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카운티 지방 세무 국 당 그룹 시정 조치


카운티 당위원회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3 단계 관련 요구 사항에 따라, 그리고 이전 단계에서 발견 된 현저한 문제들에 비추어 우리 국 당의 지도부 팀은 지방 세법 업무의 중심 업무에 집중하여 정치적 입장,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 및 일을 발견했습니다. 작업 스타일, 게시물의 의무, 풀뿌리 조직의 건설 및 영성 문명의 건설, 생각의 통일, 영감의 고무, 방향의 단결, 단결 강화, 신중한 토론과 연구를 통한 현저한 문제와 결함, 간부 및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의 의견과 제안, 다음과 같은 수정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I. 이데올로기와 목표를지도한다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실용적이며 효율적인"리더십 팀을 구성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한다는 목표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 우리는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하고 풀뿌리 조직의 구축과 당원과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모든 정당 구성원과 간부의 정치적 입장, 이데올로기 적 및 업무 방식의 현저한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하고 목적 의식을 향상 시키며 효과적으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당과 대중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 관계는 우리 카운티의 지방 세법 산업 발전과 조화로운 평화로운 XX 건설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둘째, 정류 계획의 기본 원칙은 개혁의 원칙에 집착하지 않고, 문맹률을 개선하고 정당 정신을 강화하는 원칙을 고집하면서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항상 고수해 왔습니다.
셋째, 정류 문제의 필요성
1. 정책 이론의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고 학습 의식과 주도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2. 일 혁신에 대한 인식 부족.
3. 풀뿌리 및 납세자에 대한 조사 및 연구가 충분하지 않다.
4. 대화 활동은 거의 없습니다.
넷째, 주요 내용과 학습을 강화하는 조치, 그리고 지속적으로 리더십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업무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무엇보다 먼저 학습을 기본 기초에두고 학습 이론을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밀접하게 결합시키고 건전한 학습 시스템으로 시작하여 끊임없이 이론을 강화하는 등 세계관의 변화를 역사적인 사명과 밀접하게 결합시킵니다. 학습 스타일을 배우고 수정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십시오.
1.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관련 학습 시스템을 고집하고 개선한다. 첫째, 당위원회 중앙 그룹의 학습 시스템에서 열심히 일을하십시오. 각 연구는 한두 가지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둘째, 전체 간부와 노동자에 대한 정치 이론 연구에 좋은 일을하고 매주 수요일 오후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십시오. 모든 간부와 노동자들이 체계적으로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 특히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 이론과 16 세기 중기 총회 제 3 및 제 4 총회 정신, 장쩌민의 통치 능력 강화에 관한 이론 등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습득 할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문학은 지역 세무 직원이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2. 학습 성과를 바꾸는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팀원들은 그들이 배웠던 이론 지식과 실제 작업을 사용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연구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며 풀뿌리 간부를 대상으로 한 대면 이데올로기 교육을 실시하고 풀뿌리 간부의 개발 의식과 경쟁 의식을 높이고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력을 향상 시키자고 주장했다. 간부의 이상과 신념을 차별하고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회사의 업무 및 책임 요구 사항에 대해 문의하고 투자 환경 최적화, 세금 징수 및 관리 강화, 법률에 따라 엄격한 세금 징수 및 팀 빌딩 강화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실시합니다. 매년 2 ~ 3 개의 기사가 독자적인 통찰력과 지침으로 작성됩니다. 기사의 의미에 대한 경험.
간부와 근로자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 풀뿌리 단위 지도자들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파티 그룹의 구성원은 정기적으로 부하 직원의 머리와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2. 대행사 직원의 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기관의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보다 눈에 띄는 위치에두고, 진보 된 성격의 교육 활동을 기회로 삼아 내부 품질과 외부 이미지를 당 그룹의 중심 업무로 삼는다.
3. 각 부대 직원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시대의 지방 세무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직원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일상 업무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면서 일상 업무의 모든 측면을 무너 뜨립니다. 사람들의 머리가 직원들로 하여금 긴박감을 높이도록 촉구했습니다.
4. 헌신과 전문성의 정신을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평시에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의 선진 교육 활동을 간부와 노동자로 만들 수있는 기회로 삼는다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볼 때, 왜 당신은 당에 가입하는 지의 깊은 의미와 왜 작은 일에서 지방세 제도의 모든 직원의 교육을 강화하고, 일방적 인 이해를 교정하고, 일선을하고, 선을 사랑하고, 선을 긋는 데 도움이되는지 이해합니까? 일을 잘함으로써, 나는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지식을 넓히고, 재능을 키우고, 모든 일을 마스터하고, 큰 에너지와 열정으로 지방세에 투자하고 풀뿌리를 섬기며 사람들을 섬기고 더 확립 할 것입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회에 대한 지방세의 영향력을 개선하고,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유지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전투 효과와 결속력을 강화하십시오.
