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수업 안내 작업 계획

2019 년 가을의 6 학년 수업 계획


새 학기가 시작되어 졸업반을 인수했습니다. 클래스 리더 로서 하프 사이즈 어린이 그룹을 바라 보는 아주 새로운 수업에도 불구하고 어깨에 여러 가지 부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업지도 작업에 자신을 더 잘 적응시키고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이 수업을 보다 잘 개발하기 위해 학교의 도덕 교육 계획에 따라이 학기의 수업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

학생들의 열정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 개발을 목표로 학생들은 일상적으로 습관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학생들의 자율 학습 및 자기 관리를 자극하며 수업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탄탄한 토대. 동시에 학생들의 집단적 개념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징계 의식을 강화하며 학생들의 인내심을 발휘해야합니다. 대개 학급 회의 및 아침 회의의 도움을 받아 학생들은 준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학교의 경영 시스템에 소개됩니다. 전체 수업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어떻게 행동하고, 도덕성을 느끼며, 학교를 사랑하고, 학생들의 혁신 감각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게하고, 학생들이 수업에 대한 팀 정신을 확립하여 일종의 "모두를 사랑합니다." "모든 사람이 관리됩니다"라는 현상은 모두가 수업의 작은 주인이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둘째, 수업의 건설 :

1. 간부 팀 구성 및 훈련을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수업 관리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방과 후 새 학기, 새로운 날씨를 넘겨받은 이래로 나는 반원위원회를 다시 선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교 첫날에 나는 학생들에게 민주적 인 선거를 통해 학급, 부관, 연구위원회,학과 목사, 노동위원회를 재 선출하도록 요청하여 새로운 학급위원회를 구성했습니다. 각 학급 간부들에게 나는 업무 분장을 엄격히 수행하고 책임을 명확하게하고 학생들은 항상 자신의 업무를 감독합니다. 동시에 학급위원회를 소집하여 대담하게 일하고 수업 건강, 징계 및 계급 관리를위한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좋은 계급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계급 간부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계급 간부에서는 연대와 협력의 좋은 감각을 형성해야하며, 계급 간부의 행동을 취하여 학생들의 행동을 유도해야 좋은 행동이 전체 계급을 이길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2.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목표와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수업의 학습 및 징계 관리를 위해, 나는 팀 리더를 결정하기 위해 징계 팀과 스터디 그룹을 나누었다. 학생들의 의견에 따라 자세한 평가 시스템이 공동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룹과 그룹 간의 경쟁적인 관계가 형성되어 아이들의 학습 및 규율 의식을 크게 자극하고 목표를 배우고 가이드 라인을 따라 행동하며 좋은 수업 분위기를 공동으로 형성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위의 조정을 통해 저의 목표는 아이들이 주인 의식에 충실하게 놀고, 자신을 관리하기 위해 운동하고, 지속적으로 발전 할 것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잘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셋째, 정규 교육 :

학생 행동 규범의 개발은 장기간의 직업이며 6 학년 학생조차도 계속 참여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수천 가지 행동 규범 학습"을 토대로 학생들의 행동 규범을 실천적으로 구현하여 행동 규범으로 내재화합니다.

1. 팀 회의와 아침 회의를 충분히 활용하여 "어린이를위한 전국 규칙"과 "전국 학생의 행동 규칙"을 배우고 학생들이 점진적으로 좋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매일의 학습과 삶의 규범을 따르도록 요청하십시오. 생활 습관. 동시에 나는 "쓰레기를 던지지 말 것", "공공 장소에서 쫓지 말고 큰소리로 외치지 말 것", "캠퍼스에서 간식을 먹지 말 것"등 세 가지 좋은 습관으로 학생들의 재배 교육을 개발했습니다. 나는 학생들의 일상 행동을 감독하고 검사하기 위해 반에서 "작은 감독 지"를 세울 것이다. 학기말에,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표준 청소년"선거 운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2.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국기 모금 행사 및 주요 축제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교사의 날, 국경일, 설날 및 주요 행사와 같은 주요 활동을 통해 의미있는 주제별 팀 회의를 개최하고, 학생들에게 고마워하는 교사, 고마운 부모가되어 조국에 감사하는 마음을 배우게합니다. 학생들에게 상환하고, 존경하며, 좋은 감정을 키우는 방법을 알게하십시오.

3. 다양한 활동에서 교육적 직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 의식을 고양 시키며,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과 집단을 갖도록 만듭니다. 이번 학기는 스포츠 게임, 라디오 게임, 설날 대회에서 열립니다. 학생들에게 팀워크에 관해 교육하기 위해 이러한 활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반원임을 느끼게하고, 반원들에게 자랑스러워하며 항상 반원들의 영광에 대해 생각하고 반원들에게 자신의 기여를하십시오.

넷째, 건강 :

6 학년 학생으로서, 그는 큰 사람이고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건강 가치의 날에 훌륭한 일을하는 데 여전히 능동적이지 못합니다. 내가 처음 학교를 시작했을 때, 게으르다가 하루를 보내지 않는다고 생각한 개인 학생들이있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학기 중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

1. 개인 위생 : 매일 팀의 옷이 청결하고 청결한 지 건강 팀장에게 확인하십시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두 사람은 부지런히 일합니다.

