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행복이란 무엇입니까,이 기사는 정말 좋습니다!


행복이란 무엇입니까,이 기사는 정말 좋습니다!

행복이란 완전한 상태와 영원한 것이 아니라 영혼과 생명의 귀납성과 공명의 일종이며, 삶과 과정의 아름다움입니다. 행복은 영혼의 진동입니다. 그것은 음악을 듣는 귀와 같습니다. 끊임없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행복은 종종 자연 코트에 드리 워져 따뜻함과 온기에 싸여 있으며 우아하게 스프레이합니다. 우리는 큰 행복으로 가득 차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조용히 들어옵니다. 우리는 또한 수도꼭지를 더 크게 조이지 않으므로 행복이 빨리 사라지고 행복은 마음의 평화로 조용히 경험되어야합니다.

행복은 종종 평범함에옵니다. 가난에 처한 케이크, 고난의 중심에있는 모습, 아버지의 거친 손길, 아내가 따뜻한 차 한잔을 건네다 ...

행복, 언제나 우리 주변에서 조용히 일어나고, 우리의 눈과, 너무 무관심하며, 우리의 마음은 너무 바쁩니다 ...

그러므로 행복을 느끼고 행복을 느끼기 위해 배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하며, 행복을 느끼고, 행복을 느끼며, 관찰하고, 행복을 찾고, 행복을 느끼고, 낙천적 인 미소를 가져야합니다. 긍정적 인 마음 ...

그러므로 추수 시즌에 친구들과 함께 춤을 추어 노래하며 기쁨을 표현해야합니다. 씨앗이 땀을 돌려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행복에 몰두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땅 끝에서 모일 때, 미래를 떠나지 마십시오. 매 분마다, 그것은 순수한 알코올과 같이 만들어 밝은 푸른 불꽃으로 불타고 있습니다. 안경을 모아 다음과 같이 말합시다 : 우리는 행복합니다.

그러므로 고령자 부모님의 무릎을 기다릴 수있을 때 비명을 지르더라도 죽어 가고 있더라도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해야합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그들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아무 것도 없을 때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해야합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우리에게는 여전히 건강한 몸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더 이상 건강을 즐기지 않을 때, 우리는 여전히 미소를 짓고 말한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나는 아직도 건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을 때에도 우리는 여전히 우주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살았습니다.

마침내 행복은 실제로 느낌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소유물을 소중히, 행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