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작은 세부 사항, 위대한 업적


오늘 몇시에 일어나나요? 오늘 어떻게 당신의 시간을 계획합니까? 오늘 사람들을 어떻게 대 하죠? 오늘 어떤 옷을 입고 ... 매일의 행동은 스스로 결정됩니다. 우리가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면, 그들은 미래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행동에는 행동의 결과가 있으며 행동하지 않은 행동이기도하며 각 개인의 운명은 그 자신의 결정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져야하며, 사물을 바꾸고, 스스로를 먼저 바꾸고, 바깥 세상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내면 세계를 더 좋게 만들어야합니다. 지금부터 변명과 행동을 제외하면 인생을 존중합니다.

보통은 실수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평범하고, 특별한 간격은 나중에 형성됩니다.

평상시 출발점에 대해 불평하지 마십시오. 평생을위한 수천 가지 이유가 있으며, 뚜렷한 이유 때문에 조금 밖에 없습니다. 꿈이 시작되는 곳은 베개를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인생이 시작되는 곳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성공과 부를 시작하는 곳은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성공 또는 실패는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평범한 축적은 대단하며 모든 위대한 행동과 생각은 무시할 수없는 시작입니다. 과학자 러셀 (Russell)은 과학적 의미에서 인간 사회는 천재가없고 승자는 천재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성공한 사람의 성공은 주로 자신감과 성공을 결정 짓는 이니셔티브입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마음을 쓸 수있는 한 가장 평범한 일에서 가장 획기적인 돌파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음을 조금만 사용하는 한 많은 평범한 직업에서 많은 특별한 업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인물, 뛰어난 인재, 부유 한 인물, 성공한 인물, 당신이 부러워하고 희망되는 인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2. 작은 세부 사항, 위대한 업적

창문 열어! 푸른 하늘을 덮기 위해 그것을 부르지 말고, 꽃이 집으로 퍼지게하고, 태양의 첫 광선이 내 몸의 모든 구석을 비추게하십시오. - 타갈 루

사람들이 야망을 설정하고 그것을 성취하고자 열망 할 때, 그들은 종종 흥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들은 큰 일을해야하고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세부 사항은 무시됩니다. 실제로 성공의 열쇠는 이러한 작은 것들에 반영됩니다.

모든 사람의 일은 작은 일들로 이루어지며, 작은 일도 다룰 수없고 경멸 할 수도 없습니다. 작업은 작은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든 승자는 작은 것에서 시작했지만, 유일한 차이점은이 작은 것들에 대해 동일한 인내심과 세심함을 두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장 인 경우 바탕 화면에 물건이 가득한 직원을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이 장애로 인해 그는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모르는 조직화되지 않은 사람입니다.

때때로 실패는 이유가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외부 적 또는 인간적 요인으로 넘어갑니다. 실제로, 그들은 때로는 실패가 미묘한 지점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의류 회사는 여성 비서직의 스타킹에 매달려 주문을 잃었는데 이것은 구식 줄거리이지만 진실은 항상 새로운 것입니다.

당신이 조금 더 생각을하고, 작은 일에주의를 돌리고, 진지하게 아무것도하지 않고, 모든 것을 싸서 그것을 두는 장소에두면, 많은 시간과 힘을 절약하고 무의미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항상 모든 종류의 일을 완벽하게 다룰 때, 그는 결코 많은 물을 버리지 않으며 그의 성공은 그에게서 멀지 않습니다. 너무 거추장스럽고 오류가있는 사람들은 왜 그들이 바쁜 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며, 성공에서 멀어 질 것이다.

성공적인 기업 경영은 때로는 웅장한 비전의 웅대 한 비전이 아니라 세부적인면에서도 놀라운 지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규모를 달성하는 Haier의 역량은 애프터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시작됩니다.

진정으로 헌신적 인 사람에게는 사소한 일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단순한 일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왜 까르푸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됩니까? 까르푸의 지사를 거닐다 보면 왜 그런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모든 물품은 명확하게 분류되고, 깔끔하게 배치되며, 가격 인하이며, 원시 제품이며, 모두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유통 기한이 만료되기 전에 식품이 선반을 떠나고 손상된 포장재가 재 배열됩니다.

라오 츠 주 (Lao Tzu)는 "세계의 위대한 일들은 자세하게 이루어져야하며, 세상에서 일을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일에서 매일 매일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하고 싶은 일들이 지구를 산산조각 내고 있으며, 우리가 매일 배울 수 있도록 경쟁에서 벗어나야하지 않습니다. . 성공 또는 실패 결정은 종종 하나 또는 두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군대의 병사들은 모자에서 옷, 퀼트까지 항상 엄격한 규율에 묶여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이것은 군인들이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습관입니다. 세부 사항이 극단적으로 이루어질 때, 그것은 중대하다. 이러한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일반적인 훈련에서, 정말 강력한 적의 압력의 상황에 직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