2. 수업 위생 : 전체 수업은 5 개의 보건 그룹으로 나뉘며, 두 그룹은 매일 청소하고, 한 그룹은 강의실 위생을 담당하며, 한 그룹은 위생을 담당합니다. 나는 모든 보건 분야에 특정 부서를 지정했다. 매일 두 개의 보건위원회가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고 문제를 찾아 직접 책임자를 찾아 정리합니다.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청소 학생 또는 그룹의 경우 학기말에 보너스를드립니다.

5. 학습 측면 :

방금 새로운 수업을 인수하면서 수업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특히 underachievers의 학습 상황에 대한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반에는 상대적으로 후진 학생이 몇 명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생들의이 부분의 작업은 수업 안정성과 수업 스타일 구축에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계획입니다.

1. 그들의 공부와 삶에 관심을 기울여 라. 삶과 교실에서 그들은 밝은 곳을 발견하는 데 능숙하며, 종종 그들을 격려하고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칭찬합니다.

2. 스터디 그룹의 팀 정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우리는 연구위원회가 주도하고 학계 대표와 연구반이 수행하는 상호 도움과 공조 체제를 개선 할 것입니다.

3. 집과 학교를 잘 연결하십시오. 부모와의 더 많은 접촉, 학부모 회의 시간 적절한 개최, 부모와의 대화, 자녀 학교 교환, 가정 상황,시기 적절한 아이디어 이해, 올바른 약제 처방, 진전을 돕는 방법 결정. 가정과 학교 간의 협력을 달성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섯 번째, 구체적인 준비

2019 년 가을의 20 학년 6 학년 클래스 안내 작업 계획 더보기 · 2019 년 하반기 · 전국 중산층 안내 작업 계획 · 7 학년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2010-2011 년도 학급 안내 작업 계획 · 2010-2019 전국 소인종 안내 작업 계획 · 최신 전국 소인종 안내 작업 계획 · 2 학기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신 학기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수업 안내 체험 사업 계획
수업 일람표로 돌아온다】

9 월

1. 새 학기 새로운 계획 주제 수업 모임

2. 교사의 날은 학생들에게 교사를 존중하도록 가르친다.

3. 계급 간부 선거 경쟁

4. 학생들을위한 정규 교육

5. 문명 수업을 동원하고 계획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한다.

6, 전화 방문

7. 수업 간부 훈련

10 월

1. 학생들을위한 애국심 교육

2. Double Ninth Festival에서 학생들을위한 재활 교육

3, 클래스 탁월한 일기 선택

4. "고마움, 삶, 명예와 불명예"주제 팀 회의를 진행하십시오.

5. 3 가지 유형의 학생 심포지엄 실시

6. 계급 간부 평가 및 평가

7. 고대시 축적 경쟁

일레븐

1. 수업을위한 나의 주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그룹 거위 Qifei의 테마 활동을 수행

3. 반 작업 평가 활동 실시

4, 실무 능력 준비 작업 수행

5. 학생 쌍 활동 수행

6. 사교육 경험을 교환하기 위해 학생들의 부모를 구성하십시오.

십이

1. 연설과 이야기 콘테스트 준비를 조직하십시오.

2. 학생 쌍 활동 요약

3. 최종 검토 동원 회의

4, 중간 및 하위 심포지엄

5. 강의 방법 검토

1 월

1. 학생 리뷰 시험 준비

2. 활동 요약

3. 최종 평가 실시

2019 년 가을의 20 학년 6 학년 클래스 안내 작업 계획 더보기 · 2019 년 하반기 · 전국 중산층 안내 작업 계획 · 7 학년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2010-2011 년도 학급 안내 작업 계획 · 2010-2019 전국 소인종 안내 작업 계획 · 최신 전국 소인종 안내 작업 계획 · 2 학기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신 학기 수업 안내 작업 계획 · 수업 안내 체험 사업 계획
수업 일람표로 돌아온다】

이번 학기에 나는 8 년 만에 두 번째 학급의 반장입니다. 이번 학기의 모든 일을 원활하게하기 위해서,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이번 학기의 주요 작업은 조화로운 수업을 만들고, 수업 스타일을 수정하고, 스타일을 배우고, 수업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1. 수업 스타일의 구성 강화

간부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반 구조위원회를 설립한다.

학기 초에 학생들은 가능한 한 빨리 조직되어 민주적 인 선거를 통해 강한 업무 능력과 실무 경험을 지닌 새로운 반 (反)위원회를 구성하고 반 (反)위원회 위원들의 구체적인 분업을 명확히해야한다. 더 많은 학생들이 더 단련 될 수 있도록 매일 의무 수업이 실시 될 것이다. 간부 책임 시스템은 계급 관리 직책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게시물을 만들고, 인력을 배치하고, 직업을 설정하고, 여러 가지 직업으로 나누며, 각 게시물은 개인의 책임이므로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과 사회적 책임이 향상됩니다. 이번 학기 운영의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b. 조화되고 진보적 인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설정하십시오. 계급 집단이 사람들에게 전체를주는 인상은 그것이 압도적이든 악의이든, 사악한 압박감이든간에 긍정적입니다. 반에서의 여론 형성의 올바른 설정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좋은 수업 스타일은 반원들로부터 꾸준한지도가 필요하며 모든 학생들의 협력, 특히 학생들을 감독하는 학급 간부의 필요성을 요구합니다.

화합과 상호 지원의 정신을 발휘하고 일반적인 진전을 촉진하십시오. 잘 공부하면 학생들이 열악하게 학습하도록 도와야합니다. 문제 나 어려움이 발생하면, 그것을 극복하고 함께 일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일반적인 지혜를 발휘해야합니다.

