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2019 지역 사회위원회 작업 계획


2019 년에, Xinghua 거리의 당 작업위원회의 지도력하에 그리고 지역 주민위원회의 모든 일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주민 단위 및 거주자의 능동적 인 협력 그리고 울려 치기를 통해 Qianfeng 북쪽 도로 지역 사회, 지역 사회의 모든 일 단계별 결과를 달성하고 다양한 평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새해에는 공동체 사업의 모든 측면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2019 년 작업 계획 및 작업 아이디어를 다음과 같이보고 할 것입니다.

첫째, 지역 사회 단체 조직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을 취하고, "3 대 표목"을 중요한 지침으로 삼고,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풀뿌리 당 조직의 리더십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지역 사회 건설에있어 우리는 새로운 역사적 조건을 긴밀하게 결합하고 당의 싸움의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공동체 당 조직을 밀접하게 결속시키고 공동체 간부들을 적극적으로 이끌고 확고한 신념과 열정으로 일하기 위해 헌신 할 것입니다. 보통. 자신의 의무에 따라 사람들에게 헌신하는 것은 화요일에 정치 학습 시스템과 지역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지역 공동체 지회는 현재 상황을 결합하고, 모든 공동체 간부를 격려하기 위해 진보 된 이론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진전을 위해 노력하며, 각 당원을 항상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시키고, 단합하고 협력하며, 결속력을 강화시키는 엄격한 시스템으로 힘쓴다.

2. 고위 당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당 조직 구축을 강화한다. 화요일에 정치 학습 시스템 및 커뮤니티 정기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당원 및 간부를 훈련시키는 데 훌륭한 일을하고 다양한 특별 학습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제 17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여 모든 계층의 당 조직과 다수의 당원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학습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는 활동을 수행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 할 수 있도록 당원과 간부를 안내합니다. 파티의 주요 전략적 배치.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 과학 발전 개념, 도시 관리, 국민 봉사, 안정 유지, 부유 인구 관리 및 임대 주택 관리 강화, 당의 인종 및 종교 정책의 정신으로 지역 사회 간부 훈련. 또한 문서 작성, 컴퓨터 작동 및 정보보고 기술과 같은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사람들과 접촉하고 사회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능력과 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지역 사회 봉사를 개선하고 지역 사회의 포괄적 발전을 촉진한다.

1. 지역 환경 위생

지역 사회의 환경과 위생에있어 훌륭한 일은 국민의 희망을 충족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고, 사람들을 평화롭게 만들고 만족 시키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사회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따라서 우리 공동체는 환경 위생을 지역 사회 활동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지역 사회는 선전 계획을 합리적으로 공식화하고, 조직적으로 홍보하고 일하고, 지역 주민의 열정을 전적으로 동원하고, 도시 출현 및 위생 작업을 담당하는 특수 인력을 파견하여 도시 출현 환경을 위반하는 행동을 감독하기위한 선구 적 그룹을 구성 할 것입니다. "모두가 지역 사회를 돌보고 환경을 유지합니다"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구축하기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십시오. "아름다운 금요일"의 작동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그 지역의 일일 쓰레기를 보강하고, 겨울철에 눈을 깨끗이 정리하고, 정부 투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지역 보건 시설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2, 지역 사회 보안

좋은 공공 보안 환경은 조화로운 공동체를 만들고 사회 안정을 보장하는 기본적인 보장입니다. 우리 공동체는 포괄적 인 관리에 큰 노력을 기울이며 효과적인 조치를 도출하고 공동체 안보 합동 방위 체계를 수립하며 지역 순찰을 설치하고 주거 지역 사회를 정기적으로 조사 할 것입니다. 사회 간부, 당원, 건물 임원, 상주 대표, 애국적 종교인으로 구성된 사회 보장 정보 팀이 사회의 모든 주민들을 포괄하는 사회 보장 정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사회보고 시스템 및 징수 분석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설립 될 것입니다.

