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여자 친구 2019에 쓴다.


1. 나는 여자 친구가 있는데, 마음과 마음, 말 할 것도없고 때로는 처음에는 좋지 않지만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함께 경험 한 날들에 서로의 마음이있다.

2. 나는 항상 세계에서 가장 좋은 여자 친구를 갖는 것에 대해 내 여자 친구를 부러워했다.

3. 나는 항상 여자 친구를 부러워하고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여자 친구가있다. 나는 자주 만난적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 감정은 가볍다. 우정으로 말미암아 너의 인생에 미쳐 버릴 것이다.

4. 나는 우리가 아직 다른 사람들의 여자가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 사진을 함께 가져와야한다고 생각한다.

5. 나는 너에게 영원히 말할 것을 대담하게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감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6. 나는 욕심이 없다. 작은 단 하나의 소망 만 있습니다. 항상 내 인생에서 당신, 내 여자 친구가있을 것입니다.

7. 나는 두 번의 범죄를 함께했던 날을 잊을 수 없다.

8. 그들은 처음에는 그다지 좋지는 않았지만 함께 경험 한 날에는 견고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삶의 진정한 의미는 호흡 횟수가 아니라 숨쉴 수없는 순간입니다.

10. 당신이 아플 때, 도움을 청하십시오. 절망에 빠지면 나와 동행해서, 정말 고마워요.

11. 당신을 알고있는 여자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12.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사람이있어, 그것을 소중히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13. 친애하는 여자 친구, 당신은 내 외로운 시간을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습니다.

14. 실제로 여자 친구가 두 명 있는데, 돈을 빌리면 돈을 요구할 때 다른 여자 친구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15. 친구 란 너를 보며 너를 좋아할 수있는 사람이다. 좋은 여자 친구는 당신의 단점 중 하나를 잡아서 마지막 절반에있는 단서를 말하는 것입니다.

16. 믿거 나 말거나, 네 인생에서 시간을 잃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있다.

17. 너는 내 마음이 행복하지 않다. 나는 너를 위해 말다툼한다.

18. 가장 좋은 사랑은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진짜 사람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19. 가장 좋은 여자 친구는 당신에게 은폐와 상호 신뢰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이 죽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은 사랑은 당신이 자신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당신과 진짜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20. 여자 친구가 함께있는 한, 그것은 스매싱 (smashing)이라고 불리며, 우정은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21. 당신이 나를 필요로하는 한, 나는 항상 당신이 볼 수있는 곳에있을 것입니다.

22. 진정한 친구들은 과거를 받아들이고 현재를 후원하며 미래에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23.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게 느끼게하는 것은 내 여자 친구와 행복을 하나씩 살펴 보는 것입니다.

24. 울고 싶을 때, 나를 찾으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어깨를 줄 것입니다!

25. 아무도 믿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나를 찾으 라. 말해라. 나는 너를 믿는다.

26. 당신이 한밤중에 외로울 때, 나를 찾으십시오, 나는 당신과 말할 것입니다!

27. 때로는 잘못하고 울기 싫었지만, 친구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는 한, 나는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모임은 일종의 운명입니다. 모두가 소중히 간직하기를 바랍니다.

28. 같은 날에 여자 친구와 결혼하는 것에 대해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29. 나는 언제나 내 여자 친구와 함께 방을 빌리고 싶었고, 하루 종일 다른 수업에서 일하게 될 것이고 나는 행복 할 때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 행복 할 때 나는 함께 울 것이다. 슬플 때 나는 함께 울 것이다! 나는 열망했다.

30. 행복은 당신이 남자 친구가 없다고해도, 당신이 사랑한다고 말하는 귀중한 여자 친구를 갖게 될 것입니다.

31. 당신이 나쁜 기분에 처했을 때, 항상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만 물어보십시오. 창문을 열고 하늘을 올려다 보아라. 웃고, 내일은 멋진 또 다른 하루입니다.

32. 나는 힘이 없을 때 나를 인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때 나는 위로를받습니다. 나는 아플 때 도움을 청합니다. 절망에 빠지면 울며, 정말 고마워요.

33.이 세월을 통해 나를 동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쾌한 성미를 용인하고, 내 불합리한 고생을 용인하고, 내가 헌신 한 날을 잊어 버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34. 나는 너와 함께한다는 것에 지치지 않는다. 나는 항상 함께 이야기 할 수있는 주제가 아니지만, 나는 함께 이야기하지 않는다. 내가 말하지 않더라도 나는 당혹스럽지 않다. 이 무료, 심지어 연인은 줄 수 없습니다.

35. 나는 좋은 여자 친구가있다, 우리는 연인이 아니다, 우리는 레즈가 아니지만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

36. 나는 내 마음을 말하고 말을하는 여자 친구가있다. 나는 처음에는 그리 좋지 않다고 말하지도 않지 만, 함께 경험 한 날에는 그렇게 결정된다.

37. 내가 힘이 없을 때 나를 인도 해주시고, 울 때 나를 위로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38. 그러나 함께하지 않으면 말을하지 않더라도 당혹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 무료, 심지어 연인은 줄 수 없습니다.

39. 같은 날에 여자 친구와 결혼 할 생각인가?

40. 내 여자 친구는 울기를 원할 때 어깨에 너를 대접 할 것이다. 끝나면 눈물과 눈물로 옷을 빨게 할 것이다.

41. 좋은 친구는 별과 같아요. 항상 보지는 않지만 항상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42. 여자 친구는 다른 사람들이 왕따를 당할 때 당신을 위해 기꺼이 일어 서고있는 사람입니다.

43. 당신은 기억합니다 : 그가 당신의 날개를 부러 뜨리면, 나는 손으로 천국을 파멸시킬 것이고, 아무도 당신을 다치게 할 것입니다.

44. 사실, 여자 친구가 두 명 있는데, 기꺼이 돈을 빌려주는 여자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45. 그녀가 당신에게서 돈을 요구할 때, 당신이 그녀를 때릴 수있는 또 다른 대담함,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

46. ​​나는 좋은 여자 친구가있다, 우리는 연인이 아니다, 우리는 레즈가 아니지만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

47. 나를 필요로하는 한 항상 볼 수있는 곳에있게 될 것입니다.

48. 오리지널 우정으로 말하면, 평생 동안 네 인생에 미쳐 버릴 것입니다.

49. 여자 친구가있는 한 비명을 질렀습니다! 우정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50. 나는 깊이있는 여자가되고 싶어하고, 변덕스러운 여성 훌리건, 잘 교육받은 여자가되고 싶다.

51. 여자 친구가 함께 앉아 있습니다. 내가 말한 앞머리가 말을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아무 말도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당혹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52. 자주 만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감정이 약합니다.

53. 시끄러운, 당신이 떠날 수 없다면, 당신은 여자 친구라고 부릅니다.

54. 친애하는 여자 친구, 당신은 내 외로운 시간을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습니다.

55.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사람이있어, 그것을 소중히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56. 당신에게 가장 좋은 사람은 종종 가장 괴롭히는 사람입니다. 세계의 사람들은 종종 그를 위해 가장 좋은 사람을 괴롭힌다.

57. 여자 친구는 우리를 위해서 애인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