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고급 교육을위한 개인 정류 조치의 표본


조직과 당원의 판단과 감독을 수락하고이 개인을 공식화 할 목적으로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을 유지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인식을 제고하고, 당 정신을 고양시키고, 혁신하기위한 도시와 "센터"의 배치에 따라 수정 계획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당의 헌법"과 "새로운 시대의 공산당원을위한 선진 표준"에 따라 "3 대 표목"의 중요한 생각에 따라, 자신들의 당 측 분석 자료에 따르면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요구에 따라, 정정과 개선을위한 요구 사항을 수정하고 개개인의 문제와 결점을 겨냥하고, 실수를 꾸준히 수정하고, 단점을 바로 잡고, 서로 배우고, 서로 배우고, 인식하고, 의식 정신을 강화하고, 직무를 수행하고, 모범을 보이며 혁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공산주의자의 진보 된 모델.

둘째, 문제와 결함

1. 배우는 것이 단단하지 않고 일반화에 만족합니다. 저는 평시에 배울 수 있고, 특정 기초에 만족할 수 있고, 따라서 학습을 이완시키고 방치하여 학습이 수동적이고 응집되어 학습의 의식이 결여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3 대"의 시스템 이론은 깊이 이해되지 않고, 실제 연결은 충분하지 않으며, 연구는 비어 있고 비어 있으며 실제적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2. 당의 이상과 신념과 목적 개념은 느슨하다. 나는 내가 30 살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관심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파티의 의식 대신에 단순한 감정을 사용하고, 나는 파티의 규율을 대체하기 위해 일반적인 업무 규율과 작업 요구 사항을 사용합니다. 나는 자기 훈련과 자기 감시를 무시한다. 나는 복종과 배급에 기초한 일을하고, 상사에 의해 배정 된 과제를 완수하고, 적극적이고 창조적으로 일하는 것을 무시하고, 자기 훈련과 자기 감시를 강화하고자한다.

3. 첫 번째 책임자의 의식은 강하지 않다. 정당의 책임자와 정부의 책임자로서 책임감있는 사람의 첫 번째 의무는 훌륭하지 않고 업무 분담에 만족하며 서로의 책임을 강조하며 전반적인 상황은 책임감이 강하지 않으며 분업은 구체적이지 않으며 합의가 확인됩니다. 책임의 이행이 적절하지 않고 일정이시기 적절하지 않고 감독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 지소의 역할에서 책임은 구체적이지 않고, 기능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으며, 풀뿌리 지점의 첫 번째 지점의 전투 요새는 잘 돌아 가지 않습니다. 훈련을 받고 끝으로 삽입 될 것입니다. 특히 지부 구성원의 열정은 재생되지 않습니다. 바쁜, 자기 관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하는 상황도 없습니다.

4. 일은 부드러움에서 잃어 버리고 관리는 잃어버린다. 행정 심사 승인 센터의 규칙에 대해서는 "중앙", "경영 시스템", "행동 강령", "보상 및 처벌"등의 원칙이 매우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지만, 특정 구현에서는 개인의 약점 때문에 사람들의 생각, 두려움 불량한 부서 관계를 다루고, 큰 조각을 공격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길을 떠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5, 작품이 충분히 깊지 않아 조사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노동 분업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동창들과의 대화가 적고, 바쁜 업무에 대한 변명, 오락, 동지들과의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무시하고, 동지들을 비판하고 비난하며, 덜 동경하는 사람들, 특히 동지들을 돌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복도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고 개인적인 삶과 가족에있어 더 어려움을 겪습니다.

셋째, 정류의 목표

1. 신념과 목적에 대한 굳건한 이상을 확립하고, 개인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훌륭한 개인적인 이미지를 확립하고, 선봉 모델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십시오.

2. 학습의 자기 구속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자체 품질의 전반적인 향상을 촉진합니다.

3.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경영 수준을 향상 시키며, 첫 번째 책임자의 임무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4. 자세의 원칙을 고수하고, 훌륭한 팀을 만들고,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훌륭한 개발을하고,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넷째, 정류 대책

1. 학습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습 유형"제도를 확립하기 위해서는 먼저 학습, 의식적으로 배우기, 학습, 자기 압박, 집중적 인 학습, 연구 이론, 연구 정치에서의 자기 억제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시장 경제 지식을 배우며 학습을 주도하십시오 법률 및 규정, 자신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단원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고 시대를 따라 잡으십시오.

2. 당 정신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당원의 목적을 명심하면서 당원과 당원들이 간부를 수시로 이끌도록 표준을 요구하며, 모범을 보임으로써 주도하고 첫 번째 책임자의 역할을 더 잘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일군의 정당원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각자의 열정을 동원하며, 단결되고 조율 된 강력한 요새를 형성하며, 응집력과 전투 효과가 크다.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풀뿌리 지점의 역할을 수행하고, 스스로를 관리하고, 훌륭한 팀을 만들고,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우수한 서비스를 만들고,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4. 감히 그 원칙에 충실하십시오. 시정위원회와 시정부의 "센터"의 기능과 권한을 사용하고, "대책 관리 시스템"의 원칙을 고수하고, 대담하게 관리하고, 경영에 능숙하며, 효과적으로 윈도우의 역할을 수행하고, 전체 도시를위한 일류 경영 및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제 건설은 긍정적 인 기여를했다.

5.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발전을 촉진시킬 우수한 서비스를 창조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Haier 문화를 배우고 "중심"브랜드를 창출하십시오. 정당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 위해 서비스 신조를 염두에두고 혁신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이며 정직한 정부 및 학습 지향 기관에서 효과적으로 역할을 수행하고 장치에 새로운 이미지가 있고 모든 작업이 새로운 모습을 가져야합니다.

위의 정류 조치는 즉각적인 행동을 취할 때 즉각적으로 이행되며 오랜 기간 동안 일관성 있고 중단되지 않고 계속 될 것입니다. 장래에 감독하고 실현하기 위해 조직하고 동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