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고전적인 생활 감정 문장


1. 듣지 말고 이해하지 말고하지 말고 잘못하지 말고 인식하지 말고 인식하지 말고 변하지 말고 변하지 말고 받아들이지 말고 받아 들이지 말고 무엇을 부르니?

2. 하루에 3-7 회 비명을 지르면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당신의 마음은 강해질 것입니다.

3, 포기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항상 그것을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4, 나는 스스로 잉태하고 나는 자유 다.

5, 세계에서 가장 마음이 쓰이는 거리, 당신은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무관심합니다.

6. 나는 당신의 세계에 있었고, 나는 자신을 잃었습니다. 이제 당신이없는 세계에서 나는 더 나은 자아를 발견했습니다.

7. 어떤 사람들은 기억 속에 남으며 잊을 수없는 일부 사람들은 옆에서 살지만 멀리 있습니다. 이 세상은 매우 커요. 지나가는 이방인들조차도, 만나면 희미한 경계가 생깁니다. 그 이유는 당신, 소중히합니다. 나는 당신이 가기를 원합니다.

8. 어렸을 때, 나는 자신을 제외하고는 누구나되고 싶었습니다.

9. 지금 당신이 즐기고 경험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명목상의 재산 상태와 더 많은 감정, 만약 당신이 정말로 감사하고 맛볼 수 없다면, 그것은 아니오와 같습니다. 따라서, 모든 좋은 만남을 소중히하고 진정으로 그녀를 이해하십시오 : 산들 바람, 미소, 눈 위로 날아 다니는 새, 깔끔한 호텔 방, 꽃 향기의 흔적.

10. 아직 사랑이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이 돌아올 것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11. 우리는 때때로 우리가 얻을 수없는 것이 소중하다는 것을 실수로 믿으며 이미 가지고있는 것은 값이 싸다. 도달 할 수없는, 심층적 인 이해 부족 때문에, 그것은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는 아름다운 환상 일뿐입니다. 하루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가깝고, 진실을 알기 때문에 그것이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보지 말고, 당신의 모든 행복을 누리십시오.

12. 많은 것들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정착하여 꿈속에 머물러 있습니다.

13. 우리는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일 기계적으로 보답 할 것입니다. 변형은 고통을 수반하며, 우리는 과거의 속박에서 벗어나기 위해, 저장하고, 지속하고, 용납하고, 과거를 박살내는 사슬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아야합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르며 같은 출발점, 이상한 종점, 열쇠는 도망가는 속도에 달려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나는 정류장에서의 정류장이 당신의 삶이 좌초 된 곳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4. 때로는 우리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자신을 너무 불편하게 만듭니다.

15. 너의 마음이 너무 피곤하게하지 마라. 너에 속하지 않는 사람과 물건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지 마라. 당신과 내가 여행 한 모든 장소, 모두가 멈추어 손님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늘 잊지 말고 되돌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제는 내 마음 속에 깊게 자리 잡고있는 것들을 오랫동안 잊어 버렸습니다.

16. 모든 사람은 슬픔을 가지고 있지만 숨기고 싶지만 그것을 덮고 싶다.

모든 사람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도 가지고 있고,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기 전에,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변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며, 과거는 당신과 현재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만나서 사랑에 빠지고, 우리는 미래 만 바꿀 수 있습니다. 매 순간이 미래를 결정하고 미래의 모든 순간이 우리 손에 있습니다.

18, 화분과 냄비의 교향곡과 신맛과 쓴 결혼 생활을 견딜 수있는 진정한 사랑입니다.

19. 두 사람이 함께 할 수있는 두 가지는 동반자입니다. 나는 너를하고있다, 저녁에는 두세 시간의 황금 시간대가있다. 그들은 모두 배타적이다. 그러나 공간에 앉아있는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매우 실용적입니다. 이것은 소위 말하는 "개인 공간"입니다. 그들은 2-3 시간 동안 자신의 세계에 있지만 다른 사람과 동반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랑, 가장 정상적인 사랑입니다.

20. 대관식 : 빛 속에서, 세상은 언제나 우리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사랑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