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피곤할 때이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바꿀 것이다!


사람들이 피곤한 이유는 종종 끈기와 포기 사이에 머물러 있기 때문입니다. 기억해야 할 가치가있는 것이 항상 있습니다. 우리가 포기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포기하고 지속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직면하는 태도입니다. 포기할 용기는 분위기이며, 감히 용기를 내주는 것은 아닙니다. 청의 왕조는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그 절충점을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주장을 고집하고 포기할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너의 마음이 피곤하게하지 마라. 당신은 열려 있고, 곰곰이 생각하고, 힘을 쓰지 말고, 숨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너의 마음이 피곤하게하지 마라. 적시에 자신을 편안하게하고, 카타르시스를 찾고, 피곤한 마음을 덜어줍니다.

사람들이 곤경에 처하는 이유는 그들이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기억해서는 안되는 단어는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잊혀져 야하는 것을 기억하고 기억해야 할 것을 잊어 버립니다. 왜 사람들은 왜 사람들이 그의 조소와 무관심을 잊어 버리고, 세상의 은혜와 분노를 잊어 버리고, 세속적 인 명예와 재산을 잊어 버리고,이 세상의 모든 것을 잊어 버리고, 자신의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어리 석고 바보 같다고 말합니다. 나는 바보처럼 웃으며 바란다.


그래서 사람들은 오히려 자신이 바보가되는 것보다 불행하게 만들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할 수 있다면 잊어 버려야 할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아니면 잊어 버리고 매일 새로운 시작으로 사용하십시오. 얼마나 좋은가. 그러나, 말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그렇게하기는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너무 많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살아 있습니다. 모든 것을 부드럽게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불행하다고 느끼지 않는 것이 많습니다. 사실 우리는 고통받는 것보다 세상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Ming은 어떤 이념은 실현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문제는 결코 해결되지 않을 것이며, 어떤 이야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친숙한 낯선 사람이 될 것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추구하고, 기다리고, 환상을 고투 할 것입니다.

사실, 고통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가져다주지 않으며, 당신 자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견딜 능력이 없습니다. 당신은 단순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바라보고, 단순한 것이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면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배우는 것을 잊어 버리고, 소위 생각 부담을 버리고, 모든 것을 평온하게 바라보고, 모든 것을 흐름과 함께 가도록하십시오. 그러면 자신을 편안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너무 많이 걱정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너무 적지 만 우리는 너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것을 보지 마라. 너는 상실감과 압제감을 느낀다. 사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피상적 인 현상만을 보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는 당신만큼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의 욕망은 끝이 없습니다. 모두가 고품질의 삶을 추구하고 있으며, 모두가 원하는 것을 얻고 싶어합니다. 모두가 바쁘고, 싸우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나는 잠시 행복하다,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나는 고통 당한다.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불완전은 실제로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우리가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패와 좌절을 계속 겪을 때에 만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충분하지 못하는 이유는 너무 허영심 때문입니다. 속담에 따르면, 만족 한 사람들은 항상 행복하지만,이 수준에 도달 할 수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사람들은 물건이 너무 적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무 많은 것을 원합니다. 세상에는 놀라운 일이없고 유혹이 너무 많으며 유혹을받을 수도없고 희망 할 수도 없으며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많은 유혹에 직면 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파악할 수 있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잃지 않을 것인가? 그러나 다시 자신감을 가지고 어떻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까? 시대는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삶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하여 추구해야하며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자신의 만족에 몰두할 때 야심 찬 이상과 추구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그들이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행복에 대한 감정과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만나기 쉽고 충분한 지식을 가진 사람이 행복을 얻습니다. "행복은 피라미드와 같습니다. 여러 단계가 있는데, 행복이 많을수록 행복을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바닥에있을수록 행복감을 느끼기 쉬워지고, 바닥에서 넘어지면 더 행복해집니다. 행복의 수준은 더 강렬합니다. "행복은 실제로 일종의 기대이며, 영혼의 느낌입니다. 우리가 마음으로 발견하고 느끼기 위해 마음을 이용한다면 행복은 실제로 우리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행복은 종종 우리에 의해 무시됩니다.

사람들이 피곤하게 사는 이유는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시체는 끔찍한 것이 아니라 끔찍한 것이 심장입니다. 피곤하면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마음이 왜곡되며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지겨워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받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시간에 맞추어 조정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는 삶에서 너무 많은 문제와 어려움이 있으며 조금만 사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은 정신 상태가 다릅니다 과거에는 물질적 인 삶은 매우 가난했지만 정신 상태는 매우 좋았습니다. 이제 물질적 인 삶은 향상되었지만 영적 삶은 부족합니다. 모든 것을하지 말라. 뿔을 파 내고, 생각에 무거운 짐을 맡기고, 일을 너무 잘 생각하면, 우리는 피곤할 것이다.

