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선진 교육 개혁 조치의 두 번째 단계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오 쩌둥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3 대 표상"의 중요한 사고는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발휘하고, 선진 성을 유지하며, 이데올로기 적 질, 정치적 질,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고의 관점에서 철저하게 자신의 실존을 해결한다. 문제를 강조 표시하고 자기 이상적 인지도를 높이고 고급 표준을 명확히하며 고급 요구 사항을 실행하고 품질을 달성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일의 근본적인 목적을 홍보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며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효과적으로 반영합니다. 작업에 직접 기여하십시오.

둘째, 제어 및 개인적인 문제와 결함의 진보 된 성격

"3 대변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파티의 고급 표준에 따라, 우리는 신중하게 비교하고 확인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뛰어난 문제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가지고 인식 :

불균형에 대한 학습 문제. 나는 보통 공부하고 더 많은 책을 읽는데주의를 기울일 수 있지만 불균형이 있습니다. 학습 내용면에서 개인의 취미에 따라 좋아하는 부분이 더 많이 보일 수 있습니다. 맘에 안 든다면, 더 적게 보거나 심지어 보지 않아도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서적을 덜 볼 경우 더 많은 무작위 학습 시간을 갖게됩니다. 그것은 배우는 데 오랜 시간 집중 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은 강력하지 않습니다. 근본적으로 말하자면,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지 않았고, 자의식과 주도권이 강하지 않습니다.

직업 요구 사항. 표준 작업 요구 사항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작업 완료에 만족하고 품질의 양과 품질은 유기적으로 결합되지 않았으며 작업을 "중앙"모델 건물과 밀접하게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작업은 제 시간에 완료 될 수 있지만 일반 표준 만 있고 관리자는 충분히 높게 설정되지 않아 작업을 만족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근본 원인은 고급 표준이 높지 않고 업무에 대한 일시적인 열정에만 의존한다는 것이며 업무 동기는 지속적이지 않습니다.

일 혁신에서. 어려움을 처리하는 데 어려움, 리더십에 만족하는 것, 코냑을하는 것, 덜 적극적이고, 혁신이 부족하고, 창조적으로 일을하며, 젊은이들의 젊고 열정적 인 일 열정이 부족하고, 융통성이 부족합니다. 당황한 생각과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개념은 일관되게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이데올로기에서. 때때로 나는 너무 많은 부정적인 것을보고, 나는 포괄적이고, 객관적이며, 발전적으로 일을 이해할 수없고, 사물의 발전과 변화를 볼 수 없다. 부정적 측면에서 너무 부정적으로 보아도 생각에는 허영심이 있습니다. 주로 이데올로기 의식이 열심히하고 헌신의 정신에 입각하여 충분히 높지 않기 때문에 더욱 강화되어야합니다.

셋째, 정류의 과제 목표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의 길을 확고히 따르십시오. 변증 법적 유물론의 세계관을 사용하여 사물을 이해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디어를 극복하고, 공산당의 청년과 사색을 유지하고, 항상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십시오.

진실로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하고 이론적 재배를 끊임없이 강화하며 "당 헌법"조항에 따라 작업 상태를 확인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점검하고 당 정신 분석을 잘하고 당의 정신을 고양 시키며 당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일을 강화하십시오. 중립적 인 개념을 배우고, 좋은 개인적인 파티 이미지를 만들고, 의식적으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실행하고, 당의 정책 이론을 연구하고,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고수하고, 우수한 파일의 정신을 철저히 이해하고, 자체 작업을 결합하고, 창조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효과적으로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아이디어를 산출하고, 결과를 산출합니다. 우리는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으로 우리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진지하게 "3 대변"을 실천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충실하게 대표하고, 품질 의식, 이상 의식을 강화하고, 항상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항상 문자열, 즉 사람들을 어기십시오. 사람들의 이익, 국민에게 유익한 일이 결정되고, 실행이 잘되고, 일이 끝나고, 문제가 항상 생각되며, 국민의 관점에서, 그들은 동의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그때부터, 자신의 직업 표준으로서, 그들은 항상 모든 것을 할 것을 엄격히 요구합니다. 사람들을 섬기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보여줍니다.

용기와 비판을 수행하고, 추한 것을 밝게하고, 일에있어서의 문제와 결함을 발견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십시오.

특정 표준을 수정하십시오.

소규모 균형을 학습하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 덩 샤오핑 이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학습과 사용의 결합, 열심히 인내, 엄격한 학습 계획 수립,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달성에 대한 연구를 준수하십시오. 평등 한 관심을 기울여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습 직원이 되십시오.

작업 표준 측면에서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작업에서 벗어나지 말고 샘플을 줄이지 마십시오. 통치자를 높은 수준으로 설정하고, 업무 책임을 자신의 명예 개발과 밀접하게 결합하고, 자신을 재현하고, 자기 압박을 촉진하고, 높은 기준과 높은 품질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혁신적인 사고 측면에서 시대의 발전에 적응하고, 혁신에 용기를 주며, 혁신을 감히하고, 직장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업무를 기반으로하고, 훌륭한 리더가되고, 도시의 경제 발전을위한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합니다. 당연한 공헌

일의 열정, 자기 압박, 자기 동기 부여, 낙천주의와 상향 정신을 고양시키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길을 걷고, 공산주의자가 특히 싸울 수있는 영광스런 전통을 이어 가며 항상 자신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십시오. 시대의 선두에서는 것은 공산당 당원이 가져야하는 태도를 반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