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역경이란 우리의 운명과 삶을 통해 끓어 오르는 끓는 물이 흩어지는 것입니다.


역경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역경은 힘들지만 당신의 위치는 항상 자라며 내리막 길은 내리막 길이므로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는 않지만 내리막 길을 걷고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지 못합니다.

우리의 삶에서 역경은 선보다 낫고, 뒤틀림은 평온보다 더 위대한 것입니다. 이것은 삶의 법칙입니다. 범선을 항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앞으로 항해하고 바람을 일으킬 역풍이 필요합니다. 우여곡절이있는 삶은 창조적 인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그런 우화 이야기가있다. 산속에 여우가있다. 꼬리가 더 일찍 감기는데, 영리하다고 느껴졌고, 사냥꾼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그러나 어느 날, 오랫동안 그것을 찾고 있던 사냥꾼들의 손에 마침내 심어졌다. 새장에서 지낸 여우는 현재의 곤경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생각했다. 매일 매일 일을하는 것이 조심 스러웠다.이 비 숙련 사냥꾼은 어떻게 잡을 수 있었 을까?이 순간에 바람이 불었다. 운동 감이있다. 여우는 갑자기 원을 그리던 꼬리가 그 고유 한 기능을 잃어 버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냥꾼은 눈 위에서 자신의 발자국을 따라갑니다. 꼬리를 내려 땅에 끌면 발자국이 지워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냥꾼과 다시 한 번 돈을 걸면 사냥꾼은 사흘 만에 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냥꾼은 여우를 넣었고, 사냥꾼은 결코 여우의 발자국을 찾지 않았습니다.

역경에 시달려 불평은 쓸모가 없습니다. 덫에 걸리고 생각하는 것이 사려 깊고, 생각하면 역경의 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산이 물을 저장할 수없는 것처럼 구름은 태양과 달을 잠글 수 없습니다. 역경은 삶의 본질을 뒤집을 수없는 진리입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로 하여금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합니다.

스릴 소용돌이의 형성은 숨겨진 암초가 물 아래에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흐르는 물에 저항이 가해지면 장력 과도가 형성되어 싸우게됩니다. 소용돌이 류의 경이로움은 삶의 긴장감을 보여 주며, 이는 힘든 일입니다. 우리는 흐르는 암초처럼 역경에 처해 있으며 스포츠의 활력을 얻으려는 강한 투쟁 만합니다. 역경은 우리의 삶의 활력을위한 운동장을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뼈가 더 강하고 활기차게 만들어졌습니다!

역경 속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우고, 차별 때문에 자신의 존엄성을 찾으십시오. 그들이 억압되었을 때에 만, 그들은 그들이 싸우고 있고, 경쟁을 알기 위해 압박 당하고 있음을 압니다. 봄은 무게로 뒷받침되며, 그 반동을 포기하고자하는 욕망은 없다. 자갈의 큰 알갱이는 압착되고 부딪혀서 자갈 양동이의 꼭대기에 부딪 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이 알려져있다. 역경은 저항을 창조하고 저항은 오직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역경에 빠지면 고통 스럽지만 운이 좋다. 역경의 주머니에는 귀중한 재산이 들어 있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장벽을 넘을 때 갑자기이 풍부한 자산을 얻게됩니다. 우리는 누에들을 때리는 누에들이 그 피로 몸에 묶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크의 모든 과정은 고통 스럽습니다. 마침내 시체를 실크에 싸서 고통당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방이 날아가려면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역경은 성격의 브랜드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철로에서 연소하는 강철처럼 차가 우며 고온 용융뿐만 아니라 삽의 해머에도 적용됩니다. 그러나 박자를 견딜 수있는 강철이 많을수록 날카로운 칼을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역경은 삶을 단조의 용광로이며 삶을 단련시키는 것은 철 삽입니다.

역경에 직면하여 우리는 쉽게 약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역경에 처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약한 클릭에 완전히 노출되어있어 인생의 단점을 볼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임시 불만이 있더라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현재이 불만은 우리가 뱉어 낸 배기 가스입니다. 배기 가스가 방출되면 우리는 여전히 좋은 정신 상태를 유지하며 삶의 전환점이 곧 나타날 것입니다.

