현재의 세법을 어떻게 조화시켜야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상황에서 조세 및 행정 관리 권한의 감독을 강화하기위한 새로운 방법과 방법에 대한 연구와 탐구는 충분하지 않으며 새로운 상황에서 당의 스타일을 정교하게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하기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사업자가 부족하다. 안정을 추구하고 개방을 꺼리는 보수주의 개념의 존재는 어느 정도 마음을 묶어 버렸고, 당 스타일의 발전에 뒤 떨어지며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일의 적절한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위한 1 년 된 방법으로 이끌었다.

5. 헌신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관성 있고 부지런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 작품에는 어느 정도의 정서적 문제가 있습니다. 감정이 좋으면 일을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길을 생각하며 스태프가 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으면 부정적으로 반응하고 차례를 돌리고 돌아 서게됩니다. 규율 위반 및 일부 건강에 해로운 현상에 대처할 때 폭이 줄어들고 부드러움이 없어집니다. 그것은 종종 사실의 문제, 문제의 문제, 다양한 복잡한 관계의 고려, 많은 우려, 손의 수축, 부드러운 말하기, 근원 관리 및 증상과 근본 원인의 관점에서 책임을 심화시키지 않으며 양손과 손을하지 말아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 무거운 교육, 그리고 가벼운 처벌의 문제가 더 두드러집니다. 에서 추출한

6. 자기 요구가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지방위원회의 "두 가지 필수 사항", "네 가지 주요 원칙, 여덟 가지 요구 사항", "세 가지 요건"및 지구위원회가 제안한 "세 가지 금지 조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직장 및 생활에 대한 자체 검토, 훌륭한 리더십과 수평 적 의사 소통을받을 때, 때로는 감정과 얼굴 때문에가 아니라 "위대한 기후"에서 의도하지 않고 "먹어"와 "먹어"와 같은 질문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청결하고 "작은 환경"을 조성하고, 사회에서 일반적이지 않은 건강에 해로운 현상에 저항하거나, 순응을 받아들이거나, 자연적으로되고, 느슨하게하고, 규율을 약하게하고, 덜 엄격하게하기 위해서.

셋째, 정류의 목표

1.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확고히 세우며, 양심적으로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의 옹호자와 개업자가되어야한다.

2.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개발 인식, 서비스 인식 및 경쟁 의식을 높이고, 경제 개발 서비스를위한 모델로 작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 학습의 의식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습의 진보되고 훈련 된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당원들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4. 파티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고 실용주의, 개척, 노력, 혁신의 업무 방식을 수행하고 정직하고 효율적인 업무 표준으로 업무 수행 능력에있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넷째, 정류 조치

첫 번째는 이론 지식을 깊이있게 연구하는 것입니다. 체계적으로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문제를 이해, 분석 및 해결하는 기본 능력을 향상 시키며, 양심적으로 당 이론을 연구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며,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작업 태도를 수정하고, 일의 동기 부여를 자극합니다.

두 번째는 비즈니스 지식을 완전히 배우는 것입니다. 견고한 방법으로 자신의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현상을 통해 본질을보고, 작업에 내재 된 법률을 파악하고, 법에 따라 의식적으로 행동하십시오. 당사자의 정책, 정책 및 국내 법률 및 규정을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정책 및 법 집행을 구현하기위한 모델로 활동합니다. 현대 과학 기술 지식을 배우고, 시대의 흐름을 따라 잡고, 학습과 사용을 결합하고, 지속적으로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진실로 당의 규율과 정치적 규율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진지하게 규율, 정치 규율 및 규정을 연구하고 징계와 성실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의식적으로 경종을 길고, 엄격하고 정직하게 만듭니다.

네 번째는 자기 비판을 계속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연구, 작업 및 생각의 요약을 준수, 주로 문제 및 결함을 확인하고, 자체 비난은 자기 확신, 엄격한 요구 사항, 마이크로 기간을 방지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는 열린 마음으로 고급 모델을 배우는 것입니다. 고급 모델을 벤치 마크로 삼아, 겸손, 고상한 감정, 우수한 스타일 및 뛰어난 능력을 갖춘 진보 된 사고에서 배울 것입니다. 고급 인물과의 격차를 찾아 다른 사람을 활용하고 스스로를 보충 할 것입니다.

요컨대, 나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고, 지국의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지도자와 동역자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문제와 결함을 심각하게 교정하고,이 교육 캠페인을 통과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개념, 업무 스타일 및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이 이루어졌으며 당사는 당원들에게 주도적 인 역할을하고 조세 업무의 진흥에 최대 공헌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