교실 후에 칠판 포스터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뛰어난 학생 작품을 발표하고, 수업에서 뛰어난 것들을 홍보하며, 훌륭한 수업 스타일의 형성과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2. 사상 교육

학생들은 학기 중에 사상 교육을 강화해야한다. 심층 애국심, 팀 정신 및 중국 전통 미덕 교육은 학생들의 행동 규범을 강화하고, 행동 강령을 개발하며, 주변 사람들의 예를 사용하고, 학생들에게 정직 교육을 실시하고, 학급 회의를 사용하고, 학교 행동 훈련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에게 도박을하지 말고 인터넷 카페에서 멀리 떨어져있게하십시오. 수업에서 행동 규범의 점검과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게시물을 만들고, 특별한 인원을 배치하십시오." 학기 초에 학교의 준비와 함께 수업 전체가 윤리적이며 학습의 목적은 학생들의 동기 부여를 자극하기 위해 교육됩니다. 학기 중반에 학생들이 삶과 세계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 돕기 위해 학생들에게 삶과 세계관을 교육 할 것입니다. 학기 후반부에는 "단결, 징계, 정직, 헌신"에 관한 4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이념 의식 향상, 책임감 및 진취적인 정신을 향상시킵니다. 건전한 성격, 아름다운 마음, 혁신 정신 및 실용적인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학생들로 키우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행동 규범을 키우고 성실을 도모하십시오.

b.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국기 아래 학급 회의, 학교 회의 및 연설과 같은 유리한 과목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애국심 교육, 팀 정신 교육, 학생들의 안전 보건 교육 실시, 학생들이 유익한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지도, 수업 문화 교육에 참여, 과학을 존경하고 문명을 계승하며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캠퍼스를 사랑하고, 노인을 존중하고, 젊은이를 사랑하며, 학생들의 종합적인 육성 실용적인 능력과 전반적인 품질.

(c) 정치 교육부, 청소년 연맹 및 부모들과의 효과적인 협력을 강화한다.

학교에서는 정치 및 교육부와의 협력을 통해 사상 정치 교육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학교 창안에 훌륭한 일을하며 모든 안전하지 않은 행동에 대해 작별 인사를함으로써 학교의 안전과 부모의 안락함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학생들은 청년 연맹의 젊은 회원들과 협력하여 영광스러운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이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따라서 General League의 리더십 아래서 학생들은 General League에 의해 수행되는 주제 활동에서 교육 받고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부모와의 접촉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역 동성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방법의 사용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사상 및 도덕적 발달을위한 조화로운 가정 학교 환경을 조성합니다.

3, 페 이유 스님

학생들의 심리 상담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학습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몇 가지 요소를 최소화하고, 각 시험 점수를 추적하고, 중요한 학생 목록과 사람들의 수를 파악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과 학습에 관해 적절한시기에 이야기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근면과 학습을 장려하고, 역할 모델을 수립하고, 우생학의 좋은 일을하기 위해 교사들과 협력하고, 올해의 최전선에 들어가기 위해 더 많은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며 동시에 교육 변화의 좋은 일을하고, 긍정적 인 교육을 사용하고, 학생의 자기 관리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그룹은 연구위원회가 주도하고 학급 대표와 팀 리더는 백본이며 학급 연구 활동을 책임지고 연구 경쟁 활동을 수행하며 "학습 및 연계, 상호 도움 및 학습 활동 향상"과 동시에 부모에게 연락하여 학부모 교육의 지침을 수행합니다 : 학생들의 부모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의사 소통을하여 여러 가지 관점에서 학생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웁니다. 실제 작업에서 자녀 양육비 지원을 받으십시오. 학생들을 교육하여 학생들을 교육하십시오. 사랑과 보살핌을 돌보고 간부 그룹을 구성하여 길을 변화시킵니다.

교사 - 학생 대화를 강화하여 교사 - 학생 접촉 시스템을 구축하고, 주간의 형태로 무언가를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교사 - 학생 페어링 활동을 수립하고, 학생들이 교사에게 접근하게하고, 교사를 이해시키고, 교사를 사랑하는 것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교사가 학생에게 접근하도록 안내하고, 학생들은보다 야심 찬 이상을 개발하고보다 과학적인 학습 방법을 제공하며보다 나은 삶의 태도를 개발합니다.

