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선진 자연 교육 그룹 카운티 당위원회 차관의 개인 정류 조치


"당 당위원회의 교육 분석 및 평가의 견해"에 따르면 분석 및 평가 단계에서 당원의 선진 기준에 따라 조직을 찾고, 조직하고, 동지들에게 공개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을 통해 나는 생각과 정치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업무, 스타일 및 규율에 관한 일련의 문제. 미세 기간을 방지하고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수정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1. 이데올로기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 16 대 당의 정신 구현, 선진 성의 유지, 이데올로기 적 질의 향상, 정치적 질, 비즈니스 능력 등에 의해 유도된다. 자신의 존재의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이데올로기 의식을 높이며 선진 성의 기준을 명확히하고 선진 성의 요구 사항을 이행하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파티 정신을 단련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일의 근본적인 목적을 증진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합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은 모든 일에 기여합니다.
둘째, 현저한 문제
1. 이론적 비즈니스 학습은 느슨합니다. 나는 정치적 학습이 너무 엄격하고, 공간 구멍이 있고, 비실용적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이 일에 집중하는 한, 당신은 원칙적인 실수를 저 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이 이론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그 단어는 훌륭하고 지루하고 배우기에는 너무 피곤합니다. 어쨌든 아무도 감독을받지 않습니다. 물건을 관통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당과 국가의 정책, 정책 및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연구는 충분히 규칙적이지 않다. 시스템은 강하지 않으며 깊이와 폭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학습에 집중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 외에도 나는 보통 객관적인 이유를 강조하거나 일에 바쁘다. 공부할 책을 들고 싶지는 않지만 자신의 학습 요구 사항을 완화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질 향상에 영향을 미치고 작업 스타일 및 취급 상황에 영향을 미쳐 정치 의식이 약화되고 이론적 지식이 부족하며 시장 인지도가 낮고 의식이 없으며 혁신 의식이 생깁니다. 이데올로기 적 개념은 분명히 시장 경제의 발전 뒤에 있습니다. 일과 삶에서 때로는 복잡한 상황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큰 문제와 큰 문제에 휘말리고 모순에 직면하여 어려움에 직면하여 비관적이며 실망합니다. 유혹에 직면하여 자신을 깨끗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2. 접촉 청소년은 충분히 가깝지 않습니다. 젊은이를 돌 보는데 부족함, 젊음이 부족함, 젊은이를 섬기고 젊은이를 섬기는 약한 이데올로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풀뿌리 단위로 깊이 들어가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풀뿌리 차원에서 공산주의 청년 연맹 활동을위한 황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공산당 청년 연맹 사무 총장과 카운슬러에게 약간의 경험을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일부 풀뿌리 조직은 어려움을 겪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을 들여 도움을 줄 수 없으며 일부 활동은 회원의 실제 청소년과 구분됩니다. 작업을 꽃꽂이로 쉽게 돌릴 수 있으며 결국 장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심층적 인 개발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작업 아이디어가 충분히 넓지는 않습니다. 첫째, 그들은 대처에 지쳐서 적극적이고 활동적이지 못하며 지도자가 부여한 업무에만 만족하고 업무상 문제가 발생하며 사고력이 좋지 않고 두뇌를 사용하며 지도자들의 지시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로, 그 조합은 충분하지 않다. 집단의 일과 당 중앙의 일은 유기적으로 결합되지 않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이미지와 지위에 영광을 얻었다. 셋째, 아이디어가 많지 않습니다. 특히 책임있는 일을 합당한 제안이나 의견으로 제시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활동 개발의 전통적인 방식을 매우 잘 준수하며 혁신을 위해 내 두뇌를 기꺼이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넷째, 연구가 충분하지 않고, 힘들고 세심한 연구 및 연구 작업을 수행 할 의향이 없으며, 작업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 고품질의 이론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섯째, 조정이 충분하지 않아 책임자의 업무와 팀원들간에 많은 환기와 의사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4. 자기 요구는 충분히 엄격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직장에서 조직적인 규율이 느슨하고 통근이나 통학에 문제가 있습니다. 때때로 풀뿌리 부대는 먹고, 마시고, 마실 때 얼굴을 끌어 당길 수 없습니다. 그들은 도울 수 없으며 참여하기도 힘듭니다. 이 일에는 불쾌한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좋은 노인"의 생각이 있으며 엄격한 자기 규율과 관대함의 원칙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경영 담당 책임자로서 경영 관리 및 재무 관리 시스템에는 때로는 장애가 있습니다. 감정의 현상은 시스템 구현의 심각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장기적인 노력, 생각의 부족으로 인해 기질이 점점 더 자극적이되고 외부가 잘못 될 때 나는 불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셋째, 정류의 과제 목표는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이론적 재배를 강화시킨다. 심각하게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하고, 업무 상황을 확인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을 확인하고, 당의 정신을 향상시키고, 당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좋은 개인적인 이미지를 확립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의식적으로 봉사하십시오.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즈의 생각, 덩 샤오핑의 이론을 공부하고 있으며, 특히 과학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인도하고, 행동을 유도하고, 구현하고 구현하는 것을 주장하면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실습합니다. 양심적으로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실행하고 당 중앙위원회에서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행동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일치를 유지합니다.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기본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고 현대 과학 및 기술 지식을 습득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개척과 혁신, 그리고이 직업에서 좋은 직장.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구현하고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고수하고 우수 파일의 정신을 철저히 이해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을 결합하고 창조적으로 일하며 젊은이들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아이디어, 아이디어 및 업적을 효과적으로 개발합니다. 우리는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으로 우리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며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당의 목적을 항상 염두에두고 사람들, 특히 젊은 사람들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일을하고, 문제에 대해 생각하며, 당원, 특히 젊은 사람들의 관점에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항상 보여줍니다.
