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다른 사람을 비웃지 말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을 존중하는 것과 동등한


다른 사람을 비웃지 말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을 존중하는 것과 동등한

가이던스 언어 : 항상 다른 사람들을 비웃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비웃을 때, 다른 사람의 감정을 생각해 보았습니까? 당신이 웃음과 웃기는 단어를 사용하여 실제로 웃으면 서 실제로 당신은 또한 매우 우스꽝스럽고, 다른 사람들보다 뒤에있는 다른 사람을 가리 키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농담으로 삼지 말라.

인생에서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에 대한 농담을 할 때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몸에있는 어리석은 일을 무시하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해를 무시합니다. 사실 삶의 모든 단계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어리석은 일을합니다.

웃음은 다른 사람을 비웃지 말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비웃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사람이되고, 진실해야하며, 다른 사람들의 단점과 결함을 보지 말고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도 자신의 미래가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으므로 겸손한 눈으로 다른 사람을 보지 말고 사람들은 평등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존중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농담을 지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러한 일을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대할 때이 행동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평범하며, 어떻게 결함이 있으며, 당신에게 다가 가지 않습니다. 한 가지는, "가장 가난한자는 식량을 구하는 것이고, 죽지 않는 것은 항상 나올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모든면에서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태도를 비웃는 태도는 낮을 수 있습니다. 우선, 당신의 농담에 대한 태도는 당신이 겸손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사람들.

상태, 부, 외모, 능력면에서 크게 다를지라도 사려 깊고 자부심이 강하지 만, 정신적으로 건전한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들의 경멸이나 조소에 민감 할 수 있습니다. 무책임한 말은 그에게 상처를주고 미래를 망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최소한이어야한다는 원칙을 지켜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비웃지 마십시오.

수도사가 산의 사원에 살았다는 전설이 있는데 어느 날 밤 도둑이 성전을 방문했습니다. 도둑은 수도원에 있었고 가치있는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실망했고 떠날 준비가되었을 때 그는 문앞에있는 수수에서 부딪 혔습니다. 도둑은 잃어 버렸고 가오는 침착하게 말했다 : "너무 추워서, 너는 나를 보러 먼 길을 달린다. 어떻게 너를 빈손으로 되돌려 보내 줄 수 있니? 내 몸에 달린이 예복은 너를 보낼거야." 예복을 벗어 던져서 도둑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도둑은 머리를 내리고 달빛에 빠져 들었다. Gao Yan은 등을 들여다 보며 "나는 그에게 밝은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날 Gao Song은 그의 가운이 깨끗이 씻겨 져서 문 앞에 깔끔하게 쌓여 있음을 발견했다. 가오 하오 (Gao Hao)는 예복을 입고 "마침내 그에게 밝은 달을 보냈습니다.

이야기 속의 사탕 수수는 잃어버린 도둑을 달과 비슷한 마음으로 구한 현명한 사람입니다. 이 달과 같은 정신 상태는 모든 사람에게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존엄성을 찢어 버리고 경멸을 비웃는 대신에 그러한 마음의 상태로 다른 사람들을 대해야합니다.

인생에서 행복이나 가족이 아무리 많아도 사소하고 무력감이 있습니다. 인생과 마찬가지로 모든 가족은 어려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나 노래하기 어려운 노래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을 비웃지 말고 재미있게 놀지 마십시오. 당신이 다른 누군가를 비웃을 때, 당신은 무력감과 고통이 있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삶의 길에서 아무도 삶을 고칠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을 비웃지 말고 언젠가는 농담을하는 사람이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위한 길을 떠나는 남자가 되려면, 그것은 길이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그가 언제나 삶에 대해 자랑스러워했다는 것을 보장 할 수 없다. 웃음 거리로 다른 사람들을 나쁘게 대하지 마십시오!

여러 번, 우리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들을 자유롭게 비웃는 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로 만족스럽지 못한 장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시가 말한대로, 우리는 새장에서 새들을 비웃는 다. 그러나 우리는 마음이 세계 새장 위로 날아가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사슬에서 잡힌 동물을 비웃었지만 사슬이 우리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몰랐다. 우리는 우물 바닥에서 개구리를 우습게 만들었지 만, 광대 한 하늘을 완전히 보지 못했다 "고 말했습니다."금은 없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누구나 단점과 장점이 있습니다. 누가 자격에 대해 조롱 받는가?

모든 사람의 삶은 행복하고, 슬프고, 즐겁고, 슬프고, 삶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을 웃지 마시고, 웃으며, 따뜻한 언어는 다른 사람의 삶을 따뜻하게합니다.

수년은 시간, 시간은 화살 같아요. 우리가이 세상으로 사라질 때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우리의 삶의 이야기는 바람과 함께 표류 할 것이고, 모든 것이 먼지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뇌한 기분으로 우리 자신에게 친절하게 배워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비웃지 말고 매일 소중히하며 가족과 친구들의 날을 소중히 여기며 붉은 먼지를 걷은 낯선 사람들을 소중히여십시오.

편집자 주 : 모든 사람은 생각, 이상,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함이 있거나 장애가 있더라도 존경 받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경멸과 비웃음으로 그것을 보았을 때 생각하십시오. 우리가있을 때, 우리는 우리의 마음에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일을하고 다른 사람들을위한 공간을 남기는 것은 올바른 삶의 가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