4, 일상 관리의 좋은 일을

정기적으로 학교의 학교 규칙 및 규정, 특히 늦게 지내고, 자율 학습을하며, 자율 학습 연설을 검사하고 감독하는 일에 능숙합니다. 우리는 싸움을 막기 위해 제 시간에 교육해야합니다. 미터의 표준화 된 교육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소년은 긴 머리카락을 남기지 않는다, 소녀는 만회하지 않는다. 학생 건강 관리 및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정치 및 교육부와 협력하십시오. 수업 진행 간부에게 의존하여 "3 가지 진보"를 관리하고 "3 가지 진보"에 대한 일상 관리를위한 규칙을 마련하고 수업의 실내 위생 및 건조한 지역의 위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유용한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다양한 활동의 ​​과정에서 집단 교육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교육하고 서로 교육하게하십시오. 수업 스타일의 형성은 "인도", "형성"및 "통합"과정을 거쳐야하므로 활동 내용이 다양 화되고 규칙 화되어야합니다. 수업을 "단합, 정신 건강, 노력, 포괄적 인 개발"의 그룹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간단히 말해 이번 학기 수업 안내 는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수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건전한 개성을 육성하고 학생들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활동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측면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올해 저는 7 학년 때 수업 교사로 일했으며, 일을 시작한 이래로 수업 가이드 로 일해 왔습니다. 장기 수업 에서는 중학교 단계가 인간 성장의 시작 단계이며 또한 인간의 기초임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시작 단계. 좋은 수업 스타일은 모든 종류의 습관을위한 기초이며, 낮은 학년은 좋은 학습 습관의 핵심 기간입니다.이 중요한시기를 파악하는 방법. 전반적인 클래스 스타일을 최적화하는 방법? 학생들이 일련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게하는 방법? 돌파구로서 좋은 학습 습관을 사용하면 수업 스타일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현재의 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수업의 기본 상황은 27 명의 소년, 33 명의 소녀, 전국에서 작은 국가의 학생들을 포함하여이 수업의 총 학생수를 소개했으며, 대부분의 학생은 학습 습관이 좋지 않았으며 일상적인 행동 습관, 특히 일부 소년은 강화에 집중해야했습니다. 교육.

둘째, 구체적인 조치
1 가난한 학습을 ​​차별하지 않는 학생, 학업 수행 및 학습 습관을보다 분명하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주변에서 더 나은 학생을 동원합니다.
2 적극적으로 동기를 부여 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학생을 격려합니다.
3 가정 방문과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학부모와 의사 소통하고 학생의 학습 및 생활 조건을 숙지하며시기 적절하게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4 학급 회의 및 방과 후 시간을 사용하여 불만족스런 태도로 학생들에게 학습의 중요성을 알립니다.
5. 애국심과 집단 정신 교육을 강화하여 애국심과 집단적 명예를 가진 학생이되도록하십시오. 6 계급 간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관리 및 조직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수업 준비를위한 구체적인 준비
9 월 : 수업 시간을 사용하고, 진지하게 수업에 참석하며, 일상적인 행동 규범을 교육합니다.

10 월 : 매일의 행동, 정상적인 학교 업무 및 행동 수행을 요약하여 수업의 질을 높이고 수업을 홍보하기 위해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1 월 : 중대한 진전을 이룬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격려, 후발 인에게 따라 잡기, 중기 시험에 응할 계획, 우수한 결과와 아름답고 건강한 환경으로 "5 월 1 일"국제 노동절을 맞이하십시오.
12 월 : 중기 시험을 분석하고 요약합니다. 일부 가난한 학생들은 학습 방법을 조정하고, 더 많은 질문을하고, 더 연습하고, 생각하고, 학습 표준을 향상시키고, 최종 시험에 반영해야합니다.
1 월 : 전체 수업의 학습 상황에 대한 목표 요약을 수행하고 최종 시험에 동참하십시오.

이 수업을 "단결, 활력, 엄격함 및 학습"으로 수업에 편성하기 위해 학생들은 이상, 도덕, 문화 및 규율을 지닌 새로운 세대로 훈련 받고 자격을 갖춘 사회 주의자가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특별히 공식화 된 수업 계획 :

첫째, 이번 학기의 기본 작업 포인트

1. 계급 기관의 목표 수립

집단 집단의 공통 목표는 클래스의 이상과 방향이며, 집단이 공통적 인 추구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동기를 잃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훌륭한 반은 공동의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의 사고, 학습 및 생활 실습과 함께 나는 수업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 자신을 넘어서고 지속적으로 발전하십시오.

2, 학생들 간의 경쟁 감각을 기르기 위해, 당신이 나를 따라 다니는 학습 스타일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동기와 태도가 수정되고 과학 학습 방법과 좋은 학습 습관을 습득하도록 유도됩니다.

3. 여러 분야의 선생님들과 자주 대화하고 훌륭한 조정을하십시오.

4, 모든 학생을 직면하려고,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을 돌봐야 얼굴을 가리 키도록, 중간을 촉진하기 위해 두 가지, 포인트를 촉진하기 위해 얼굴을 사용합니다.

5, 학급은 학업 성취의 보장이기 때문에 수업의 규율을 이해해야합니다. 도덕 교육의 발전과 학부생의 교육에있어서 훌륭한 훈육을 해줄 필요가있다.

6. 학생들이 행사에서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와 협력하십시오.

7. 계급 간부를 선출하고, 계급위원회를 개선하고, 분업을 명확히하고, 학생의 관리 능력을 향상시킨다.

둘째, 구체적인 조치

1.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수업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2. 간부, 교사 및 학생의 역할을 공동으로 수업을 관리합니다.

좋은 계급은 집단의 핵심 이루기 위해 계급 지도자 주위에 단결 된 활동가 그룹을 가져야하며,이 핵심을 통해 전체 계급이 집단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반의 핵심 역량 인 계급 간부들은 다른 수준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3. 40 분 동안 교실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생들을 교육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가슴에 희망의 분야가있는 한 부지런한 일이 결국 초록색 초록으로 안내 될 것입니다. 나는 열심히 일한다고 믿습니다.

