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교사 개인 정류 조치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학교에서 실시한 이후, 나는 "온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세 가지 표현 "을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관련 내용 및 기타 필요한 독서 내용을 토론하는 등 관련 아카이브 및 기타 필요한 정보를주의 깊게 조사했습니다. . "당원의 진보 된 본질 유지"라는 구체적인 내용을 집중적으로 연구하면서 평소의 실제 업무와 이데올로기 적 역학을 신중히 점검하고 정치적 사고, 조직 규율, 사람들을위한 봉사, 그리고 업무를 통해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문제를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작업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신중하게 이것을 분석하고, 이유를 찾아 내고, 미래의 정류 방향을 명확히하십시오.

첫째, 주요 문제 :

1.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적절한 정치적 통찰력이 부족하고 당의 이념적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대한 통찰력은 우리를 기다리지 않는 사명감과 위기 의식이 없습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하여 정치적 관점에서 문제를 관찰하고 분석하기 위해 스스로 육성하지 않고, 사물을 표면에 머물러야한다는 것을 알고, 본질을 보지 않고, 사물을 이해하는 것이 포괄적이지 않고 심오하지 않다. .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과 덩 샤오핑 이론을 공부하지만, "현장을 걸어 다니며"정치적인 학습은 형식적으로 멈췄다. 그러나 나는 생각을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학습의 목적이 충분히 명확하지 않고 학습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다. 마오 쩌둥 사상을 이해하는 것은 그의 생각의 본질을 의식하지 않고 동등한 동방 박사의 강력한 이론 무기를 파악하지 못하고 이론의 지침 역할을하지는 못했지만 학습을 위해서만 공부했기 때문에 학습은 공식화되고 독단적이되었다.

2. 목적의 개념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 때로는 좀 더 많은 일이있을 때 학생들과 동료들을 항상 따뜻한 태도로 대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바쁠 때는 "내 자신을 괴롭히지 마라."고 생각하며 학생들에게 봉사 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의 동료 봉사에 대한 의식이 희미 해졌으며 실제로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항상 대중의 평범한 당원이며 커다란 일을 할 수 없다고 느낍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목적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합니다. 국민의 봉사 의식이 약하듯이. "사람들을 위해서 모두 사람들에게 의존합니다. 사람들에게서옵니다." 사람들의 본질은 언제나 대중의 만족과 불만을 자신의 이익과 손실의 척도로 주장하는 것을 보여 주지만 사람들의 생각은 무시합니다. 이것이 인내심이 부족한 근본 원인입니다. "모든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은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모든 학생과 모든 동료에게 100 %의 열정을 주면서 당원과 깃발의 좋은 이미지를 얻으라고 우리에게 요청하는 것입니다.

3. 비즈니스 지식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너무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것이 리더십을 완수하는 일, 즉 일에 어려움을 겪고, 생각하고, 브레인 스토밍을하지 않고, 지도자의 지시를 기다리지 않고, 한 번에 한 단계 씩 말하면서 만 만족합니다.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전문성이 부족하며 기존 비즈니스 지식 중 일부가 현재 작업에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업무에서 복잡하고 복잡한 일이 발생하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아니, 그냥 내일까지 기다려야하고 문제에 대한 회피적인 접근 방법을 취하십시오. 나는 "배는 자연스럽게 다리쪽으로 직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책을 찾으려는 시도 대신에, 나타나는 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재적 인 압력과 긴급함을 느끼지 만 자신감이 없습니다. 올라갈 용기가 부족하고 성실한 학습, 인내, 인내심, 정신 및 태도 학습이 필요합니다. 저는 업무 효율성과 품질면에서 결정적인 역할을하는 비즈니스 수준을 깊이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한편으로 저는 전문 학교를 졸업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년간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조치를 취하고 자부심을 가지고이 전공을 공부했습니다. 감정, 더 깊이 탐구하고자하지 않는 반면에, 종종 실제 작업에서 전문성의 부족, 그리고 거기에 리더십은 구체적인 지침을 가지고 사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나는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두려워 당신이 그것을 먼저하면 잘못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지식을 배울 계획이 전혀 없기 때문에 일과 공부가 눈이 멀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혁신이 부족합니다. 그것은 전통이 된 교육 모드에 매우 잘 부합합니다. 혁신을 시도하거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너무 대담하지는 않습니다.

4.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견고하지 않습니다. . 오랫동안 일하고, 새로운 일이없고, 피곤한 감정이있을 것이고 때로는 일의 태도를 다루어야 만합니다. 지구에 빠지지 말고, 항상 직장에서 지름길을 찾고 싶습니다. 너무 많이 낭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에너지는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때로는해야 할 일 이외에도 문제없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표면 처리 방법에서만 일을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혁신 정신이없고, 작업 스타일이 충분히 견고하지 않고, 문제가 깊이 분석되지 않고, 사고가 심하지 않고 때로는 작업이 부담이지만 작업 방법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완벽은 당신의 일에 동기 부여를 가져올 것입니다.

둘째, 개선 조치 :

1. 정치 및 이데올로기 개념을 강화하고 공무원 인식 제고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사람들의 공무원에 대한 마르크스, 엥겔스, 레닌, 마오 쩌둥의 이론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자신의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변화시키고, 중요한 책임은 자신의 의무를 인식하고 솔직히 책을 실제 사람들로 나누는 것입니다. 문제는 진정한 임무는 각 당원에게 당의 임무와 임무를 고려하고 당원의 고급 요구 사항에 따라 실습하는 것입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가 말한 것처럼 "사람들은 연습을보고있다."우리는 책임감을보아야 만한다. 우리는 항상 기대와 신뢰가있는 사람들의 눈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우리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해야한다.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를 의식적으로 연습하는 이데올로기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2. 자기 개혁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문화적 성취는 특정 성격이나 성취 수준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 일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적용하는 사람들의 힘든 작업입니다. 우리는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전문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자신을 전문가로 삼아야합니다. 현재 가장 큰 문제는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학습은 지식을 개선하고 업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능력. 결정과 함께, 비즈니스 지식을 학습의 중요성과 긴급의 이해를 향상시키고, 의식적으로 그리고 근면하게 비즈니스, 실용적인 기초, 합리적인 방법과 조치의 유연한 사용, 사랑의 일을 사랑하고, 열심히 배우고, 만남 더 많은 질문을하고 더 많은 질문을하고 주위에 더 많은 동지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동시에보다 종합적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문화 예술적 성취를 강화하고 창의력과 심미 능력을 향상 시키며 상상력과 창조력을 키워야합니다. 좋은 도덕적 스타일을 확립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을위한 모범을 보이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자신을 분석하고,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더 빨리 진행하십시오. 자신을 분석하고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하지만 자기 자신에게 높은 책임을지는 일종의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분석하는 과정은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문제를 깊이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자기 존중, 자기 진단, 자기 치안 및 자기 동기 부여에만 국한됩니다. 행동은 또한 자신에 대한 실질적인 시험입니다. 나는 또한 정확하게 자신의 단점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자신을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음을 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은 "자신을 아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장점을 과장하여 자신의 약점을 항상 용서하고 약점을 장점으로 간주합니다."나는 머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상 유지에서, 나는 정말로 자신을 분석하고 나 자신을 위해 좋은 위치를 잡아야한다. 평범한 사람들의 기준에 따라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는 없으며 "당원은 기치"라는 정의를 확고히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제시 한 여러 가지 의견을 올바르게 다루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알지 못하거나 사람들의 의견에서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는 단점과 단점을보고 이러한 방식으로 만 더 빨리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