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민주주의와 연설의 개요 (시찰)


"법적 감독 강화, 공정성과 정의의 보호", "두 가지 필수 사항"에 대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면서 나는 16 대 총회의 정신을 지침으로 삼고 Xibaipo의 검사에서 후진타오 동지의 중요한 연설을 양심적으로 공부하고 이해하고 철저히 이행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성령 님께서는 마오 쩌둥이 옹호하신 "두 가지 의제"를 재검토하고 실천하며 검열 작업 지침과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자신의 경험을 쓰고 경찰에게 말하십시오. 사건 발급 부서, 관련 부서 및 경찰관의 의견을 청취하는 근거로 그들은 자신의 존재를 신중하게 분석 및 요약하고 문제와 단점을 확인하고 시정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첫째, 문제와 결함

1. 정치 이론의 수준은 높지 않다. 검찰 정치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첫째, 병원 전체에서 경찰 조직을위한 정치 이론적 연구가 없으며, 방법이 많지 않고, 조치가 적절하지 않으며, 형식이 유연하지 않고 여전히 회의에 머물러 있습니다. 조사를 조직하기 전에 법무 장관과 책임자에게보고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의사 소통이 많지 않았고 준비가 불충분했습니다. 일부 회의를 주재 할 때, 부족한 곳, 경험 부족, 현장에서의 대응 능력 부족, 언어 능력 부족 등이 있습니다. 둘째, 서면으로 글을 쓰는 능력이 떨어진다. 지난 1 년 동안 지도자, 특히 검찰 총장의 지시에 따라 글쓰기 기술의 훈련이 강화되었지만 개선이 있었지만 정치 개선을위한 요구 사항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일에 대한 좋은 경험을 제 시간에 요약하고 검찰 업무의 "밝은 반점"을 반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 검찰 이론의 수준은 높지 않다. 첫째, 정치 업무와 검찰 업무가 잘 통합되어 있지 않다. 법 집행 이데올로기, 법 집행 개념, 법 집행 수준, 법적 감독의 강화, 공평성과 공정성의 유지에는 여전히 차이가있다. 과제의 필요성,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둘째, 학습에 대한 열정은 높지 않습니다. 특히 자율 학습. 새로운 사법 해석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배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3. 리더십이 좋지 않고 조정이 약합니다. 주요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지도력 임무를 완수하는 특정 업무에서 완수가 충분하지 않고 완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미리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후회하고 나 자신을 비난한다. 둘째, 중년에 가까운 사람들은 때로는 감정을 조절할 수 없으며, 성숙한 사람도 아닙니다. 작업 방법은 간단하고 많은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셋째, 팀 구성에는 새로운 조치가 없으며 방법이 많지 않습니다. 네 번째는 경찰과 덜 이야기하고 경찰의 정신력을 갖지 않는 것입니다. 가끔 경찰서에 문제가 있음을 알았지 만 주요 지도자들에게 제 시간에보고하지 않았습니다.

둘째, 노력의 방향

1. 진지하게 지식을 배우고 정치적 처리 이론 및 출장 관련 비즈니스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정하십시오.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보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법 집행 기관의 생각을 통일하며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키고 법 집행의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2. '3 대변'의 중요한 사고 지침을 준수하고 검찰 팀 교육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다양한 교육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며 검찰 팀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 금요일 정치 이론 연구를 진지하게 조직하십시오. 학습 방법, 측정 및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작문 기술의 연습을 강화하고 진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경찰과의 대화를 강화하고 적시에 경찰의 이데올로기 적 역 동성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며 팀 구축에 획기적인 역할을합니다. 지도자와 핵심 지도자를 적극적으로보고하고 지도자와의 의사 소통 및 접촉을 강화하십시오.

4. 절차 적 직업 윤리를 강화하고 충성도, 공정성, 정직성, 엄격한 검사 윤리를 고수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교육 경찰은 잘못된 것을 방지하고 스스로를 억제하고 스스로를 통제하고 스스로를 방지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올바른 것을 사용합니다. 전에는 아니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