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공산당원 교육 개혁과 개선에 앞장서 기위한 조치


정류 및 개선의 단계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의 마지막 단계이며, 교육 활동의 효율성을 테스트하는 핵심 단계이며, 문제를 해결하고 결함을 수정하고 이미지를 확립하고 효과를 확장하며 중요한 발전 단계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지도자들은 중요성을 강조하며, 주요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정류 단계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정류, 리더십 감독 및 공공 감독에 대한 책임을 이행합니다. 정류에서 현존하는 문제들에 대응하여 지도력의 실행, 육체의 지도력, 지회 회원들이 정류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둘째, 명확한 초점과, 분석 및 평가에 반영된 미해결 문제 및 단점의 효과를 강조,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 수정, 즉시 수정할 수없는 프로그램과 조치를 공식화 시간, 강도 및 변경, 수정해야 장기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당원들의 개인적인 문제들에 대해, 주요 지도자들은 개혁을 점검하고 홍보 할 책임이있다. 팀의 문제에 속한 사람들은 "폴딩 프로젝트"를 열면 당원회에보고하고 의식적으로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3. 사람들을 가이드로 삼아 감독을 받아들이고 법에 따라 통치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직원과 서비스 목표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고 당원의 이상과 신념, 사회 생활, 업무, 이론 연구 및 도덕적 재배를 다듬습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지속적인 개정 과정에서 표준과 요구 사항은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구현하고, 이론과 실천에서 "3 대 표현"의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며, 사람들의 광범위한 감독에서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를 종식시킵니다. 진짜야.
넷째, 설립의 시스템을 확립하고 장기적인 전술 및 구체적인 조치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구현, 이론적 인 연구, 비즈니스 학습, 일일 작업의 일부에 포함 된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공부할 시간을 가지며 테스트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당원들의 행동 기준을 제도화하고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십시오. 일반 당원은 정치적 질, 이상과 신념, 사업 능력 및 도덕적 재배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당원의 주요 간부는 과학 발전의 개념을 수립하고 구현하며, 사람들을 위해 통치하고, 법률에 따라 정부를 관리하고, 주요 내용으로서의 청렴성을 추구합니다. 동시에, 조직 생활 시스템, 학습 시스템, 검사 및 감독 시스템, 평가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V. 요약 및 조항을 완료 한 후 효과를 확대, 동일한 "검토"작업을 수행하고, 신중하게 학습 및 교육의 전체 과정을 요약, 실제 상황과 결합 된 경험과 기존 문제를 신중하게 요약 서비스 작업에 널리 사용 공적인 만족과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하는 원칙을 목표로 우리는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 당원과 주요 간부의 모범적 인 역할, 지부 팀의 싸우는 요새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