첫째, 교육 이념과 교육 기관의 배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학습 학교"를 기회로 삼아 "좋은 학교 스타일, 좋은 학습 스타일, 아름다운 환경, 선진 장비, 우수한 교사, 우수한 품질과 일류 경영을 지닌 학교 건설"을 강조합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목적은 과학적, 표준화되고 민주적이며 인성화된 학교 관리의 새로운 방식을 모색하는 것입니다. 시간을두고 사전에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의 창조적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모든 학생들을 상대하고 모든 방향으로 발전 시키며 새로운 작업 스타일을 창조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하며 새로운 차원으로 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교육 및 교육의 개념을 변경하므로 교실로 교과 과정 개혁의 새로운 개념, 교육 및 교육의 품질을 향상 품질.
2. 교사의 도덕성 및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경쟁 의식 및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교사의 직업화의 길을 고수하십시오.
3. 학교의 스포츠, 예술, 건강 및 활동을 파악하여 학교의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도덕 교육 업무 계획 1에 대한 주요 조치는 "교사의 도덕성"의 핵심 위치를 강조, 교사의 전문 개발의 길을 가져 가라. 근년에 모든 선생님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교사의 전반적인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현재 치열한 학교 운영에도 불구하고 사회는 시대의 책임과 상사의 기대에 귀 기울이고 부모님의 말에 귀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소원에 대한 엄청난 압력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현실에 직면하여 모든 교사는 "자기 부인"에 용기를 가져야하며 "자기 초월"을 달성하고 평화의 시대에 위험에 대비해야하며 자신의 성공을 올바르게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결점을보고 위기감과 책임 의식을 강화해야합니다. 학교의 발전은 미래에 대한 책임과 책임이 있습니다.

2. 행정 팀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행정 직원의 모든 구성원은 자신의 일에 대해 다시 생각해야한다. 두려움과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느낌이 없어야한다. 그들은 자부심과 만족감을 느끼면 안된다. "세"대표자의 아이디어를 실천하고, 시대에 앞서고, 법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고, 의식적으로 자신의 의무를 수행해야한다. 학교의 지속 가능한 개발, 교사 및 학생 봉사에 대한 책임.

3. 교사의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시험 및 평가 규칙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교사의 업무 성과를 가능한 한 공정하게 평가합니다. 관련 검사 및 감독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현하고 교사의 교육 및 교육 업무에 대한 열정을 자극합니다.

4. 학생들의 양성은 문명적이고 정중 한 교육을 핵심 교육과 사랑 교육으로하는 교육의 발전을 기반으로합니다. 습관의 행동을 고집하고 교육을 발전시켜 "규칙을 세우고 기초를 마련하며 흔적을 남깁니다." "문명, 문명, 문명, 문명"문명화되고 예의 바른 교육 평가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이번 학기 집중 :
글쓰기 자세는 "세 가지"이어야합니다.
교실 루틴은 "3 가지"이어야합니다.
클래스 간 작업에는 "세 가지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건강은 "세 가지 보장"이어야합니다.
안전 교육은 "세 가지 방어"가되어야합니다.

5. 학생의 법률 교육 및 정신 건강 상담 및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이 학기는 교장의 우체통을 열어 부모와 사회의 감독과지도를 수락하며 학부모와 사회와 긴밀히 접촉하여 공동으로 문제를 연구하고 문제를 분석하며 문제를 해결합니다.

교습 실무 1. 교습소는 다양한 과목의 교과 기준과 관련 교과 과정 개혁 ​​문학을 숙고하고 반성 논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목을 구성하여 교과 과정 개혁의 새로운 개념이 눈길을 끌고 두뇌에 들어가고 마음에 들어갈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교육 및 교수 활동에 대한 유연한 사용, 현대 정보 기술 학습 프로세스의 가속화, 현대 정보 기술 지식 습득의 개선 및 주제 정보 구축의 아침 단계, 학업 교육 및 다양한 유형의 평생 교육 훈련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 학교 기반 교육에 대한 충분한 지원 커리큘럼 개혁 경험 교환, 심포지엄 등의 역할

2. 교육 목표 결정 :
공부할 학생을 가르치십시오. 학생들에게 읽고 쓰고, 계산하고, 관찰하고, 표현하고, 생각하고, 판단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학생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회계, 사전 학습, 자습, 독립적 인 작업, 독립적 인 사고, 습관에 대한 습관이 아닙니다.
월별 테스트, 중간 테스트 및 최종 테스트는 교육구 표준을 충족해야합니다.

3. 대담하게 새로운 교수 개념을 시도하고 고급 경험을 배우십시오. 마지막 학생과 함께 시작하여 Sanqing의 활동, 즉 위엄있는 일본어, 일본어, Zhou Zhouqing에 참여하십시오. 오늘의 학생들은 오늘 수업을 구성하는 시간을 보충하지 못할 것입니다. 후진성을 배우는 것이 학생의 가난한 도덕적 인 특성의 주된 이유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잘 가르치지 않는 학생을 만들고, 가르치지 않는 교사의 개념 만 수립하십시오.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적합한 교육을 찾으면 모든 사람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4. 학생 발달에 기초한 질적 인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학업 성취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을뿐 아니라 학생들의 탐구, 실습 및 혁신 능력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감정과 태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평가는 또한 학생의 학습 과정과 방법을 평가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은 긍정적 인 생각으로 인도하고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을 기르고 모든 학생들이 교실 수업의 질을 배우고 습득하도록해야하며 동시에 여러 단계의 학생들의 요구에주의를 기울여 열심히 훈련을 파악해야합니다. 차이를 만들어라. 지방 교육청이 중소 학교 교육의 질적 수준을 점검하는 정신을 강화하기위한 도덕 교육 사업 계획에 따라 교원 양성 조사에 대한 무작위 조사를 실시하고 전국 초등 졸업 시험지도 및 감독을 강화하고 고등 학교 교육을 통과 할 계획이다. 졸업생.

