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1 개의 꽃, 1 개의 세계, 1 개의 잎, 1 개의 bodhi


1. 불교 : 잊어 버린 것이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은 의도적 인 것이 아니고 의도적 인 것이 아닙니다. 놓는 것이 낫습니다. 내려 놓을수록 기분이 더 강해집니다.

2, 불교 : 삶은 마음으로, 마음으로, 모든 것은 단계이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으며, 모든 것이 움직이지 않으며, 마음은 변하지 않으며, 모든 것은 변하지 않는다.

3, 불교 : 앉아서 명상, 산책도 선, 하나의 꽃과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은 하나와 같다, 봄은 녹색에서, 단풍은 0까지, 무한히 자유롭게, 언어는 조용하고 자연 스럽다.

4, 부처님 : 미소로 얼굴을하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여유롭게, 자유롭고, 캐주얼하고, 따라와. 그것은 일 년 후에 만 ​​꽃이 피는 시간을 바꿀 운명입니다.

5, 부처님 : 그 순간은 영원합니다.

6, 불교 :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그것은 말하기 잘못입니다.

7. 불교 : 당신이 무지를 읽 자마자, 당신은 무자비합니다.

8. 불교 : 보살에는 나무가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에는 먼지가 어디 있지 않습니다.

1.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2. 자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3.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넷째, 다른 사람들과 관계없이 자신을 잘 가르쳐주십시오.

5.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말고,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말고, 자신에게서 고통을 당하십시오.

6. 다른 사람들이 불쌍하고 자신이 더 불쌍하다고 말하지 마라. 자신의 실천은 어떨까요?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아십니까?

7. 부처를 배우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양심에 대한 고백입니다.

여덟 명, 잘보고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름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은 옳고 그름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아홉 가지 연습은 약간의 작업입니다.

좋은 시간에 연습하고 절대로 부처가되지 마라.

XI, 당신은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열 두,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의 인생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13 세, 당신은 항상 모든 존재를 용서할 것입니다. 아무리 나쁜 사람이라도, 그가 당신을 해칠지라도, 진정한 행복을 얻으려면 가만히 있어야합니다.

14.이 세상은 본질적으로 고통 스럽다. 예외는 없다.

열 다섯 살 때,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16. 너 자신을 알고, 항복하고,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킨다.

열일곱 번째, 오늘의 끈기는 내일의 후회를 야기 할 것입니다.

18 세,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 있지만, 달라 붙지는 마세요. 분리가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19, 당신이 그것을 후회할 곳에서 당신의 삶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20 명, 언제 문제가 없을 때 언제 보내 줄 수 있니?

21 세, 마음에는 차이가 없다. 그것은 진정한 금욕주의 다.

22, 부처님의 첫 번째 개념을 배우고, 모든 존재의 잘못을 결코 보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존재의 잘못을보고, 당신은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고, 당신은 연습 할 수 없습니다.

두세 명, 매일 모든 잘못의 잘못과 옳고 그름을 보면 회개하기 위해 서둘러야합니다. 이것은 영적인 관행입니다.

진지한 업장을 가진 사람들은 매일 다른 사람의 결점과 결점을보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실천하는 사람들은 결코 다른 사람들의 결점과 결점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2 ~ 5 가지 종류의 외상은 모든 종류의 성숙입니다.

26, 당신이 혼란을 알 때, 그것은 불쌍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혼란을 알지 못할 때,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27 명의 오만한 사람들이 구원 받았고 열등한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28,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않아야합니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29 세, 모든 사악한 법은 헛되다. 너 자신에게 너무 열등하지 마라. 모든 것은 헛되이, 당신 자신에 대해 너무 오만해서는 안됩니다.

30. 곤경에 처했을 때,이 모든 것이 가짜라는 것을 스스로 말해야합니다.

삼위 일체, 당신이 부처님을 공부하지 않았을 때, 당신은 아무것도 보지 못합니다. 부처님을 공부할 때 모든 것을 매우 부드럽게보아야합니다.

32. 당신은 당신과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수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더 좋은 날입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입니다. 너는 배워야 해.

그를 수용하는 방법입니다.

위대함을 인정하는 3 ~ 3 개는 자신의 의혹을 밝히는 것입니다.

3 월 4 일, 연습은 자신의 실수 개념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의사 셋이나 다섯, 사람들의 삶을 견디기가 어렵습니다. 부처님은 지각력있는 존재들을 건너기가 어렵습니다.

36.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38. 사람들을 파기하려면 한 문장 만 있으면되며, 사람을 키우려면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십시오.

39.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단어라도 상관 없습니다.

40 네 지혜에 거만하지 말아라.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4 월,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 돌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미친 개가 너를 무는 경우에,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 하는가?

42 세의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이득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4 ~ 3 분, 결코 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네 명이나 네 명, 세상을 떠나는 사람들이 몇 명이나 될지, 그들은 같은 문장을 말할 것입니다. 세상은 무력하고 황폐합니다!

4 또는 5, 사랑은 자선이 아니라 구호가 될 수 없습니다. 수식도, 원리도, 따라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사로 잡혀 있으며 사형 당하고 있습니다.

46 세, 당신의 불만과 불만을 말하기 위해 당신의 연민과 부드러운 태도를 사용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쉬울 것입니다.

47 세,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48 개는 진실한 지혜가 아니라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흔 아홉, 당신의 마음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50 병, 같은 병 왜 독을 넣고 싶니? 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