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독일 유아 교육


독일에 도착하면 압도적 인 교육 업체 및 개인 교습 광고를 볼 수 없지만 독일의 교육 표준은 특히 직업 교육 및 품질 교육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독일의 기본법 제 7 조 (6) 항은 유치원 설치가 금지되어 있음을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즉, 아이들이 출국하기 전에는 춤, 체조, 독서, 회화, 피아노, 외국어, 올림픽 번호 등 소위 유아 교육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유치원에서 아이들 앞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독일 경제 정책 연구 전문가 인 양 페이 창 (Yang Peichang)의 요약에 따르면, 첫째, 폭력을 허용하지 않고 큰소리로 말하지 않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사회적 상식, 둘째, 자녀의 실습 능력, 어린 시절부터 특정 일을하도록 주도권을 쥐게한다. 셋째, 아이들의 감성 지능, 특히 지도력을 배양하십시오.

독일 학생은 숙제가 없으며 반나절 수업이 있고 오전에는 수업에 참여하며 오후는 주로 자신의 취미를 기본으로하며 의무는 아니며 피아노, 그림, 수공예 및 스포츠를 배울 수 있습니다. 독일 교육 공동체에 대한 전반적인 견해 : 소위 지식이 너무 일찍 가르쳐지면 아이들은 모든면에서 성숙하지 않고 투기 적 능력이 없으며 마침내지지를 얻고 독서 기계가됩니다.

독일에는 8,800 만 명의 인구가 있지만 300 개 이상의 공립 대학교가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대학 입학 시험이 없기 때문에 입학 신청서를 통해 대학 입학 및 추천 제도 만 가능하며, 독일 대학은 학비를 낼 필요가 없으며 유학생에게도 유익합니다. 독일에서는 선생님과 학부모가 유명한 대학을주의 깊게 관찰하지 않습니다.

셋째 고등학교에서는 학교, 학부모 및 학생들이 자신의 발달 필요에 따라 더 많은 교육을 개발할 것이며 이로써 일부 학생들은 기술 훈련 학교 및 직업 기술 대학에 입학하게됩니다. 여기에서 매우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기술 학교 졸업생의 치료는 엘리트 학교의 치료보다 낮지 않을 것이고 적어도 차별 고용 시스템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은 훌륭한 직업을 찾아 좋은 소득을 얻기 위해 좋은 대학에 가지 않아도되며 이는 독일 최고의 직업 교육의 근원입니다.

학생들의 또 다른 부분은 더 많은 연구를 위해 권위있는 학교에 갈 것입니다. 그러나 대학에 입학 할 수 있다는 것은 누구든지 성공적으로 대학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며 독일에서 졸업장을받는 것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정직하고 근면하면 졸업 할 수 있습니다. 출판에 종사 한 사람은 독일 대학의 교과서를 소개하고 나중에 그들이 물었을 때 독일 대학에는 통일 된 대학 교과서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대학의 첫 번째 수업에서 대학의 교사에게이 교과서에 대한 참고 도서를 많이 게시하고 시험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수의 가르침은 교수의 자유와 힘이며, 교수는 자신의 전공을 따라야합니다. 배경과 윤리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도서를주의 깊게 읽지 않으면 시험을 끝낼 수 없으므로 시험 전 검토 개요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교사는 참조 서를 말할뿐만 아니라 학습 측면에서 생각하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것은 지식을 습득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독일 국가는 합리성, 실용주의 및 논리로 항상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도 그러한 교육 개념 및 시스템을 통해 개발되었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