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안전한 작업 계획

2019 년 안전 생산 작업 계획



첫째, 전체 목표는 카운티의 수자원 안전 생산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심적으로 당사국 회의 6 기 본회의, 모든 수준의 안전 생산 비디오 회의 및 카운티 수자원 관리 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사람 중심의 안전한 개발 개념을 확립하고 심화 시키십시오 "안전 생산 년도"활동을 수행하고 예방에 중점을두고 감독을 강화하고 책임을 이행하며 안전 생산에 좋은 일을하고 심각한 사고를 예방하며 안전한 생산의 전반적인 좋은 상황을 유지합니다. 원활한 발전은 보안 보증을 제공합니다.
둘째, 공학적 측정 및 요점은 항상 안전 개발의 개념을 고수하고 안전 생산의 홍보 및 교육의 강도를 높입니다. 카운티의 수자원 관리 시스템은 연례 수질 보수 프로젝트 건설 프로젝트, 과중한 업무, 긴박한 시간 및 높은 요구 사항을 밀접하게 결합시켜야하며 모든 간부 및 근로자를 교육 할 수있는 기회로서 "안전 생산 년도"주제 선전 및 "안전한 생산 월"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항상 안전 생산의 문자열을 조여 "안전 우선, 예방 첫 번째,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 개발의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안전한 생산을 바탕으로 수질 보존 건설과 개발을 수립하고 안전 생산을 수준으로 삼습니다. 여러 부서의 지도자들과 안전 생산 노동자들의 성스러운 의무. 양당위원회 위원장이 강조하는 "항상 비밀 생산"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안전과 생산, 안전 및 효율성, 안전 및 개발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진정으로 "첫 번째"단계에서 안전 생산을합니다. 위치, 보안, 개발, 효율성 및 개발의 선순환을 이룹니다.
계층 적 관리 및 채점 책임 원칙에 따라 수자원 안전 생산의 "세 가지 조치"및 "세 가지 구조"를 계속 심화 할 것입니다. 안전 생산 목표 책임 시스템을 통제하고 연간 목표 책임의 통제를 파악하십시오. 층, 층 및 수평 및 수직을 구현하는 안전한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기업 안전 생산 주체의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우리는 기업 안전 생산의 주요 책임을 이행하고, 기업 안전 수준을 평가하고, 수자원 안전 생산을위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와 관리를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형성하는 3 년간의 조치를 종합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핵심 사항을 강조 표시하고 조치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위험한 저수지의 보강, 농촌 수력 발전, 강 모래 채취 등과 같은 중요 영역과 중요한 기간에 초점을 맞추어 숨겨진 위험에 대한 목표, 조치 및 조치를 확인하고 노력을 증진하며 다양한 조치를 완수합니다.
규제 책임의 이행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정부와 안전 생산 감독 및 관리 관련 책임에 관한 임시 규정"을 성실히 이행하고, 안전 생산 감독 주체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주요 간부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행정 책임자 시스템을 강화하고, 부서 내 업무 안전 의무를 완전히 이행 할 것입니다. 주 담당자는 "한 게시물 및 두 가지 책임"을 준수해야하며 비즈니스 작업 및 안전 생산 작업의 배치, 검사, 구현 및 피드백과 동일하게 주장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안전 생산 "한 두 가지 책임"과 숨겨진 위험의 조사 및 관리에 대한 관련 조치를 감독하고 수자원 안전 생산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감독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홍수시기에는 안전 생산 검사를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중대하고 중요한 시간에 안전 생산 검사를 수행 할 수있는 힘을 조직하십시오. 수자원 관리 프로젝트, 저수지, 수력 발전소, 제방 등의 검사에 중점을 둡니다. 건설 프로젝트의 경우 계획을 실행하고 프로젝트의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건설 부문을 감독해야합니다. 저수지 및 제방의 개폐 장치는 시험되어야하며 문제는 모든 종류의 기계 및 장치가 작동하지 않도록 시간 내에 정정되어야한다.
정보보고 시스템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생산 작업보고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안전 생산 월별보고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안전 생산 정보의보고를 강화하기 위해 사고 정보를 적시에 정확하게 제출해야하며보고,보고 또는 지연을보고해서는 안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