3. 공동체 문화 건설

공동체 문화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내 공동체 계획은 지역 문학 및 예술 팀에 대한 투자를 계속 증가시키고 지역 주민들은 공동체 문학 및 예술 팀에 흡수되어 주거 지역에 문화 활동 센터 및 주거용 피트니스 시설을 건설하게됩니다. 지역 사회 문화 및 스포츠 카운슬러, 지역 사회 문화 백본 및 전문 문학 인재 그룹을 조직하고 다채롭고 건강하며 유익한 문화, 스포츠, 과학,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4. 지역 사회 종합 서비스

지역 사회위원회는 풀뿌리 차원의 풀뿌리 자치 조직이며 당과 정부 및 주민들 간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입니다. 당사자의 정책과 정책을 전파하고 실행하고 정부 부처가 사회 복지 사업에서 좋은 일 하도록 지원하는 것은 지역 사회 활동의 기본 요구 사항이자 궁극적 인 목표입니다. 우리 지역 사회는 다양한 서비스 시스템과 사회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여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서비스 표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광범위한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약자와 장애자를 돕는 서비스가 다방면으로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출산 품질 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종합적이고 포괄적 인 프로그램을 구축하십시오. 유동 인구를위한 교육, 관리 및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둔 가족 계획 협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가족 계획을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심층적으로 개발합니다.

성숙한 공동체, 건물, 상업용 건물, 바자회, 상업 시설, 건설 현장 및 도로에 파티 지점 또는 정당 그룹을 설립하십시오. 양측은 당내 연락 연락망을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해 공동 건설을 실시한다. 지역 사회 및 관할 구역 단위는 책임 영역과 현직 당원 책임 영역을 수립하고, 책임 서한에 서명하며, 책임, 환경 위생, 공공 보안 순찰, 출산 선전 계획 및 빈곤 퇴치를위한 당원의 조정을 담당합니다. 각 공동체는 2 개 이상의 특색있는 공동체, 특징적인 건물 및 특수 가족을 세우기 위해 관할 구역 단위와 협상합니다. 동시에 관할 구역 단위는 평가와 우수성, 당원 개발, 영성 문명 단위 수립, 포괄적 인 관리 및 가족 계획을 수행하고 공동체 조직의 의견을 청취해야합니다.

셋째, 커뮤니티 팀 빌딩

수년간의 지역 사회 경험을 통해 팀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민주주의를 증진하는 것을 기반으로 우리 공동체는 모든 공동체 간부가 자신의 강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분업을 실시했습니다. 일을 나누기 위해 가족을 나눌 것이 아니라 큰 일의 원리, 작은 일의 스타일, 상호 도움과 단결과 협동의 작업 스타일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커뮤니티의 다양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표준화 및 개선하고 다양한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조직의 보장을 제공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항상 당의 지도력을 고수하고 "제 17 회 전국 대회"의 정신 및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주민들에게 봉사하기위한 "연대, 헌신, 경쟁, 혁신"정신을 전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목적으로 조화를 목표로 만듭니다. Qianfeng North Road 지역 사회의 일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는 노력이있을 것입니다. 질서 정연한 경영, 완벽한 서비스, 아름다운 환경, 좋은 공공 안전, 편리한 생활과 조화로운 대인 관계로 주민들을위한 새로운 현대 공동체를 창조합니다.

새해에 Qianfeng North Road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은 2019 년 작업 계획에 따라 정돈 된 방식으로 단합하고 일해야하며 당 지사의 전투 요새 및 당원의 선구적인 모범적 인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대다수의 주민들이 더 좋은 일들과 실용적인 일들을 수행하고 상급자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올해는 7 번째 동네위원회 선거 이후 3 년째이며,이 학년의 마지막 해이기도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지역 사회 발전의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갖게됩니다. 우리는 여전히 주민과 서비스 단위를 중요한 출발점으로 삼아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지역 사회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새해의 거리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2019 년 작업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인도의 이데올로기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지도자로 구현하며, 당 건설 활동을 지도자로 삼고, 중경 조화로운 공동체를 전체 목표로 통합하고, 혁신 활동을 주제로 삼고, Liubeiqiao 커뮤니티의 종합 개발을 장려하십시오.

업무 목표

커뮤니티 파티의 리더십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일등급 리더십 팀을 구성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감각을 고수하고 서비스 모드를 변경하며 공동 건설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지역 사회 봉사의 개념을 고수하고 지역 사회 건설의 질서있는 발전을 촉진하며 평화 롭고 조화로운 버드 나무를 적극적으로 건설하십시오. 다리 공동체.