엄밀히 말하면 자기 훈련과 기꺼이. "두 가지 필수"를 명심하고 청결하고 정직하게 지키며 자기 만족을 이끌어 내고 당의 규칙과 규정, 자존심,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 지키고 항상 엄격히 자제하며 빈곤을 견뎌내고 유혹에 빠지며 시험에 응합니다. 개인의 이익과 손실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명성과 재산을 세지 말고, 가격에 대해 말하지 말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양심적 인 이름을 밝히지 말고, 철저하게 일하십시오. 용기를 가지고 비난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과음을 밝히고, 일에있어서의 문제와 결함을 찾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십시오.
넷째, 학습을 강화하기위한 정류 조치, 학습 파티원이되는 것.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시대의 최전선에 머물며 시대의 모범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항상 시대와 보조를 맞춰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당원들이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학습은 우선 이론 지식에 대한 모든 연구입니다. 우리는 중앙, 지방 및 카운티위원회의 관련 결정 및 정책을 깊이 이해해야하며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깊게 파악하고 공산주의 이론과 시대와 함께 진보하는 것을 깊이 이해해야합니다. 이론적 인 품질. 둘째, 마르크스 - 레닌주의 이론을 배우고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복잡한 문제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업무 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학습이 현실과 결합되어야한다. 카운티 차원의 간부로서 학습의 역할은 사회적 관행의 적용에 놓여 있으며 젊은 사람들을 돕는 구체적인 활동에 지속적으로 반영됩니다. 다시, 학습은 포괄적이어야합니다. 이론적 인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사업 지식뿐만 아니라 역사, 경제, 과학, 사회 및 심리학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지식에 대한 포괄적 인 노력을해야합니다.
첫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법 : 첫째, 우리는 연구 계획을 개발해야합니다. 과제와 스타일에 존재하는 문제에 따라 목표 학습을 실시 할 필요가있다. 예를 들어, 현재 이상과 신념에 대한 이해가 일탈되어있다 .3 개월 동안 우리는 제 14 차 전국 대회 이후 관련 문서와 기록 보관소를 체계적으로 연구해야하고, 전쟁 시대의 오래된 세대의 혁명가들과의 전쟁에서 배워야한다. . 연구에서 문제를 찾아라. 공부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질문을합니까? 왜 우리는 목적 의식을 확립해야합니까? 왜 우리는 공산주의의 고귀한 이상을 수립해야합니까? 왜 혁명인가? 청소년은 왜 일을합니까? 몇 가지 이유에 대한 답변을 통해 점차적으로 우리 자신의 이상과 개념을 개발하고 삶, 가치 및 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해야합니다. 둘째, 10 권의 책을 읽어야합니다. 그 해에 적어도 10 권의 책을 읽고 연구 노트를 기억하고 몇 가지 학습 경험을 쌓아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학습은 연습에서 배워야하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배워야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사회는 커다란 교과서입니다. 전 고위층 당원이 이전 기간에 당원들에 대한 토론에서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 혁명적 인 순교자들, 많은 사람들은 문화가 없습니다. 그런데 왜 당신은 높은 파티 정신과 높은 수준의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한마디로, 그들의 의식 및 당 정신은 실제로 파생된다. 사실, 연습없이 모든 이론 지식은 약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젊은이로서 중학교에서 계속해서 실습을해야하며 일상 업무에서 인민 선을 받아 들여야하며 우리 국민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어려움을 우리의 실용적인 이론으로 생각하고 질을 향상 시키며 당의 위대한 사건을 진압해야합니다. 해라.
