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2019 년 유치원 안전 작업 아이디어


개요 : 어린이 발달의 모든 측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학습과 생활 활동을 어린 자녀에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안전과 건강 지식을 알리고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현재 학기에 아이들의 육체적, 정신적 발달을 좋게하고 미래의 일이 더 잘되기 위해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하나 : 교사가해야 할 일 :

1. 매일 아침 확인을하라. 어린 아이들이 위험한 물건을 공원으로 가지고 오지 않도록하십시오. 화상, 외상, 마약 중독을 예방하고 이물질이 귀, 코 및 기관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어린이가 분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엄격한 아동 안전 시스템.

2. 쌀을 먹을 때 화상을 입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수프를 따뜻하게 한 다음 어린 아이에게주고, 아이를 앞으로 가져 오십시오.

3, 약을 복용 좋은 아이를 가지고, 약은 어린이가 도달 할 수없는 장소에 배치해야하며, 아이의 이름을 써야합니다. 부모님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약물 치료가 적시에 정확하고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잘못되었거나 놓친 서비스를 취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아이들이 이물질이 들어간 침실에 들어가는 것을 막고 이물질이 귀, 코, 입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일 검사를하십시오. 정오에 누가 근무하고 있든, 우리는 점심 시간이있는 아이들, 특히 약을 먹는 아이들을 무시하지 않고 아이들의 수를 배가해야합니다. 후드 타기와 같은 나쁜 수면 습관에 대해 아이들을 검사하고 정확한시기에 맞추십시오.

5. 교실의 환기와 청결을 보장하고 모서리 자재의 안전과 위생을 보장하며 장난감을 정기적으로 소독하십시오.

6. 감염 질환의 발생을 적기에 예방하고, 한 사람에게 수건을 보장합니다.

7. 엄격하게 검사 기록을 작성하고 적시에 사람과 물품의 수를 세십시오.

8. 야외 활동을하는 동안 교사는 장소의 안전을 신중히 확인하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즉시 제거하고,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하고, 행사 후에 어린이 품목을 잊지 않도록합니다.

9. 자녀의 자기 보호 능력을 키우고 부모와 긴밀히 협력하며 예방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10. 유치원 주차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시행 아이를 부모님의 손에 맡기십시오.

11. 오후와 오후에 교사가 공원을 떠나면 학생들은 물, 전기, 문, 창문, 귀중품 등을 반입 할 때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12. 교사들은 항상 직장에서 경계해야하며, 안전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고, 눈은 아이들을 떠나지 않습니다. 아이들이있는 곳, 교사의 눈이있는 곳.

2 : 할 어린 아이들의 측면에서 :

안전을 위해서 우리는 좋은 질서를 가져야합니다. 좋은 질서를 형성하는 것은 어린이의 일상 생활 행동 규범을 개발하는 데서 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엄격하게 어린이를 요구하고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어린 자녀의 자기 보호 능력을 키우고, 예방 의식을 강화 시키며, 어린 자녀가 안전 의식에 기초하여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안전에주의를 환기 시키도록하십시오. 어린 아이들은 하루에 적어도 10 번 공원에 서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질서 정연하고, 어린 아이들에게 요구하며, 작은 붉은 꽃을 사용하여 보상을하기를 희망합니다.

1. 규칙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규칙적으로 행동하며 의식적으로 손을 씻고 물을 마시고 소변을 보냅니다.

2. 위아래 건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어린 아이들은 밀거나 당기지 않고 계단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3. 어린 아이들은 낯선 사람들과 걷지 않으며, 낯선 사람들을 먹지 않으며, 어른이나 그룹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 어린 아이들은 부상을 피하기 위해 문 사이, 탁자 사이 및 의자 사이에 손을 넣으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 야외에서 큰 장난감을 놀 때, 밀거나 쥐어 짜지 말고, 아이들은 서로 감독하며, 장비를 가지고있을 때 서로 도울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6. 전기 소켓 및 기타 전기 제품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가위를 사용할 때는 조심하십시오. 올바른 가위 사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7. 종이 공, 단추 등을 귀에 또는 코에 넣지 말고 입 속에 이물질을 넣지 마십시오.

8. 교사 활동에 관련된 안전 지식에 침투하여 아이들이 110, 120, 119의 비상 전화 번호의 번호와 목적을 알게하십시오. 비상 사태의 경우, 도움을 요청하고 안전하지 않은 요소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일을 경계해야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아이들의 눈과 아이들의 눈과 교사의 시선이 어디에 있는지 살펴야합니다. 안전 교육 관련 활동을위한 환경 조성, 일상 생활 활동 전개, 유아 안전 보건 교육 실시, 아동의 자기 보호 능력 습득 및 보호 능력 향상을위한 관련 활동 수행 유치원의 일상 생활, 교육 및 교육 활동,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다양한 활동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며, 어린 아이들이 간단한 지식과 방법으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