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바람과 비는 생명이며, 쓴맛은 생명을 아는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내 마음을 조정하는 말을 좋아한다. 긍정적 인 사람은 태양, 빛은 빛나는 곳, 부정적인 사람은 달, 처음 15 명이 동일하지 않다.

매우 간단하게 살 수 있으며 수용 할 수있는 작은 상자를 얻는 것이 간단합니다. 수십 년의 짧은 기간 동안, 돌아서는 과정, 모든 사람의 삶은 그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행복 할 때, 당신은 울기를 좋아하고, 고통스러운 날들은 눈물이 아닙니다. 나는 강하고 모든 것을 바라는 데 익숙합니다. 잘 살아야하고, 잘 작동하며, 주변 사람들과 사물에 직면하십시오.

믿음의 편지 때문에 : 갈 길은 갈 수 없습니다. 사중주의 생존을위한 삶을 찾는다. 나는 바람을 피고 비를 비웃었다. 나는 너무 많은 낯선 사람들과 친한 친구들의 도움으로 너무 많이 자랐다.

영혼은 외롭고 강합니다. 사방에 바람과 비가 올 것이며 맑은 날이 올 것입니다.

항상 인생을 삶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햇빛이 있고, 내 인생에 햇빛이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아주 아름다운 사회, 행복한 일, 열심히 일해. 나는 "Tiandao 보상 근실함", 나는 사람들이 적극적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자 기꺼이 믿습니다. 너 자신을 비난하게한다면, 너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이 낫다. 아무도 정말로 굶어 죽지 않으며, 오직 사람들 만이 정말로 게으르다! 인생은 어려운 일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어디 출신이든 어디로 가야합니다. 네가 하늘에서 내려 오는 "파이"는 없다. 그것은 사실이며 일찍 일어나는 사람들에게도 해당된다. 너무 늦었 어. 나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시작하고 추락 할 때, 넘어지는 것을 잊지 않을 때, 생각할 때, 넘어지는 곳, 일어서야 할 곳. 나는 자신감있는 삶은 자신감이없는 삶과는 다른 세상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신감 있고 영원한 영웅적 자질. 열정, 영원히 사는 삶! 나는 희망을 잃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나는 사라지고있는 왕국에서 그것을 찾고있다.

너무 많이 불평하지 말고, 관용을 배우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모든 것이 성숙 해지십시오. 40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나는 바람과 비가 삶의 최선을 다하며 삶을 이해하고 낮과 밤의 행복을 이루기위한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번 나는 길을 걸었고, 바람이 비를 맞아 불어 닥쳤습니다. 바람 속의 바람을 즐기고 비오는 날에 비를 즐기십시오. 결코 자신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감히 삶의 자신감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환생의 운명을 아는 운명을 비난하지 마세요. 나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감미인지에 관해 안다.

아무도 작고 자신감이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너 자신을 열정적으로 보자. 너 자신을 행복하게해라. 너 자신이 가득 차게해라. 그리고 인생은 더 나아갈 것이다!

당신이 무거운 때, 당신은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당신을 믿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인생을 포기할 순간도 있습니다. 당신은 패배를 인정하기를 거부하고, 패배를 인정할 수없고, 매일 더 많이 배울 수있게됩니다. 이 세상과 싸울 수있는 능력. 자신 만의 행복한 사고 방식을 열어 자신이 열정적이고 긍정적으로되게하고 진정한 행복이 다른 사람들의 자산이되게하십시오. 미소가 이상하게 전달 될 수있는 것처럼 행복은 자본과 교환 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산다. 고통에 관한 좋은 삶을 살아라. 고통은 원래 인생에서 가장 좋은 학교였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모든 사람의 눈으로 빛나게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돌려 주려는 노력은 모두 조용히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다른 사람들의 지식을 배우고, 자급 자족하고, 다른 사람들의 힘을 배우고, 그것을 보상하십시오!"인생은 너무 단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