업무 및 조치

1. "중경 조화 모델 공동체"의 전반적인 목표의 통합, 민주주의, 완벽한 서비스 기능, 편안한 생활 환경, 좋은 공공 질서, 풍부한 문화 활동, 선진 관리 방법 및 조화로운 대인 관계에 폭넓게 참여하는 조화로운 공동체의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2. 공동체 당원을 지도자로 삼아 공동체 당원의 교육과 관리를위한 새로운 메커니즘과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두 개의 새로운"당 조직과 공동체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지역 사회, 공동체 및 건물 수준을 강화하고 향상시킨다. 시스템, 커뮤니티 문화를 시작점으로 구축, 커뮤니티 문화의 맛을 향상, 커뮤니티 서비스를 핵심으로 확장, 커뮤니티 서비스 분야를 확장, 커뮤니티 커뮤니티 관리 방향으로, 올해 말에 커뮤니티 선거를 완료; 공동 건설과 자원 공유를 통해 점차적으로 "학습, 봉사, 환경 보호, 문화, 녹색, 안전, 문명적이고 조화로운"8 개의 특징적인 공동체가 형성되었습니다.

3. 활발한 공동체 문화와 지역 사회의 영적 문명 건설을 촉진한다. 먼저 지역 사무소, 문예 회관, 당구장, 민요실, 회화 실, 시민 학교, 독서실의 서비스 기능을 확장하고 각 홀과 방의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풍요롭게하고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영적 문명 활동, 문화 및 스포츠 주간 활동, 독서 월 활동, 지역 사회 노동 조합 스포츠 대회를 주제로 한 봉사 ​​활동의 날 활동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다양한 주민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다양한 조화되고 건강한 활동을 지속하는 것입니다. 넷째, 조건은 성숙하고, 신축 상업 주거 숙소는 영적이고 문명화 된 공동체를 세우고, 거주자와 소유주의 역할 변화를 실현하고 공동으로 관할권의 영적 문명 건설에 기여할 것입니다.

4. 지역 사회 봉사를 증진시키고 봉사의 질을 향상시킨다. 지역 사회 주거 집단을위한 사회 보장 서비스, 지역 사회 주민의 문화 생활을위한 지역 사회 문화 서비스, 지역 주민의 일상 생활을위한 가사 서비스, 지역 사회 안전을위한 사회 보장 서비스, 지역 사회 환경을위한 청소 서비스, 실업 인구 고용 및 재취업 서비스, 비주거 지역 사회를위한 재산 서비스, 가임기 여성을위한 가족 계획 서비스. 지역 사회 자원 봉사 팀의 중추 역할을하고 법률 지식, 건강 교육 강의, 노인 존중, 친절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완전 고용 공동체의 결과를 통합하고 보안 업무의 확대를 실현하십시오. 취업지도 및 훈련은 연 4 분마다 실시되며 상사가 발급 한 고용 업무 지표는 적극적으로 완료 될 것입니다. 거주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료 핫라인 도움말 서비스를 확대하십시오. 6 개월마다 가임기 여성의 신체를 자유롭게 확인하고, 지역 사회 봉사로 건강을 완전히 발전시킬 수있는 번성 사업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하십시오.

5. 사회 통합 관리 및 안전 작업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평화로운 Liubeiqiao 커뮤니티를 구축하십시오. 첫째, 모순과 분쟁 조정, 중재 율이 100 % 이상, 중재 성공률이 98 % 이상 달성, 두 번째는 안전한 공동체 설립에 좋은 일을하고 지역 사회, 건물 및 단위에 점진적으로 안전한 공동체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꾸준히 지역 사회에 소방을 촉진하고, 지역 소방에 대한 자체 관리와 자기 개선을 달성하며, 네 번째는 빈번하게 단위를 방문하여 안전 생산 및 화재 방지 구현을 감독하고 검사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법적 시스템을 지역 사회로 개선하고, 건물에 들어가고, 가족의 대중 법률을 입력하고, 법을 연구하고, 사용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