행복을 찾기 위해 우리는 몇 가지 약속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을 할 때, 당신은 어떤 약속이 거짓 거짓임을 알게됩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행복에 대한 희망과 확신이 가득한 것은 위선적이고 친절한 거짓말입니다. 실제로 무엇이 사라져도 약속에는 아무 것도 없으며 모든 것에는 목적지가 있습니다.

행복은 당신 자신의 감정입니다. 신중하게 이해해야합니다. 행복의 거리, 때로는 가까 이서 때로는 멀리 떨어져있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눈을 깜박입니다. 평온한 삶은 끓인 물 한 잔과 같아서 가볍고 맛도 좋지만 인생을 행복하게하는 것이 순결하고 순진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아는 사람들은 평야에서 달콤하고 행복합니다.

행복은 정말 미묘하지만 실재입니다. 점차 행복감을 느끼고 행복감과 외로운 분위기를 느낍니다. 너는 행복 할 때 외롭을 때가있다. 인생에는 많은 시험이 있으며 많은 성공과 실패, 많은 성공과 실패가 있습니다.

항상 모순의 대상인 인간은 종종 주저하고 부러워하는 혼란에 빠지며 멀리 있지 않은 세속적 인 일방 통행로에 걸려 돌아갈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예측할 수없는 창조물입니다. 자신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유일한 사람은 자신입니다.

인생은 매끄럽지 못하며 행복은 하루, 문제 또는 하루입니다. 그렇다면 자신을 행복하게하지 마십시오.

1. QQ에 아무 것도 덜,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2 일찍 잠자리에 들러 일찍 일어나십시오.

3. 매일 생각 나게하고, 이상을 잊지 마십시오.

4.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많이 배우고, 문학적 소양을 가진 사람이 될 수있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재미 있고 괴기스러운 것들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5, 운동을 더, 몸은 할 일이 없다, 자신에게 더 좋을;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6, 돈은 사람이 살 수있는 사람의 뿌리는 인간의 존엄성이다;

7, 종종 집에 가서 엄마와 아빠를보고, 종종 좋은 친구, 가족을 불러라. 우정은 가장 소중한 감정이다.

8. 듣는 사람이되고 타인의 감정을 듣고 귀중한 경험을 쌓도록 배웁니다.

9, 놀이 배우기, 놀이의 맛을 배우십시오;

10, 너 자신의 고생, 집에 가지 말고, 누구와도 나누지 말라.

11, 자신을 차려 입은, 멋진 공연이 아닌, 미개한의 결과입니다;

12, 사람, 특히 여자를 보지 마, 아름다운 악마가 될 수 있지만 못생긴 천사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공정한입니다;

13. 거절하는 법을 배우고, 힘으로 모든 것을해라. 그러면 그것을 할 수 없다.

14. 글을 읽지 않은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영향을받지 않도록하십시오;

15. 자신과 가치관을 공유하는 사람들,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며, 보호하고, 삶을 끝내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16. 희망이없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외부 세계를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은 항상 정신 지체가 될 것입니다. 흉터가 상처를 입을 때만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언제나 자기 편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17. 현실, 사랑은 항상 현실에 비하면 너무 창백하다. 사랑과 로맨스가 동등한 신호라고 생각하는 것이 순진하지 마라.

18, 결혼 한 사람이되고, 결혼 준비를하고, 좋은 남편과 좋은 아내가 될 준비를하십시오.

19. 항상 구원자가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구원자 일지라도 세상을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증오가있는 장소를 가져야하며, 그들은 모두 유다입니다.

20. 많은 책을 읽은 사람들은 반드시 많은 지식을 갖출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하며, 학교에 다니지 않은 사람들은 반드시 문맹이 아닐 수 있습니다.

21. 일을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32. 당신이 실현을 보장 할 능력이 아직 없기 때문에 약속을 쉽게하지 마십시오. 그럴 수없는 약속은 그 효과보다 더 나쁩니다.

23, 일하는 사람들;

24 절, 결코 설명하지 말라,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너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받을 가치가없는 사람.

25, 지금 생각하는 것을 과장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나중에 덜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26, 캠퍼스에서 쭈그리고 앉고,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학교를 벗어나면 부족한 지식을 발견하게됩니다.

27, 당신 주위에있는 사람들을 소중히 여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외국 승려들이 외치는 것은 좋지만 반드시 친밀한 것은 아니지만 당신에게 가장 쉽게 간과되기 때문입니다.

28. 너를 돌보고 돌보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감사해야한다.

29. 실트는 더러워지기 쉽지 않지만 몸을 자주 씻는 법을 배워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