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안녕, 가난한 십대


나는 자주 진정하고 너를 기억할 것이다.

당신은 이상한 도시에서 자랐고 낯선 사람을 다루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히피 미소를 짓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암묵적 본성을 숨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언제 시작할 지 모르며 자신을 증명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종종 그것은 비생산적입니다. 당신은 종종 실패했다고 증명하고, 부모님에게서 "우리 말을 듣지 않겠습니다."

그 때, 당신은 불모입니다. 당신은 항상 그것을 거울처럼 사용하는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네 아빠처럼.

그 해에, 당신 아버지는 종종 당신 앞에서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느끼게했습니다. 너는 부러워하고 경멸한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어조로 당신에게서 그의 실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일 수업을 건너 뛰고 거리에서 걸으십시오. 당신은 또한 자랑스럽고 잊을 수없는 것을 배웁니다. 본질적으로 빈곤을 은폐 할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부모님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의 부모가 자녀와 함께하지 말라고 자녀에게 권고하면 자녀에게 담배를 피우지 말라고 설득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자신을 속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아무 것도없는 사람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서점에서 하루 종일 책을 읽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카페에 가면 부모님 께 물어 보면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 그들의 소원에 반하는 것이라고 느끼며, 그들이 스스로를 위해 만드는 어둠의 종류가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가혹한 처벌을 받고 고향에있는 한 사람이 고등학교에 보내집니다. 외로움은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휴일 동안, 당신은 기숙사에 앉아 친구들이 즐겁게 가방을 싸서 집에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혼자 있기 전까지는 실제로 울었습니다. 잔디밭 아래 혼자 앉아서 먼길에있는 사람들이 중추절을 축하 할 때, 하늘에있는 달이 먼 친척들의 얼굴을 반사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1 년에 5 문장 이상 당신과 이야기 한 아빠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편지지 더미를 꺼내 페인트 칠하고 마침내 편지를 썼습니다. 당신은 걱정으로 우체통에 던지고 있습니다. 과거의 반란이 그를 우회로로 만들었다 고 인정하면서 마침내 자신이 증명 한 방식이 순진하고 무식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아빠로부터 답장을받습니다. 그 해에 집에 갔을 때 아빠에게 몇 년 동안 안아 보였습니다.

합동 입시 연중, 아빠는 당신을 어깨에 두 드리면서 아들이 돌아 왔을 때 대학생이었습니다. 아빠는 오랫동안 잃어버린 기대치 때문에 마침내 당신이 도망가는 문제에 직면해야합니다. 매년 당신은 입학 시험 시스템에서 분노와 분노를 배우지 만, 대학을 은폐하기 만하면 당신은 너무 성취 할 수 없습니다.

"이탈리아어"가 보일 때까지 합동 입시에 관한 기사는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라고합니다. 너는 아주 감동 받았어. 너는 그것을 조심스럽게 찢어 버리고, 오늘도 너의 지갑에서 그것을 소중히 간직한다. 마침내 당신은 처음으로 자신을 솔직하게 마주하게됩니다. 사실, 당신이 모든 종류의 첫 번째 자리를 지니고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부모님이 다시 행복하게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 해의 밤, 컴퓨터 게임에서 밤늦게 하늘에 매달리는 별과 달까지. 너는 밤에 승인하고 낮 동안에 수업에 참석한다. 선생님을 괴상한 학생으로 보아라. 선생님은 한 때 전문의에게 갈 수 있다는 기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대학 학부에 다녔습니다.

그 날부터, 당신은 끈기가 많은 것을 의미있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당신은 10 년 후 자신에게 쓰여진 첫 번째 글을 써서 미래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러나 메시지 게시판을 비웃는 대가로 너는 거의 포기했다. 그래서 당신은 지갑에서 빨리 뒤집어서 "결코 포기하지 마라."라고 다시 읽었습니다.

물론, 나는 약간의 IQ를 가지고 있고, 나는 꿈이 여전히 유일한 꿈이라면, 그것을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 마음의 바닥에 머물면서 그것을 지키십시오. 치지 않게하십시오. 길을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그것은 확고하게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당신은 처음으로 웹 사이트의 편집자 였고, 당신은 너무나 흥분하여 밤새도록 잘 수있었습니다. 당신은 처음으로 초안을 작성했고, 당신은 오랫동안 흥미로 웠습니다. 당신은 특히 그 기회를 소중히하고 이른 아침에 원고를 작성한 다음 편집자와 함께 변경하고 "충칭, 중경"을 갖습니다.

나중에 다른 사람들은 귀하의 초안을 계속 찾고 당신은 이른 아침에 다시 작성합니다. 불행히도 컴퓨터는 파란색 화면이 중간에 있고 아무 것도 쓰지 않은 것을 알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분을 정리하고 다시 썼습니다. 해가 떠오르면, 당신은 원고를 끝내 셨습니다. 결국은 아니지만.

항상 온실, 명예와 그림자 같은 것이 아니라 성장의 기복에 감사하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당신과 함께했습니다. 당신은 운이 좋지 않을 것이며, 항상 효소가 아님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영혼은 당신이 가난했지만, 자신의 감정에 따라 신중하게 보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반란을 시도했을 때, 여러 가지 무지로 인해 쓴 고통을 겪었지만, 그들은 조용히 감미로움을 돌 렸으며, 어제마다 물을 뿌려서 점차적으로 물러났습니다.

마침내 언젠가는 가난한 소년 한테 행복하게 인사 할 수 있습니다. 열등감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나는 상하로 갈 필요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나는 충분히 따뜻하고 매끄러운 세부 사항을 언제나 소중히해야합니다.

요즘 저는 종종 당신을 생각합니다. 당신이 나를 따라 오는 것을 볼 수있는 것처럼, 넘어 지거나, 진흙 투성이이거나, 외롭고, 종종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어렸을 때처럼 당신은 땅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더러운 손을 들었고 당신의 얼굴을 닦았습니다, 여전히 세계에 미소지었습니다. 당신은 평범하고 평범하지만 결국에는 쓸모 없게되지는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