1. 당의 역할에 충실하고, 당내 정치 생활을 개선하고, 민주주의 생활 회의 체제를 준수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열심히 수행하고, 당내 감시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집중적이고 민주적 인" 규율과 자유, 통일 된 의지와 개인적인 의지로 활발한 정치 상황. 당 그룹의 지도자들은 종종 대화를 나누고, 서로 배우고,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신뢰하고, 서로를지지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고, 더 많은 일을하고, 더 개방적이고 개방적이며 개방적이며 개방적이어야하며 타인에게 인내해야하며,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큰 일을하고, 스타일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작은 일을하십시오. 당위원회는 정기적으로 팀 구성과 당원 및 간부 건설을 연구해야하며 현존하는 문제를 심각하게 연구하고 해결해야하며 또는 고위급 당 조직에 신속하게 의견과 제안을 제출해야하며 "세 번의 세션과 한 번의 수업"시스템을 준수해야합니다. 파티원은 1 ~ 2 개의 파티 클래스를 가져야하며, 팀 구성원은 "훌륭한 manism"을 극복하고 지도력 팀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즉시 해결하고 모순을 피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2.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당의 선진 학습 및 교육 활동을 기회로 삼아 "당을 관리하고 당을 엄격하게 관리해야한다"는 원칙에 따라 정치적 견고성, 강한 업무 능력, 지사에 대한 특정 사람들의 기초를 골라서 풀뿌리 지부를 효과적으로 건설 할 것입니다. 카운티의 지방세 작업 및 전투 요새의 핵심이 되십시오. 당 헌법의 규정에 따라 모든 풀뿌리 지부는 성실하고 발전하는 원칙에 따라 지점의 일상 업무를 연구하고 배치하고, 간부 및 근로자의 광범위한 대중 교육을 강화하고, 예비 간부와 활동가를 적극적으로 양성 할 시간에 지원위원회를 소집하는 것이 엄격히 요구된다. 그것은 높은 이데올로기 의식, 강한 일하는 능력을 흡수하고, 훌륭한 사람으로서 파티에 합류하며, 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과 당 지사의 투쟁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당원의 계급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개혁과 혁신을 준수하고 지방세 산업에서 새로운 상황을 열어 라.
혁신은 국가의 진보와 토지 과세의 지속적인 발전을위한 무한한 추진력의 영혼입니다. 우리는 개혁과 개발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개념 혁신, 작업 혁신, 메커니즘 혁신, 시스템 혁신, 경영 혁신을 실천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개혁을 혁신하고 혁신을 개발하며 발전을 개선하십시오. 지방세 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1. 혁신적인 고용 메커니즘.
간부의 수평 및 수직 교환을 늘리고 교류에서 간부를 훈련시키고 훈련시킵니다. 예비 간부를위한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선정 과정을 개선하고, 역동적 인 관리를 구현하고, 선택, 훈련 및 사용을 결합하십시오. 간부의 성과 평가를 강화하고, 올바른 성과 요건을 충족시키는 간부 성과 평가 및 표준을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공식화하며 간부와 근로자의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하고 고무시킵니다.
2. 개혁 및 혁신 세금 징수 및 관리 메커니즘 올해의 새로운 수집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회의 포괄적 인 과세 시스템에 의존하는 동풍은 세금 징수 및 관리 프로세스의 정교하고 표준화 된 과학적 관리를 구현하고 전체 산업에서의 세무 조사를위한 관리 조치를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주요 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특성을 포착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집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납세자를위한 분류 된 관리 시스템을 과학적으로 구현하고 동적 모니터링을 수행하며 포괄적 인 멀티 섹터 및 산업 전반의 체인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세금 소스 관리 모델. 동시에 우리는 개별 세금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개별 세금 관리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V. 정류의 조직 및 시행 지도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정류 업무를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업무 방식 및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을 진지하게 개선하며 다양한 지방 세무 업무를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정착 목표를 달성하며 당원의 선진 학습 및 교육 활동이 명확하게 이루어 지도록 보장한다.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정류 작업의 조직 및 구현을 효과적으로 파악해야합니다.
정찰 계획의 실행은 구현 및 효과 성의 원칙에 입각하여 당 그룹 통합 조직 및 지도력이 조직의 모든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업무를 명확히하고, 책임을 수행하고, 함께 작업하고, 제한 시간 내에 수정하고, 계속 학습을 고수합니다 향후 작업 관행에서 신흥 새로운 상황 및 새로운 문제에 대응하여 정류 계획의 필요한 농축 및 개선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요약하고 수행하며 지속적으로 작업을 개선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성공적인 경험과 실천을 양심적으로 요약하고 적용하며, 이론적 학습과 정규 민주주의 생활 회의의 실행에 능숙하며, 학습 활동의 이론과 실천을 고수하고, 학습과 결합하여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이해하며, 결정된 간부와 근로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정치적 입장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 방식의 개선은 간부들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다. 민주주의는 6 개월에 한 번 열리 며 조직의 모든 직원이 참여할 것입니다. 민주적 인 삶을 유지하기 위해 핵심 세목을 강조하고 주요 쟁점을 파악하고 의견을 듣고 마음을 맞대고 협상을하고 진지하게 비판하고 스스로 비난하며 간부가 인식을 높이고 실수를 바로 잡으며 스타일을 수정하고 훌륭한 일을 해 지역 세 시스템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필요한 조건을 만듭니다.
"양손 노력"의 원칙을 실행하고, 지방세 제도의 영성 문명 건설을 촉진하고, 지방세 제도 직원을위한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및 마르크스주의 무신론 교육을 강화하고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문화를 개선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수준 및 기술 수준. 민주주의의 구축과 영적 문명의 구축과 법률 시스템의 구축을 촉진하고 "한 손은 부드럽고 한 손에 힘들다"는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극복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며 국민의 일과 삶에서 겪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국민을위한보다 실용적인 일을하며 좋은 일을하며 문명 건축의 공동 개발.
위의 의견들 중 가까운 미래에 정류 될 수있는 사람들은 즉각적으로 실천 될 것이며, 정류가 어려울 경우 정류 목표를 명확히하기위한 단계를 거쳐 단계적으로 수행 될 것이며 체계를 확립하고 개선해야한다면 심도있게 조사되고 확립 될 것입니다. 항목 별 정류 계획 항목을 분해하고 각 작업 책임자를 명확히하며 정정의 효과를 보장합니다. 정부 당의 주요 그룹은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교육 활동을 연구하고, 정치적 입장을 더욱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작업 스타일을 바꾸고, 목적을 더욱 강화하고, 지방 세법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역사적인 사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