5. "혁신 및 개발"주제에 대한 선도적 인 연구 및 고급 교육 경험 소개. 부문의 건설을 강화하고, 고품질의 교수 및 연구 팀을 구성하고, 높은 수준의 교수 및 연구 요원 및 전문가를 초청하여 조직하고, 구현하고,지도 및 연구 업무를지도하고, 연구 및지도를 실시하고,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실험 주제의 관리를보다 표준화하고, 연구 프로세스의 지침을 강화하고, 물질 축적 개선에주의를 기울이고, 결과를 파악하고, 경험을 소개합니다.

6. 모든 분야는 각자의 교사들에게 충분한 놀이를 제공하고 그들 만의 가르침 특성을 만들어야한다. 어학 연수는 학생들이 "심천의 저녁 뉴스"와 "청소년 신문"에 특별한 공헌을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둬야합니다. 학생들의 흥미에서 시작하여 과학 구성 수업 시스템을 형성하고, 학생들이 삶을 사랑하게하고, 부지런히 축적합니다 삶을 표현하고자하는 삶, "올림픽"훈련의 대중화와 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민첩하고 독창적 인 사고력과 사고 방식을 키우고 "올림픽"정신을 옹호하여 수학 학습의 흥미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삶, 영어 학생들은 환경 분위기 조성에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이 어디에서나 영어를 느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학습 생활에서 "재미"라는 단어는 교사로 사용되어 학생들이 중학교에서 재미 있고 재미 있고 재미 있고 재미있는 학습을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구술 커뮤니케이션의 능력과 표준을 향상 시키며, 체육 학부는 학생들의 육체 및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고 예술, 음악 및 기타 과목을 통해 학생들은 훈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어야합니다.

최신 국내 수업 안내 작업 계획.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고, 다시 한번, 학기가 끝나고 우리는 새 학기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모든 부침과 바람은 바람과 함께 사라졌고, 진보적 인 마음 만이 새로운 학기에 수반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이전 학기의 가르침에서 여러 가지 단점을 배웠습니다. 다음과 같은 개인 작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

첫째, 학생 상황 분석 :
이 학급에는 20 명의 소녀와 26 명의 소년을 포함하여 총 46 명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학습과 일상의 형식으로 돌아 섰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은 다른 가정에서 왔기 때문에 부모의 문화적 표준과 도덕적 기준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학습 습관과 행동 습관이 열악한 학생이 많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수업에 진지하게 집중하고 듣기에 집중하며 적극적인 참여 의식과 습관이 부족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훈계가 느리고 부담없이 말하기를 좋아하며 숙제는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습니다. 직장을 옮기기를 좋아합니다.

둘째,이 학기의 중점 업무 계획 :
클래스 루프 관리 다이어리의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지난 학기에는 부모님과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수업이 성공적으로 클래스 관리 서클 일기를 구현했습니다. 수업 관리 서적 일기를 작성하면 학생들의 책임 의식이 높아져서 각 학생이 집안의 주인이라는 인식을 갖게되고 학부모와 교사의 노력을 더 잘 이해하게됩니다. 우리는 이번 학기에도이 관리 방법을 계속 사용할 것이지만 시스템을 개선해야합니다.

학급 포럼을 최대한 활용하고 홈 스쿨과 의사 소통을하십시오.
지난 학기에 학부모와 교사의 신중한 디자인 후에 인터넷을 통해 홈 스쿨 열차를 열면 가정과 학교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 46 가구가 더 쉬워 질 것입니다. 부모와 교사의 잦은 교류를 원활하게하고, 아동 성장의 맥을시기 적절하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점진적으로 교육 시너지를 형성하여 어린이를 목표에 맞게 교육하고 올바른 발달 과정을 따라갈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홈 스쿨의 의사 소통을 위해 학급 포럼을 계속 활용할 것입니다.

계급 활동은 혁신과 그들 자신의 특성을 가져야한다.
1. 학급 장학생 선발.
언어 교사의 강력한지지 아래 수업의 독서 분위기가 점차 확립되었습니다. 학생들이이 좋은 습관을 지키기 위해 이번 학기에 일련의 활동이 진행될 것입니다.

학교 시작 2 주 전에 학급 회의를 열고 공휴일 독서 보고서, 훌륭한 서적 추천 및 독서 감정을 위해 수업 시간을 읽으십시오. 한 학기 동안 한 학급에서 2 ~ 3 학업을 선택하고 더 많은 가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상장 및 사내 전시를 실시하십시오.

2 일 작은 경비원의 가치의 정기 선택.
"클래스 서클 관리 일기"의 수업 관리 방법에 긍정적 인 역할을하기 위해 이번 학기는 정기적으로이 수업에서 작은 경비원의 가장 좋은 날을 1 주일에 한 번씩, 1 월에는 한 번 큰 코멘트로 선정합니다.

본 학기는 학부모위원회의 설립에 따라 학부모회의 힘을 더욱 발전시키고 수업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다양한 효과적인 활동을 조직 할 것입니다. 동시에 더 많은 학부모가 수업을 새로운 수준으로 만들기 위해 수업 계획에 참여하게하십시오.