역경은 종종 우리의 기발하고 창의성을 발휘하여 우리가 비현실적인 환상과 사랑의 자부심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이 경멸하는 가장 단순한 것들로부터 다시 시작하여 생존 기회를 얻도록합니다.

역경의시기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손길을 피우는 진흙 속에 숨어있는 기회가 종종 있습니다. 이 때 결정적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천분의 일만 남았을지라도 포기하지 마십시오.

역경 속의 가족 관계는 소중하며 역경 속의 우정은 드뭅니다. 역경의 사랑은 진실합니다. 역경은 우리의 삶을 시험해보기위한 시금석입니다.

살기를 배우려면 역경이 당신에게주는 고통을 경험해야합니다. 고통이 심할수록 생존의 희망이 높을수록 생존을위한 마법의 무기를 더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역경은 아름다운 삶의 풍경입니다. 우리가 고난과 폭풍으로 어려움을 겪은 후에야 눈부신 광휘를 볼 수 있습니다.

강철의 불꽃은 그것이 풀려나는 순간부터 발산하고 있었고 붉은 철이 망치 아래 화성에서 튕겨 나갔다. 역경은 영감의 영역입니다. 분노는 당신의 지혜를 활성화시키고, 역경에 맞서 방어선을 방어하며, 역경의 불운에 견디며, 역경의 생존의 보물을 발견 할 것입니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역경에 빠지는 것이 의지를 형성하는 이상적인 장소임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 중 대부분은 더 부드러운 하루를 생각하고 비틀 거리기를 싫어합니다. 진흙 아래에서하는 것보다 호수에 연꽃을 만들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 결과는 정확히 반대입니다. 연꽃은 물 표면에 뜨는 기대 일 뿐이며 외부에서는 아름답습니다. 진흙에있는 바퀴벌레는 가장 영양가있는 품목입니다. 진흙 속에있는 바퀴벌레와 같은 역경은 가장 풍부한 지혜의 근원이며 진흙에서 제거되면 가장 실질적인 가치입니다.

역경은 단순한 외형의 석재 제분과 같지만 두부는 희고 섬세합니다.

실생활에서 우리의 생각은 편안함 속에서 생존의 즐거움을 누리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역경 울타리에있는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더 자신을 즐기면 미래에는 Anle의 퇴적으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영원히 결코 높은 것은 없을 것입니다. 높은 나뭇 가지에있는 사과는 바람에 날려 요리되고, 하늘로 쌓은 봉우리는 구름으로 덮여 있으며, 영원한 해는 달리기 하루가 지나면 서쪽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역경은 우리에게 삶에 대한 많은 계시를 가져 왔으며, 역경이 우리에게 어떤 종류의 영적 만남을주는 것을 파헤 치고 느끼기위한 주도권을 가져야합니다. 역경은 물이 정체되는 것이 아니라 와전류입니다. 싸움 만이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재물을 모으는 것과 같은 역경을 극복하고 역경을 보는 것이 황금 포장 도로입니다. 역경은 당신의 의지를 쌓고 있습니다. 당신이 금 조각이라고 생각하면, 역경을 통해 더 많이 발전할수록, 당신의 광택이 더 밝아집니다! 인생의 매끄러움은 당신의 투쟁 정신을 파멸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침착 한 물처럼, 떼를 통해서만, 역동적 인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멋진 모양의 물을 볼 수 있습니다. 역경은 흐르는 물 속에 사는 주거지이며, 레이아웃에서 스릴 있으며 인생 역 동성의 활력을 만들어냅니다.

폭풍우에 의해 침례받은 하늘은 매우 파랗고, 가을 바람으로 죽은 잎과 긴 겨울을 멸망시키기 위해 봄의 푸른 소원을 깨끗이해야하며, 우주의 시작으로 우리는 활력을 표현하기 위해 침착해야합니다! 역경에 의해 생겨난 매력보다 더 흥미 진진한 삶의 터전을 만들어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생수를 찬물에 담을 때 그것은 날 달걀 일뿐입니다. 우리는 달걀을 하나에 넣습니다. 냄비의 끓는 물에서는 맛있는 식사가 될 것입니다.

역경은 우리의 운명과 삶을 통해 끓어 오르는 끓는 물 냄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