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마음을 편평하게하고 마음을 밝히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당신의 마음을 밝히십시오, 당신은 차분하게 살고, 편안하게 살며, 행복하게 살고, 조용하고, 살아있는 진짜, 살아있는 자연을 살아갈 것입니다.

너의 마음을 편평하게하고, 너의 마음을 밝히고, 세상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세상을 보아라. 세상은 이것과 같습니다, 어둠과 어둠과 아름다움과 추함이 공존하며, 우리는 태양 속에 살뿐만 아니라 어둠 속에 사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는 꽃을 볼 것입니다. 우리도 더러워 질 것입니다. 우리는 사랑과 진정한 사랑을 느낄 것입니다. 항상 우리와 함께 거짓말을해야하며 사기가 우리를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봄 바람을 자랑스러워 할 수도 있고 울퉁불퉁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영광을 느끼고 수치를 당할 것이며, 공정하고 불공평하며 직면해야하며 평화로운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우리는 세상이 이와 같아야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선택할 수없고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세상에서 우리는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마음을 가볍게하며, 평온하게 대면합니다. 무엇보다, 덜 무력심과 감정, 더 조용하고 무관심한시처럼. 충격을주지 마시고 법원 앞에서 여유롭게 꽃을 보시고 고의적 인 채로 머물러 하늘 구름과 구름을 보아주십시오.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마음을 밝히고, 우리는 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영웅이 아닙니다. 위대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우리에게는 뛰어난 재능이 없습니다. 우리는 자만하지 않아도되고, 거만하지 않아도되고, 우리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천국과 지구의 보편적 인 삶은 우주의 먼지 일뿐입니다 우리의 삶은 역사의 한 순간 일 뿐이며 흔적도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내려다 보지만 우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에서 정상적인 마음은 타오입니다. 정상적인 마음을 지키고, 너무 많은 호사스러운 희망을 가지지 말고, 마음의 부담을 풀어주고, 평범한 사람이되고, 더 편안하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편평하게하고, 당신의 마음을 밝히고, 기분을 좋게하고, 바람의 꽃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꽃의 향기가 당신의 마음에 열리 며, 꽃이 자유롭고 쉽게 될 것입니다. 물이 없어졌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편평하게하고 마음을 밝히십시오. 바람이 당신의 마음에 시원하게 불어 넣을 것이고, 새는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가수를 부를 것이며, 달은 Qinghui와 함께 당신의 마음을 비 춥니 다. 당신의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마음을 밝게하십시오. 청산이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일몰이 당신의 집을 염색 할 것이고, 단풍잎은 당신을 보려고 마당에 떠있을 것입니다. 강아지가 당신과 놀 것입니다. 가지에 줄이없는 문자열 만 연주됩니다.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마음을 밝히면 새들이 함께 날아가는 일몰이 보일 것이며 가을의 물도 함께 자랄 것입니다.

물의 심혼은 평온하다, 물의 심혼은 가볍다, 당신은, 물, 거울의 편평함, 달의 구름 및 쾌락 본다. 평온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물이 부드럽게 몰래 빠져 나옵니다. 몇 가지 장애물을 만나고 부드럽게 우회합니다. 왜 신경을 써야하며, 평화와 유창함을 느낍니다. 나는 또한 흐름을 즐기고, 마일을 보며, 파도가 스매싱하고, 또한 내 세련된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구름의 심장은 고요하며 구름의 심장은 가볍습니다. 하늘에서 떠오른 구름이 하늘에서 뻗어 우아하고 가슴에 머무르며 산을 뛰어 넘어 대양을 건너고 흔적도없고 자유로운 구름도 보입니다.

너의 마음을 평평하게하고, 너의 마음과, 차분한 물과, 자유로운 구름을 비추어 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