책임을 강화하고 정확한 위치를 확립하십시오. 분석 자체의 문제점을 찾아보기 위해 나는 이상 주의적 성향이있다. 나는 1994 년 8 월에 그 일에 참여했다. 그 일에 합류 한 지 11 년 만에 나는 청소년 리그위원회에서 일해 왔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단체 조직의 특성에 속하기 때문에 헛된 일이 많고 권리와 기능이 없으며 다른 기능, 직위, 권리, 직책과 다른 직무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이데올로기 적 작업은 구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의 변화에 ​​의해 야기 된 모순에 놓여 있으며, 2 차적으로 중대하고 바쁜 말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이상주의에 대한 내 입장을 객관적으로 육성했다. 나는 항상 그룹 부서에서 일하는 것이 나에게 잘못된 선택이며, 내 일에 "게으른"때로는 "일"을 일으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분산, "드래그", "습윤", "가상"및 기타 현상. 이제 그것을 분석하면서,이 오해의 본질은 내가 주관적이고 가치 지향적이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세 가지 측면에서 교정을 수행하고자합니다. 첫 번째는 책임을 강화하고 기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청소년 사업은 당의 청소년과 사람들의 기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과제이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본질은 간부 그룹이 생각을 다소 풀어줄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공산주의 청년 동맹 간부의 책임을 강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두 번째는 자신의 의무를 기반으로 심리적 비교를 극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비교의 심리를 극복해야한다. 우리는 "작은 글, 큰 공헌"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혁명적 인 노동에 대한 높은 윤리와 낮은 윤리 사이에는 구별이 없어야하며, "혁명적 인 작업은 벽돌이다. 세 번째는 풀뿌리 인식을 구축하고 작은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풀뿌리 운동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의 기초입니다. 소위 "기초가 없다는 것은 건물이 아닙니다"는 진실입니다.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작은 사람"이되기위한 정신적 준비를 가져야 만합니다. 핵심은 작은 사람의 영적 전망과 스타일이 나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평생 동안 싸우고 평생 동안 싸우는 정신의 열쇠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 의식이 상실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 방법 : 첫째, 우리는 잘해야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을 위해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부지런해야하며 자료와 상황의 모든 측면을 요약하는 데 능숙해야하며 리더에게시의 적절하게 제안하고시기 적절하게 업로드 및 공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나 자신은 내 작업에서 "게으른", "흩어져있는", "끌기"및 "피곤한"문제가 있습니다. "근면"이라는 말을 풀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작업에서 오늘날의 사건을 고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에 동기 부여되지 않고 "근면"이라는 말을 듣고 "비율"을 극복하는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해야합니다. 조직의 경영의 질은 전체적인 전투 이미지와 유닛의 정신적 전망을 반영하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미래의 일에서 나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한다는 원칙에서 "가상"문제를 끊임없이 극복해야한다. 우리가 어떤 문제를 고집한다면, 우리는 어떤 문제를 반영하고 해결할 것이다. 개별 지도자들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또는 "좋은 사람"이되기 위해서 일 수는 없습니다. 셋째, 우리는 지속적으로 책임을 강화하고 권력, 이해 관계 및 지위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일에서 나는 스스로에 대한 원칙을 세우고 스스로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 : 직장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자기 존중, 자기 검열,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 강화해야하며 삶의 이익은 불우한 집단과 수평 적으로 비교되어야한다. 해고 된 노동자 및 농부와 비교할 때, 우리는 만족감을 가져야합니다.
능력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앞당기십시오. 앞서 생각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연구하지 않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일하지 않는 등의 비즈니스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시간을 앞당길 것을 제안했습니다. 세 가지 시정 조치가 제안됩니다. 우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사업이 효과가 없을 것이며 미래가 없다는 오해를 극복 할 필요가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은 사상 분야에서 중요한 일이며 사회주의 영적 문명 건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대 회원이자 중국 공산당 원으로서 젊은이들이 머리가없고 미래가 없다는 오해를 극복하고 청소년의 사상 교육에 좋은 일을해야하며 두 번째로 "부지런한 숙련공"의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연구하지 않으면 작업에 혁신이 없으며 모든 종류의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상황을 처리 할 수 ​​없으며 작업은 수동적입니다. 공산당 청년 동맹위원회 부차관보로서 그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분대장"의 직원 및 보조원으로 적극적으로 봉사해야하며, 다시 한번 그는 실용적인 개념을 수립해야합니다. 소위 실용주의는 견고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문제를 심각하게 분석하며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내 작업에 존재하는 "가상"문제와 복잡한 문제에 대한 회피 적 태도는 정말로 수치스럽고 수정되어야합니다.
세 번째 방법의 구체적인 접근 방법 : 첫째, 우리는 비즈니스 지식의 연구와 축적을 강화해야합니다. 계획이있는 책을 읽고 싶다면 메모를하고 생각을 적어보고 공부와 비즈니스 지식 축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연구에서 우리는 업무 특성을 결합하고 젊은 사람들의 심리, 사회 윤리 및 기타 지식에 대한 연구와 연구를 강화하고 사업 역량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제 자신의 지식 구조를 분석하여 청소년 심리학, 청소년 과목 소개, 교육 심리학 등 3 개월 동안 3 권의 책을 읽어야합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사업을 탐구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합니다. 업무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책을 뒤지고 관련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질문을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하며 이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을 결심을해야합니다. 다시 한 번 열심히해야합니다. 업무가 잘 수행 되든 아니든, 견고하고 진지하며 세심한 것이 핵심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태도가 진지하고, 방법이 세심하고, 실용 주의적이며, 내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