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아름답고 슬픈 문장


1. 무언가를 더 많이 갖고 싶을수록 무언가를 잃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2. 그 순간 나는 전 세계가 내 앞에서 무너지는 것을 보았다. 폐허의 타일에는 신선한 추억이 새겨 져 있으며, 이제는 조용히 지구에 붙어 있습니다. 조용히 걷는 것을 조심스럽게해도, 나는 추억으로 추방당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 눈물은 한 사람을 생각 나게하고 누군가를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울기에 합당한 사람이 적어도 한 명 있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4. 누가 생명의 물결에 저항 할 수 있습니까?

5. 기억에 새겨진 여름은 우리가 햇볕에 흘리는 눈물입니다.

6. 나를 누가 동화 일에만 데려왔 을까?

7.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할 때, 종종 많은 것들이 되돌릴 수없는 때가 있습니다.

8. 누군가를 정말로 잊고 싶을 때, 그 사람은 이미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9.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은 그에게 의미가 없다.

10. 현실주의자가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종종 이상이 현실화되기 때문입니다.

11. 때때로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때 그것을 매우 소중하게 만드는 것이 다.

12. 나는 그녀에 대해 너무 걱정 했습니까? 아니면 그냥 저를 걱정하지 않았을 지 모릅니다.

13. 우리 모두는 서로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얕고 깊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찍 잊어 버리고 나중에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15. 어떤 사람들은 존재합니다. 그것은 운명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는 무엇에 대해서도 불평해서는 안됩니다.

16. 술에 취해도 아무 것도 잊을 수 없기 때문에 일종의 기억이됩니다.

17. 내가 너를 떠나지 못하면 너는 나를 버렸어.

우리는 서로를 잊는다.

19. 나는 결코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나는 결코 슬퍼하지 않았다. 행복하지도 않습니다.

20. 차가운 손끝으로 부드럽게 내 손바닥에 의존성을 기록해 둡니다.

21. 눈물조차도 기념입니다. 눈물이 나더라도 어린 시절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22. 하나는 화려한 단 수명의 꿈이고, 하나는 잔인하고 긴 현실이다.

23. 잃어버린 해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당신의 미소는 기억에 없습니다.

24. 추운 맹세는 동화 속에서 자고있다.

25. 깨진 것은 가장 잔인한 것이 아닙니다. 가장 잔인한 일은이 조각들을 밟고 고통이 없다고 완고하게 찾는 것입니다 .......

26. 한 사람의 존재는 종종 오랜 시간의 실종 후에 나타난다.

27. 때로는 무언가를 얻으려고 포기하고, 나중에 포기하고자하는 사람들을 구하십시오.

28. 그녀는 나를 미소 지으며 가르쳐 주었다.

29. 외로움은 멋진 절벽에 불과합니다.

30. 나는 너를 괴롭히지 않고 너 자신을 괴롭 히고있다.

31. 많은 일들이 천천히 제거되고 마음 속에 모아졌고 그 후에 일이 잘못되었습니다.

32. 나는 우리가 알고있는 곳에서 너를 잊었다.

33. 어떤 말은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지 않거나, 거짓말하는 것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34. 한숨을 쉬는 것처럼 웃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슬퍼 할 수 있니?

35. 사실, 술취한 꿈은 잊어 버린 농담 일뿐입니다. 당신이 사람을 잊어 버렸다고 생각하면, 그녀를 기억할 때보 다 고통 스럽습니다.

36. 당신이 그리워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놓치지 않은 사람들은 침착하게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37. 당신의 생각을 별과 함께 계산해야합니까, 아니면 하늘의 별을 당신과 함께 세어야합니까?

38. 내가 정말로 한 사람을 보호하고 싶을 때, 나는 그 사람에 의해 조용히 지키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55. 나는 네 표정을 항상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미소 지을지라도 나는 매우 슬프다.

39. 나는 익숙해 졌을 때 울기를 배우지 않았고, 지금은 종종 눈물을 흘립니다.

40. 주머니 시계의 오래된 사진에는 천국에서 나를 만나고 싶다고 말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나는 그녀의 미소를 시간의 근처에 두었다. 나는 항상 그녀의 미소를 지으며 싶다.

41. 나는 외롭고 밤낮으로 빛나는 별들을 가진 외로운 아이이다.

42. 하늘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외롭다.

43. 나는 어린 시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동화를 좋아한다.

44. 카이트가 하늘에 질려지면, 돌아 오지 않고 바다에 떨어질 것인가?

45. 내가 가장 무언가를 말하고 싶을 때가 가장 조용한 때가 많다.

46. ​​일몰 속에서 동화의 세계.

47. 누군가를 정말로 기다리면 그 사람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48. 하늘이 너무 혼잡하면 우리는 함께 지옥에 갈 것입니다.

49. 당신은 진정한 사랑은 희생이고 당신은이 삶에 사랑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때부터. 시간이 지나면 버려졌습니다.

51. 나는 사랑에 상처를 입을 정도로 가까웠다.

52. 현대인의 생활 조건 : 오늘 수업에서 어제 잠을 자면 내일 돈을 쓴다.

53. 나는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모르는 척한다. 많은 것들, 나는 모르는 척하지만 알아요.

54. 만약에 당신이 울고 있다고 말하면, 당신은 강해질 수 있습니다.

55. 나는 모른다. 나는 이순신이 될 것이다.

56. 미소 뒤에 나의 약점이있다.

57. 당신이 사랑의 자부심에 관해 생각한다면 단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사랑합니다.

58. 만약 당신의 마음이 두 가지로 나뉘어 진다면, 나는 두 개의 새로운 세상이 매우 피곤하고 지쳐야만한다고 생각합니다.

59. 날씨가 좋을 때, 나는 다시 너를 사랑할 것이다.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이 떠났음을 믿고 싶지는 않습니다.

61. 당신이 나를 일반적으로 회사로 남겨두기로 결정한 것처럼,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62. 어느 날 당신을 떠났을 때, 당신은 단지 내 안락이 필요한 어린이와 같습니다.

63. 손가락이 흘러 내 별이 궤도에서 천천히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64. 아직 행복하지 않은 행복은 없습니다. 동화가 없으며 어린 시절이 여전히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