I.지도 이데올로기 두 번째 학기 수업 안내 작업 계획은 학교 작업 계획, 도덕 교육 작업 계획 및 교습 계획에 따라 진행되며 실제 수업과 결합하여 대리석 수업 안내서 와 긴밀히 협력합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둘째, 업무 목표 및 요구 사항
1. 좋은 수업 스타일을 키우고 형성하십시오.
2. 좋은 습관, 학습 습관, 자기 관리 의식 및 능력을 개발하도록 학생들을지도하십시오.
3. 부모와의 접촉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부모와 긴밀히 협력하며, 각 학생을 돌보고 돌 봅니다.

III. 중요한 요점 이번 학기의 수업 계획은 학생을위한 정기적 인 훈련과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만들고, 학생들이 문명화하고 예의 바르고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배우게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학교 환경에 적응시키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유능한 전국 학생이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넷째, 취해진 주요 조치 :
일반 교육 :
1. 학생들이 일일 학습 생활에서 점진적으로 좋은 학습과 생활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팀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1 일 루틴", "어린이 규칙"및 "전국 학생 행동 강령"을 학습하십시오. 나는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좋은 행동 습관을기를 것을 촉구하기 위해 수업에서 매주 별 등급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잘 수행하지 못하는 학생들,시기 적절한지도 및 교육.

2 학년은 1 학년 학생이 더 젊기 때문에 자신의 게임을하지 않기 때문에 교사는 학생들이 수업 중에 규칙적인 방식으로 게임 활동을 수행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3. 저학년의 자각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교사는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기위한 활동에서 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강조해야합니다.

4. 학생들을위한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국기 모금 행사 및 주요 축제를 합리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교사의 날, 국경일, 설날과 같은 주요 활동을 통해 의미있는 주제 수업을 개최함으로써 학생들이 사람이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애국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노동에서 협조하고 배우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5, 수업 건강 작업 계획에, 먼저 학생들의 정비 감각을 육성하고, 캠퍼스, 수업 코너를 돌보도록 안내합니다. 둘째, 학생들에게 검열 및 감독 업무를 수행하도록 지시하고 학생들에게 매일 검열 자로 부탁하여 건강이 좋지 않은 학생들이 검열자를 도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다시 한번, 학생들에게 간단한 노동 방법을 배우고 노동과 노동에 대한 사랑의 감각을 키우라고 지시하십시오.

배우는 법 배우기 :
1. 저학년 교사로서 학생들의 학습 행동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독서, 작문 또는 수업 듣기에 관계없이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학습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위치를 안내하고 위치를 감독해야합니다.

2, 좋은 교실 규율은 학습의 보장, 해당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은 학생들에게 인센티브 및 제약을해야합니다, 교사는 학생들과 함께 여러 교실 규칙을 개발하고 엄격하게 구현, 그래서 학생들은 정말 보상과 처벌의 의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재미 있고 동기가 있으며, 그것을 모른 채 교실 규율에 순종하는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수업 환경 :
1. 학생들의 연령 특성에 따라 평등, 조화 및 진취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실 레이아웃에서는 "Children 's Book", "Climbing Star", "Children Reading Wal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수업 환경 수업 레이아웃 외에도 내부 분위기도 매우 중요합니다. 독서 및 독서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수업은 독서 환경에 영향을 미치고 학생들의 등록에 침투 할 것이다. 평가, 보상 및 기타 조치를 통해 학생들이 읽는 것을 좋아하는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습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이상하고 멋진 미소를 보면서 어깨에 대한 책임이 무거워 졌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수업의 주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덕 교육, 교육 및 사람들 교육. 학교를 운영하는 정책은 "단결, 부지런함, 진리 추구, 상향, 상호 도움"이라는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수립하고 엄격하게 수업을 관리하며 교육을 심화시키고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며이 수업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변화, 세 가지 혁신 모든 학생들은 매일 학교에서 보내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모든 어린이를 사랑하며이 수업을 모든 사람이 존경 할 수있는 훌륭한 수업으로 만듭니다. 2019 년 신입생 수업 안내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학교 준비

1. 교실을 배치하고 칠판에 "Flying Ideal"이라는 네 글자를 씁니다.

2. 바닥 청소 및 창틀 청소를 포함하여 교실 청소.

3. 여름 숙제를 확인하고,

4. 책을 보내서 보내십시오.

5. 학생들은 "미국에서의 생존 교육"이라는 기사를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들에게 우리가 학교에 의미하는 바를 알리게하십시오.

6. 좋은 일류 수업 : 연설 "신학기 메시지"; Zou Yue의 연설 "인생이 사랑으로 가득 차게하십시오"를 듣고, 주제와 함께 수업과 함께 기사를 씁니다.

둘째, 수업 계획의 주요 내용

첫째로 : 매일해야하는 모든 것
1. 날짜의 생일, 일일 파일의 가치, 수업 일기.
2. 하루에 한 문장 씩. 학생 번호로 작성하십시오.
3. 정오에 휴식을위한 준비, 수업 전 노래.
4. 자율 학습 관리, 자율 학습을위한 학생 개발
5. 학교 이전의 작업 요약, 레이아웃 작업.
6. 학생의 행동 강령을 확인하고 학생이 확인하십시오.
7. 일일 요약을 평가하고, 하루의 가치를 요약하고, 질문하고 시정 조치를 제안하십시오.

둘째 : 매주해야 할 모든 것
1. 단체 평가, 매주 선진 팀 선정.
2. 일주일에 한 번, 영어 단어가 쓰여지거나 중국어 단어가 쓰여집니다.
3. 주당 에세이 1 개.
4. 학급 회의를 조직하고, 학급 간부는 학급 주제를 찾고, 학급 회의를 사용하여 교육에 침투한다.
5. 에세이에 감사 드리며, 각 그룹은 매주 에세이 감상을 시작합니다. 명제 일기를 정리하십시오.
6. 금요일에 학교를 떠나기 전에 "서로 사랑한다"라는 반원의 노래를 부른다.

셋째 : 매월해야 할 모든 것
1. 매월 시험 결과를 계산하고 진보 학생에게 보상하십시오.
2. 한 달 동안 전체 과제 목록을 계산하십시오.
3.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작은 선물을 보낸다. 달력에 학생의 생일에 동그라미를 치십시오.
4. 반 간부에게 조언을하고 반원 에게 조언을한다.
5. 최우선 권의 확신을 확립하고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셋째, 수업 계획에 대한 생각
1. 사람들 중심, 학생들에게 정직, 친절, 지혜 및 건강의 사람이되도록 교육하십시오.
2. 따뜻하고 조화로운 자연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수업에 도착하면 집으로 돌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3. 학생들이 살기를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주고 배우며, 배울 수 있도록 가르친다.
4.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든 학생이 수업을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수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5. 모든 학생들을 돌보고, 모든 학생들의 마음 속에 들어가고, 학생들의 진정한 친구가되고, 학생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6. 매 수업마다 좋은 교훈을 얻고 교실의 규율을 열심히 파악하고 수업을 활기차고 활발하게하며 최신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첫째, 학급 작업 아이디어

1. 사람들 중심, 학생들에게 정직, 친절, 지혜 및 건강의 사람이되도록 교육하십시오.

2.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수업의 응집력을 높임으로써 학생들이 높은 학급에 자부심을 갖도록합니다.

3. 학생들에게 따뜻하고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4, 학생들을 돌보고, 모든 학생들의 마음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학생들의 진정한 친구가되어, 자신의 장점을 탐구하고 자신감을 키우십시오.

둘째로, 일의 초점

1. 학생들의 심리 상담에주의하십시오. 학생들은 처음에 고등학교에 다닐 때 많은 심리적 인 문제에 직면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남양 모델 고등학교는 Crouching Tiger, Hidden Dragon이 있으며 다른 학생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여 열등감을 잃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원래 학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초점, 난양 모델 고등학교에 온 후에, 손실 감각의 결과로 초점 감각이 없다, 일부 학생들은 새로운 환경에 와서 적응하지 않고, 외로움의 결과 ... 이러한 심리적 문제는 클래스 가이드 의 초점은, 학생들의 성격에 따라 학생들은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삶에 투자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좋은 수업 스타일을 수립하십시오. 클래스 스타일의 장점과 단점은 클래스 바디의 건강한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좋은 클래스 스타일이 형성되는지 여부는 클래스가 성숙한 것인지 여부를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윤리 및 행동 규범을 파악하고 학생들의 규칙적인 행동 규범을 잘 지키고 늦게 도착하는 것을 방지하고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자극하고 점진적으로 현실적이고 부지런한 학문을 점차적으로 형성합니다. 수업 활동 조직을 통해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집단을 돌보는"개념을 개발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좋은 계급은 투쟁이라는 공동 목표를 가져야합니다.이 목표는 장기, 중기 및 단기 목표의 조합이어야합니다. 목표를 점차적으로 달성하는 과정은 단계별 인센티브 효과와 강력한 계급 응집력을 갖습니다. 수업 구성 도우미로서, 수업 안내서 는 학생들의 사고, 학습 및 생활 실습을 결합하여 수업 목표를 공식화해야합니다. 수업의 목표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 교육과 자기 교육의 과정이되도록 집단의 각 구성원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각 집단 목표의 실현은 모든 구성원의 공동 노력의 결과입니다. 그들로 하여금 집단의 기쁨과 행복을 나눌 수있게함으로써 집단적으로 명예와 책임감을 형성하게하십시오.

3. 학급 간부를 선택하십시오. 계급 간부는 계급의 핵심 강점입니다. 첫 학기에는 학급 간부들이 수업 간부를 임명하고 유능한 학생들이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열정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선택된 학급 간부들에게는 적절한 지침을 제공하고 가능한 한 빨리 성숙시켜 가능한 한 빨리 일에 투입해야한다. 계급 간부 책임 의식을 키우고 계급 간부의 위신과 역할 모델을 수립하십시오.

4. 학생의 학습 생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동기와 태도가 수정되고 과학 학습 방법과 좋은 학습 습관을 습득하도록 유도됩니다. 학업 성취도가 좋은 학생의 경우 다양한 수업에 참여하는 등 기본 학습 과제를 완수하기위한 전제하에 개선 할 수있는 능력을 길러 줄 수있는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결과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 후에 나는 해당학과의 선생님들과 함께 학생들의 학습 방법을 향상시키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자극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 할 것입니다.

5. 몸과 마음에 유익한 집단적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이 조직의 능력과 표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각 클래스를 신중하게 고안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도록하십시오. 학교의 모든 측면에서 스포츠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우정을 강화하고 응집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지식을 넓히기 위해 다중 읽기 과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